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꽃게무침 소낙탕탕이 가격 목포 택시맛객 정가네맛집 위치

2021년 4월 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82회 택시맛객 토박이도 인정한 손맛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집은 이미 우럭간국이라는 특색있는 탕으로 유명한 집으로 목포하면 빼 놓을 수 없는 낙지탕탕이를 파는 식당이라 합니다. 더군다나 꽃게요리 역시 수준급으로 사람들에게 낙지와 꽃게 요리에 대해 평이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원래는 우럭간국으로 유명한 식당을 방문해 소낙탕탕이와 꽃게무침을 맛본다고 하는데, 나름 유명한 집이다보니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꽃게무침 소낙탕탕이 #생생정보 꽃게무침 #생생정보 소낙탕탕이 #목포 택시맛객 #생생정보 택시맛객 # 목포 정가네맛집 #목포 소낙탕탕이 # 목포 꽃게무침 #생생정보 소낙탕탕이 가격 #생생정보꽃게무침가격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식당 정가네맛집 방문 후기 정보


맛***

 

“목포와서 탕탕이를 이곳저곳 가서 먹어 봤는데 역시 1등급 한우라 맛이 달랐습니다. 낙지도 엄청 부드럽고 생고기에 맛이 정말 고소하더군요.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강**

 

“소낙탕탕이 먹으러 갔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100% 한우만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꽃게무침도 같이 먹었는데 밥이랑 비벼먹으니 더 맛있네요. 비빔공기 시켜서 꼭 같이 비벼드세요.”

 

이렇게 이번 목포 택시맛객에는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목포의 한 식당이 나왔고,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말로는 이곳저곳서 먹어봤지만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며, 밥이랑 같이 비벼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pu****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목포 맛집을 검색하다보니 리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병어찜 낙지탕탕이 꽃게장등 고루 시켰는데 후회없는 맛이었어요 특히 친절하고 센스 넘치는 여사님덕분에 친구들에게 잘왔다고 칭찬 받았네요^^ 간장게장은 사와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감사해용~^^ 강추~~~!!!!!”

 

이**

 

“목포 정가네 맛집! 말 그대로 맛집 맞아요. 기본 반찬도 넘 정갈하고 맛있구 연포탕 꽃게무침 우럭찜 넘넘 잘먹고 갑니다. 또 다시 먹고 싶은 그런맛 계속 생각날것 같네요. 번창하시길~^^ 정가네 맛집 파이팅입니다.”

 

또 다른 분은 이 식당을 말하며 친구들 모음으로 잡은 식당인데 잘 잡았다며 칭찬을 들은 곳이라고 말하기도하고, 또 다시 먹어보고 싶은 맛이 나는 식당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하늘*****

 

“2년전부터 찾아가는 정가네 맛집. 간장게장하면 목포정가네. 명절때 내려가면 꼭 가야한다며 강남 ** 간장게장 그집보다도 맛이 명품인 듯. 착한가격에 맛까지 더불어 짱 짱짱. 강추강추 택배로도 한다지요. 쥔장께서 너무 바쁘셔서 택배를 시작한지 2여년정도 고객들 성하에 시작 하셨다지요. 이젠 안방에서 명품간장게장을 받을수 이써 너무 감사드려요. 사장님~~대박나시고 무뚝툭하신 말투 지만 가슴 따뜻. 주방에만 계신데두 한고객 고객들 얼굴을 어찌 기억하셔서 두꺼비 같은 손으로 조심히 가라며 안전운전하라며 손을 흔들어주신 맘따뜻한 사장님~~ 맛도 정도 넘치는 목포 정가네맛집~”

 

김**

 

“목포에서 손에 꼽는 간장게장과 탕탕이 맛집입니다. 목포에 놀러오시면 꼭 들려야하는 추천맛집입니다. 점심에 밥도 좋고 저녁에 술자리도 좋으니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간장게장하면 이 집이라고 말하면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너무 좋다고 말하며, 저녁 술자리에도 좋은 집이니 꼭 하번 가보라고 말을 합니다.

