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가격 매장 독도사랑 위치

 

2023년 2월 10일 금요일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71회 열혈 모자의 쨍하고 해 뜰 날 매장 정보


“독도를 사랑하는 시장총각. 안녕하세요. 포항죽도시장에서 건어수산물을 하고 있는 김승현이라고 합니다. 죽도시장에서 부모님건어물가게를 물려받아서 운영을 하고 있는 독도사랑 아들 김승현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든 비싸든 상관없이 신선하고 정직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희가게에 건어물들이 있지만, 죽도시장에서 나오는 싱싱한 수산물들도 유명하답니다 그리고 울릉도와 동해쪽에서 나오는 수산물을 직접 경매해서 싱싱한 수산물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최고 인기인 과메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푸드윈도를 통해 주문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40년 이상의 노하우로 선별한 맛있는 과메기를 보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렇게 이 집은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건어물을 보내주는 곳으로 40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더욱이 과메기의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니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구입해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집 독도사랑 방문 후기 정보


myo**********


“가족들과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항상 포항에 직접가서 사 먹었는데 이번엔 바빠서 그냥 마트에서 사 먹다가 너무 아쉬운 마음에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반 손질 된 걸 사서 집에서 바로 뜯어 먹는걸 선호하는데 마침 반손질 과메기와 청어가 있낄래 주문했습니다. 별로라는 리뷰는 저도 봐서 걱정을 했지만 도착한 상품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걱정 말고 주문하세요. 이번 겨울도 이렇게 맛있는 과메기 먹고 지나게 되었네요. 다음 겨울에도 주문하겠습니다. 사장님.”

 

이렇게 한번 사먹은 분이 말하길 상품이 너무 좋았다면서 걱정말고 시켜먹으라는 말을 하네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seri****


“과메기 진공포장으로 밀봉해서 배송해주니까 좋더라고요. 진공포장하면 뭔가 신선한 느낌, 집에 배추 사둔게 있어서 야채추가 안하고 과메기만 구입했어요. 저희 부모님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릴줄 알았는데 냄새 많이 안나고, 쫀득쫀득한게 감칠맛 나더라고요. 기름 많은 청어 좋아해서 일부로 청어로 골라서 주문했어요. 저희 엄마도 비린내나면 잘 안드시는데 열점이나 드셨어요. 전 두툼하게 잘라서 먹는거 좋아해서 두껍게 잘랐고, 나중에 부모님은 작게 잘라서 드셨어요. 먹다가 맥주 땡겼는데 술이 없어서 너무 속상. 다음엔 꼭 안주로 먹어볼게요. 과메기 또 생각나면 여기서 시켜먹을게요.”

 

이렇게 과메기를 한번 시켜먹은 분이 말하길 다음에도 여기서 사먹겠다고 말하면서 비린내도 별로 없고, 참 좋았다고 하네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hyan******


“맛있는데요. 라방에서 보고 과메기만 주문했다가 취소하고, 아구랑 오징어랑 다시 주문했는데 네이버 톡에서 취소한 이유를 물으셔서 다른거랑 재주문했다고 말씀드렸더니 잘해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라방에서 목요일 도착 애기듣고 주문하고, 원래 친정엄마 수요일에 보기로 했는데 목요일에 보기로 하고, 친정부모님과 남편이 좋아하는 과메기를 구매하고 설레었는데, 두둥 목요일에 과메기가 안왔어요. 목요일이 어른들 모시고 너무 민망했네요. 금요일에는 만날 수가 없어서 실수 할 수 있는거지만 다음에는 안그러셨음 좋겠습니다. 바로 전화 받고 보내주셔서 금요일에 받았지만 금요일은 어른들을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슬펐네요.”

 

이렇게 다 좋은데 주문이 아쉽게 됐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만큼 다시금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0119*********


“저 과메기 매니아인데요. 사실 이 과메기 주문할 때 후기를 별점 낮은거부터 보고 읽어보고 구매했습니다. 말랐다? 비리다? 등등 글이 많아 걱정했는데 판매자분이 한 개 한 개 댓글 달아서 대응하시는걸 보고 믿고 구매했어요. 포장 잘 되어왔고요. 맛은 정말 맛있네요. 저는 보통 청어를 먹는데 청어 잘 못말리는 곳은 덜 말려서 질퍽한 식감이 느껴지거나 비리거나해서 못 먹고 바짝 말려서 꽁치보다 얇은 곳도 있는데 여긴 정말 정성스레 말린 느낌이에요. 지인들도 같이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는 말을 계속 하면서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계속 여기서 구매하려고요.”

 

끝으로 이렇게 한번 사먹은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과메기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건어물 매장으로 소개된 분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집 상세정보


상호명: 독도사랑


연락처: 010-4377-6224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9길 12-2 독도사랑


이용시간: 인터넷 주문 가능

 

 

가격 및 메뉴

 

울릉도 총알 통찜 오징어 1kg 19,800원

과메기 청어 꽁치 16,800원

 

이렇게 이 집은 과메기와 생물 오징어도 취급하는 곳으로 좋은 수산물을 많이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니 꼭 사먹고 싶어지네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

 

 

 

포항 죽도시장 과메기 생물오징어 건어물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1

 

허영만의 백반기행 원주혁신 감자옹심이 밥상 노포 맛집 태장동 다진곰탕 위치

2023년 2월 1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8회 1 want you! 강원 원주 혁신 밥상 – 감자옹심이 밥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원주에서 워낙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으로 간판과는 다르게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소개된 건어물가게를 보고 있으니 겨울이 다 가기전에 과메기 한접 먹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솔직히 요즘에 바쁘다는 핑계로 과메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 가게를 보니 한번 사먹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에 주문을 넣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과메기 건어물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