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무주 생연어 한상 가격 횟집 설천면 양지회센터 위치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KBS 동네 한 바퀴 209화 자연처럼 살다 전라북도 무주 - 귀촌 부부의 효심이 담긴 두메산골 생연어 한상 방송 정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무주. 구천동 계곡물을 따라 걷다가 횟집 하나를 발견한다. 첩첩산중 두메산골에 웬 횟집? 상권은커녕 이렇다 할 민가조차 드문 산속에서 횟집이라니, 무슨 사연일까. 알고 보니 홀로 된 98세 노모를 모시기 위해 6년 전 고향으로 돌아왔다는 이은홍 씨. 나고 자란 곳이지만 젊은 시절 울산으로 떠나 35년 넘게 외지 생활을 했던 그는 사실상 도시인 체질. 간장 종지에 새우젓 하나 올려 끼니 때우시는 어머니가 눈에 걸려 왔어도 귀촌은 또 딴 세상일이더란다. 그렇게 이런저런 농사에 도전하다가 실패를 거듭한 그는 아무도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산에서 생연어, 생송어 키우기! 주변에서는 만류했지만 이미 더 실패할 것도 없겠다 싶어 시작한 연어 송어 양어장은 알음알음 소문이 나 이젠 제법 성업 중이다. 사실 장사보다 중요한 건 노모를 모시는 일이라는 부부. 집 바로 옆에 가게를 둔 덕에 이젠 어머니 삼시세끼 차려드리는 건 일도 아니라는데. 다행히 백수를 앞두고도 정정하신 어머니. 도시에서 산전수전 다 겪고 온 부부에게 노모의 칭찬 한마디는 하루를 살게 하는 큰 힘이 된다. 귀촌 부부의 효심이 담겨 더 고소하고 쫄깃한 생연어 한 상을 맛본다.”

 

이렇게 이번에 맛은 기본이고 그 이상의 생연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횟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이 집을 찾는지 궁금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생연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네한바퀴 무주 생연어 한상

 

 

 

무주 생연어 한상 횟집 양지회센터 방문 후기 정보


쇼**


“국내 유일 연어 양식장이 있는 활연어회센터예요. 맛, 신선, 비빕까지 끝내주네오.”


murk******


“활연어 맛 보고 깜짝 놀랐어요. 넘 맛있어서요.”

 

이렇게 살아있는 연어를 맛볼 수 있는 유일한 양식장이라고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은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동네한바퀴 무주 생연어 한상

 

 

 

 

대***


“활어회 연어를 먹었습니다. 식감이 틀리기는 하네요.”


정현****


“살아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맛있습니다.”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식감이 다르다면서 이 집의 생연어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면서 좋아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생연어를 파는 횟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동네한바퀴 무주 생연어 한상

 

 

 

무주 생연어 한상 횟집 상세정보


상가명: 양지회센터


연락처: 063-322-7625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두길리 1414-7

 

 

메뉴 및 가격

 

생연어 1 kg 40,000원

 

이렇게 이번에 생연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동네한바퀴 무주 생연어 한상

 

 

 

 

무주 생연어 한상 횟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97

 

서민갑부 대형 철판 흑돼지 삼겹살 구이 갑부 연매출 20억 조태중 갑부 맛집 아이맛이야장작철판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24회 – 연 매출 20억 인생에 철판 깐 사나이 매장 정보 “이 식당은 행주산성에 위치한 맛집으로 한번 가본 분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는 평이 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연어를 파는 횟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