 

 

 

 

 

음*

 

“목포가 초행길이라 구글에 맛집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가게는 조금 오래돼보였지만 사장님 서비스가 매우 좋았구 소낙지 탕탕이가 넘 맛있었어용. 손수 사장님이 직접 음식을 만드신다하네요! 같이 따라나온 게장도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솔직히 그닥 맛있을거라곤 생각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목포 또 가게되면 한번 더 들리고 싶네요! 이 가게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김**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소낙탕이도 맛있었고 조기탕도 아주 맛있고 반찬들도 집반찬처럼 맛있었습니다.”

 

역시나 목포 초행길에 이번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으로 돈이 아깝지 않은 집이라면서 소낙탕탕이의 맛이 최고라고 합니다.

 

 

 

 

 

이**

 

“얼마 전 목포에 모임이 있어 우연한 기회에 정가네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부터 너무 깔끔하고 엄마 손맛이었어요^^ 간장게장 ..환상적인 맛. 정말 밥 두그릇 뚝딱했어요. 목포 가시면 정말 정가네맛집 강추강추 드려요~^^”

 

s**

 

“목포 놀러가서 맛집이라해서 가본 곳 중 진심 이렇게 맛있는데는 처음인 듯... 꼭 흥하셨으면 맛도 친절 사장님도 친절. 감사하게 먹고 갑니다.”

 

또한, 이 집에서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를 먹은 다른 분들 역시 간장게장의 맛이 정말 좋다면서 목포에 놀러가서 먹은 집 중에 최고라면서 극찬을 남발하네요.

 

 

 

 

 

승**

 

“목포를 자주 다녀봤지만 이렇게 숨은 맛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탕탕이도 맛있고 간장게장이 제입맛에 맞았어요!! 목포가시면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여행이 즐겁네요.”

 

박**

 

“역쉬~목포의 맛집입니다. 저는 제주사는데 친정 식구들이 목포사는데 가족들과 올 때마다 그맛을 못 잊어 들리고 가는 나의 맛집입니다. 모두 음식을 골고루시켜 먹어봤는데 신선한회며, 갈치조림, 양념게장~ 매운탕 모든 반찬하나 하나가 정말~집밥처럼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돌아서면 다시 또 먹고 싶은 맛집입니다~~최고^^”

 

끝으로 역시 목포 맛집이라면서 이렇게 숨은 맛집이 있는줄을 몰랐다는 분이 말하길 탕탕이의 맛과 간장게장의 맛이 참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를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으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목포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정가네맛집

 

전화번호: 061-277-0062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죽산로 36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꽃게무침 1인 18,000원

소낙탕탕이 중 55,000원

 

위와 같이 이번 목포 택시맛객에 나온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맛집은 가격은 생각보다 있지만 맛 만큼은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 하네요.

 

 

 

 

 

#생생정보 꽃게무침 소낙탕탕이 #생생정보 꽃게무침 #생생정보 소낙탕탕이 #목포 택시맛객 #생생정보 택시맛객 # 목포 정가네맛집 #목포 소낙탕탕이 # 목포 꽃게무침 #생생정보 소낙탕탕이 가격 #생생정보꽃게무침가격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486

 

생방송 오늘저녁 우럭간국 홍어애국 목포 명인집

“1979년 창업. 목포시가 인증한 향토음식 명인이 직접 요리하는 한정식과 목포5味(갈치,낙지,꽃게,민어,홍어)를 맛볼 수 있는 목포를 담은 한식레스토랑입니다. 주메뉴로는 갈치조림, 간장게장,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두족류를 싫어하는 저지만 처갓집인 목포에 종종 내려가면 탕탕이는 한번씩 술안주로 잘 먹고 있네요. 뭔가 대단한 맛을 느끼지는 못하지만 내려가면 은근히 생각나는 음식인 소낙탕탕이를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