생생정보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신원동 소백관 맛집 위치 정보

서초구 백년 단골의 뚝배기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맛집 소백관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소백관으로 가마솥에서 3번 정도 우려서 직접 우려내는 곰탕 맛집이라고 한다. 다른 곳보다 값은 비싸다고 하지만 고기의 맛도 좋고, 맛도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2021년 3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7회- 백년 단골의 뚝배기 가마솥 곰탕 + 모둠 수육전골 편

 

 

이렇게 이번 백년 달골의 뚝배기에서는 가마솥에서 제대로 우려낸 곰탕이 인기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라고 말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백관

 

전화번호: 0507-1339-5998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원동 500-4 소백관 한우가마솥곰탕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한우 곰탕 11,000원

한우 도가니탕 18,000원

한우 양곰탕 15,000원

모듬수육 28,000 – 55,000원

 

이처럼 이 집은 값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가격에 비해 맛이 좋아서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니 이 가마솥 곰탕집과 모둠 수육전골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식당 소백관 방문 후기


SNS 후기

Cha********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고기가 좋고, 국물도 조미료 느낌 없어서 좋아요. 시골 느낌의 야외 테이블도 있고,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편리합니다.”

 

심**

 

“깔끔하고 국물이 너무 진함 고기도 부드럽고 김치 깍두기 정말 맛있음! 근래 먹은 곰탕중 가히 최고라 생각함.”

 

가마솥 곰탕과 모둠 수육전골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가격은 비싸지만 맛과 품질이 모든걸 해결한다고 하네요.

 

 

 

 

 

이**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와서 좋은시간 보내기 딱 좋은장소에요!! 고기도 맛있고 특히 저는 수육이랑 곰탕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완전 추천합니다~”

 

min*****

 

“그렇게 깨끗하지 않고 가격은 그리 싸지는 않지만 먹고나면 속이 편해지고 고기 냄새도 나지 않아서 곰탕 먹고 싶을때 방문하는 곳.”

 

역시나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이곳은 그리 싸지 않지만 먹고나면 속도 편해지고, 곰탕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집이라면서 만족감을 보여주네요.

 

 

 

 

 

 

박**

 

“여기 장소도 넓고 맛도 괜찬음. 삽겹살도 팜. 곰탕12,000원 도가니탕18,000원 순수한우로 조리한다는대 미식가가 아니라 잘모름. 주차할 곳 바로 음식점앞 넓고 괜찬음 한가로이 저녁때쯤. 한잔하기 좋은 곳. 너무 일찍 문닫음 9시전에 가서 드셔야 함.”

 

김**

 

“한그릇 먹고나니 힘도나고 너무 맛있었네요~김치와 깍두기도 정말 맛있고 산밑이어서 그런지 공기도 좋아서 또 가고 싶어져요!!”

 

그렇게 이번 가마솥 곰탕과 모둠 수육전골집을 극찬하는 분도 많고, 윗 분들처럼 먹고나면 힘이난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 곰탕집이네요.

 

 

 

 

 

 

제*

 

“서비스도 좋고, 곰탕이랑 장터국밥 먹어봣는데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잇어요 ㅜㅜ 최고 맛집입니다! 번창하세요 ^^”

 

jiw******

 

“복날 한방백숙 먹으러 갔었던 곳인데 고기도 실하니 좋았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나중에는 저녁때 고기 구우러 한번 가보려구요~!”

 

그래서일까? 이 가마솥곰탕집은 서비스도 좋고, 계속 생각이 날 정도로 맛이 좋았다면서 고기도 실하니 참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스**

 

“집에서 고운듯 건강한 맛이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량 들어있어요. 집된장도 괜찮네요 but 김치깍뚜기 약간 별로 양곰탕에 들어있는 양은 냄새가 좀 나네요. 손님도 없는데 음식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림. 그리고 끓여온 곰탕이 별로 뜨겁지도 않은 느낌? 리뷰 평점 좋아 찾아간건데.. 손님 응대도 그렇고 다소 실망스럽네요 재방의사 없음.”

 

박**

 

“국물은 한우진국 좋아요~ 김치.깍뚜기 맛도 좋아요 하지만, 특곰탕 가격(2만원) 비해 너무 고기양도 적고 국물양도 적어요~ 그리고 탕에 마구리뼈가 들어가 있는데 그건 손님을 기만하고 있다고 생각함. 생방송투데이 방송에 나왔다고 아무리 소문이 나 있다고 초심을 잃고 영업이익을 우선해서 ~ 얄팍한 장사잇속만 챙기면 소탐대실 합니다. 방송가격과 다름.”

 

하지만 이번 가마솥 곰탕과 모둠 수육전골집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손님 응대가 아쉽고, 장사속만 챙기는 것 같아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김**

 

“오전11시쯤 지나가다 정말 우연히 들렀습니다. 제가 먹어본 곰탕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집입니다. 가족들 데리고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땐 특으로 먹어보렵니다.”

 

길*

 

“국물이 진국이고 고기도 듬뿍 들었어요. 파를 마음껏 넣어서 먹을 수 있는점이 좋구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갈거 같아요.”

 

끝으로 이번 가마솥곰탕집을 우연히 방문했다는 분이 말하길 자신이 먹은 곰탕 중에 가장 기억이 남는 집이라면서 재방문 의사를 보여주고, 고기의 양도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곰탕 한그릇을 만들어도 제대로 만드는 이런 곳이 있다면 여름이 되기전에 한그릇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서초구 가마솥 곰탕 모둠 수육전골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216

 

생방송 오늘저녁 흑마늘 토마토 가마솥밥 약선요리 맛집 정보

방송 정보 “경기도 광주시 팔당댐 인근에 위치한 한 식당.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약선 요리집! 이곳의 주력메뉴는 숙성 발효한 흑마늘과 대추, 곤드레를 무쇠 가마솥에 넣고 지어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제대로 곰탕을 우리는 곳이 집 근처에 있다면 몸이 허해질때마다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