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밀면 장인 전면전 맛집 창원 명서밀면 위치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79회 [전면전] - 30년간 한자리 지킨 밀면 장인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창원에서 알아주는 밀면 맛집으로 물을 넣어먹는 물밀면이 유명하다고 한다. 그리고 단골들은 같이 만두를 꼭 먹으라는 말을 한다.”

 

이렇게 이번에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밀면 장인의 집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제대로 이 집에서 배부르게 맛보고 싶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밀면 장인

 

 

 

밀면 장인집 명서밀면 방문 후기 정보


아들****


“경상도에서 먹은 밀면중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물밀면 육수가 깔끔하고 감칠맛이 미쳤습니다. 비빔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물밀면을 더 추천합니다. 그리고 만두는 꼭 시켜드세요. 두번시켜 드세요. 만두피가 얇은데 왜 그렇게 쫄깃한거죠? 둘이가서 세개 깨끗하게 클리어 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가면 물밀면 하나에 만두 세판을 먹고 오겠습니다.”


seo*******


“시원하니 맛있어요. 사람도 많네요. 회전율이 빨라 사람은 금방빠집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물밀면의 맛이 일품이고, 만두의 맛이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밀면 장인

 

 

 

 

송**


“물밀면 맛있어요! 근데 육수에서 약간 족발(?)맛이 남 달달하고 약재냄새 나는 그런맛? 비빔밀면도 괜찮았고 만두는 피가 감자피처럼 쫀득해서 맛있! 근데 가격은 시장치고 좀 비싼 듯.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그냥 맛있는 밀면 먹고 왔다 정도!”


ball*******


“주차 불가하므로 주변 주택가에 주차필요 / 밀면 맛있음 / 만두는 보통임. SBS 맛의 달인에 나올 정도로 맛집이며 벽면에는 사장님과 연예인들이 함께 찍은 사진이 즐비하고 있음. 일하시는 이모님들이 친절하시고 가격 또한 비싸지 않음.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자리가 많지는 않다. 골목안에 있지만, 간판을 보면 금방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음. 카드 결제 가능하며 메뉴판을 첨부하였음.”

 

그러면서 이모님들도 친절하고, 비싸지 않은 곳으로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빠지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밀면 장인

 

 

 

 

 

ale*****


“가까이에 살면서 유명한집인줄 모르고 걍 사장다니면서 먹었는데 더더 유명해졌네요. 쫄깃한 밀면에 칼칼한 비빔을 좋아해요. 시원한 육수국물도 따로 주시니 맛깔나게 한그릇 하기에 좋아요.”


하**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으려는지 알겠네요.”

 

 

그러면서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 것 같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밀면 장인

 

 

 

 

서****

“물밀면은 육수가 넘 맛있고 면발이 쫄깃쫄깃 했고요. 비빔밀면은 양념이 넘 맛있었으나 물밀면에 비해 면발이 쫄깃함이 부족했네요. 만두는 크기는 많이 큰편은 아니나 만두피가 씹을수록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ahy*****

“물밀면만 주로 먹는데 비빔 냄새가 너무 좋아서 비빔밀면을 먹었는데 매콤하고 고기도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더 좋았어요:) 만두는 굉장히 쫄깃쫄깃해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골목에 댔어요. 주차가 조금 불편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데 주차장이 아쉬움이지만 물밀면과 비빔 밀면 모두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밀면 장인

 

 

 

 

김**


“보통 비빔 먹으면 매워서 쪼매 힘든데 맵지 않으며 자극적이지도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물밀면을 먹어보겠습니다. 그리고 만두는 만두피가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리***


“시장골목 담벼락에 플라스틱 의자가 좌르륵 놓인 것을 보고 맛집이 맞구나 생각했어요. 2시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물밀면이 개인적으로 시원하니 좋았고 만두도 괜찮았어요.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었어요. 단 주차는 알아서 주변에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끝으로 이번 밀면집을 말하는 사람들이 말하길 많은 분들이 오는 곳으로 물밀면의 맛이 좋다고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밀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밀면 장인

 

 

 

 

밀면 장인집 상세정보


상가명: 명서밀면


전화번호: 055-288-3994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명서동 75-15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물밀면 8,000원

 

이렇게 한번은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밀면 맛집이 소개되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고, 저 역시 꼭 가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밀면 장인

 

 

 

밀면 장인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29

 

생활의 달인 감자칩 고구마칩 달인 가격 매장 양평 별똥밭농장 위치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3회 – 감자, 고구마칩 노재석, 노재현 달인 방송 정보“경기도 양평에서 고구마 농사를 하는 노재석 (男 / 44세 / 경력 10년) 달인! 달고 맛난 고구마를 어떻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밀면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저 역시도 창원에 간다면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못가지만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30년간 한자리를 지킨 밀면 장인의 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