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한계령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인제 삼호숯불갈비 위치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9회 넘어 볼 맛 난다! 한계령 밥상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이 돼지갈비와 묵은지찌개 맛집은 인제 전통시장 내에 위치한 곳으로 35년간 변하지 않는 돼지갈비의 맛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더욱 좋다고 하며, 밑반찬으로 나오는 메뉴들 역시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 35년 전통의 돼지갈비 맛집이자 묵은지찌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 찾게 된다는 인제 맛집이라고 말을 하는 분이 많기에 아래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인제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맛집 삼호숯불갈비 방문 후기 정보


한**

 

“휴가라서 강원도 돌고 돌아오기전에 들렸는데, 푸짐하게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셔서 기분좋게 먹고갑니다.”

 

so***

 

“요기 양념돼지 갈비 완죤!!! 존맛탱 ㅎㅎ 입에서 살살 녹네용~ 김치말이 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호불호 중에 호입니당!! 김치여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거 같아용~ 고기에 싸먹으면 또 다른 맛입니다!”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는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인제군에 위치한 식당이 나왔고,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다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아**

 

“백담사왔다가, 지역에서 맛있다길래 들려서 먹고가요~ 확실히 공기좋은곳에서 먹으니 맛있네요! 된장찌개도 굳굳!!”

 

goo****

 

“맛있었어요~ 이번에 가족여행 다녀오면서 따뜻하게 밥먹고 싶어서 찾아본거였는데, 괜찮았어요~ 다시 온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추천~”

 

또한, 다른 곳에 왔다가 이 곳을 들렀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공기 좋은 곳에서 먹으니 더욱 좋다면서 된장찌개의 맛도 좋고, 재방문 의사가 넘치는 분 역시도 있네요.

 

 

 

 

장**

 

“가족들과 인제 여행갔다가 외관부터 로컬맛집 분위기 뿜뿜이길래 들어갔습니다ㅋㅋ 숯불갈비도 맛잇었지만 삼겹살도 엄청났어요 ㅋㅋㅋㅋ 덕분에 가족여행을 즐겁게 마무리했네요.”

 

쟈**

 

“사장님 부부의 인심과 손맛이 끝내주는 갈비집! 맛난 고기먹고 후식으로 김치말이국수 먹으면 시원하고 깔끔하니 좋아요^^여기 서울인데,,, 또 먹고싶네요.”

 

끝으로 이렇게 사장님의 인심도 좋고, 손맛도 좋은 갈비집을 알게되서 좋다는 분이 말하길 후식 김치말이 국수도 좋고, 육질 좋은 삼겹살도 괜찮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식당이라 말하며, 역시나 35년 전통의 집이라 느끼기 충분해서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인제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삼호숯불갈비

 

전화번호: 033-461-2769

 

주소: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264-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첫째주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돼지갈비 250g 13,000원

묵은지찌개 2인 이상 8,000원

 

 

이렇게 이번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그 맛 만큼은 대단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 식당이네요.

 

 

 

 

인제 35년 전통 돼지갈비 묵은지찌개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41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한계령 밥상에는 인제에서 돼지갈비와 묵은지찌개로 유명한 곳이 나왔고,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집이기에 돼지갈비보다는 묵은지찌개의 맛이 궁금해 한번 방문할 것을 다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