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소문의 맛집 상계동 보끔당 위치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5회 소문의 맛집 – 점심시간만 되면 문전성시! 뚝배기 닭볶음탕 매장 정보


“성수에서 줄서서 먹는 닭볶음탕 맛집 노원역 상륙~! 닭볶음탕이 맛있는 집 보끔당입니다. 저희 보끔당은 국내산 냉장닭으로 주문즉시 조리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는 닭볶음탕 맛집입니다! 회식, 점심&저녁식사, 반주, 배달, 포장 모두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뚝배기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한번은 방문해서 혼술을 하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 알겠지만 그래도 이 집만의 맛이 있으니 너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뚝배기 닭볶음탕 식당 보끔당 방문 후기 정보


eun******


“매콤한 닭볶음탕 & 통오징어 볶음 모두 맛있는 술집 겸 밥집! 튀김 안주도 도전할 계획 청결하고 친절함. 배달도 가능한 맛집.”


히*


“런치메뉴 쭈꾸미 볶음만 몇번 먹어봤는데 저와 같은 맵찔이들에게는 다소 매울 수 있어요. 김가루 대접밥?이 넉넉해서 밥으로 매운 걸 이겨내는데 도움이 됐어요. 여튼 몇번 방문했었고 앞으로도 방문할 예정인 걸 보면 확실히 맛은 있었어요. 저는 항상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서 조용하고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매장은 매우 깔끔합니다. 직원들의 손님 응대는 그냥 무난하다고 봅니다. 친근하다거나 이것저것 신경을 써준다는 것은 못 느끼겠지만 그렇다고 불친절하다와는 거리가 먼 정도의 부담없는 친절함.”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면서 친절함도 있다고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eu****


“주차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하는 아저씨도 친절하세요~ 오픈시간 조금 지나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셀프바도 있고 일회용 앞치마도 있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깨끗해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어요~ 주차하는 아저씨도 친절하세요~ 밑반찬도 괜찮아요~ 저희는 맵기 1단계 했는데 신라면 맵기 정도 돼요~ 넘 맛있어요.”


박**


“닭볶음탕이 정말 맛있어요! 가게 크기도 적당해서 한 잔 마시기 좋은 곳입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은 맛이라고 말하면서 한잔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수*


“묵은지 닭볶음탕 먹었어요! 적당히 매운맛에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요. 압력솥에 익혀서 나와서 음식 나온 후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정**


“닭볶음탕 가게들은 대부분 오래된 곳이 많은데, 매장이 깨끗해서 좋아요. 2단계 시켰는데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그 사이에요! 대기 10분정도해서 먹었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대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루시****


“묵은지닭볶음탕 넘 맛있어요!! 김가루 밥이랑 닭볶음탕 같이 비벼서 먹으면 넘 맛있습니당!~ 국물이 깔끔하고 살짝 매콤해서 계속 들어가요! 맛있어서 포장도 하나 했어요! 포장은 2천원 할인돼서 더 좋아요.”


흠*


“보끔당 요즘 완전 핫하던데! 노원에도 생겨서 당장 가봤어요! 진짜 맛있네요! 진심 재방문각! 저녁에 갔으면 술 한잔 하고 싶어질 메뉴예요! 닭도 좋은닭 쓰시는거 같고 잡내 1도 없고 압력솥에 쪄주셔서 속까지 아주 쫀득해요! 고구마 감자 두가지 들어있어서 감칠맛이 장난 아닙니다!! 진짜 강추예요.”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술한잔 하고 싶어지는 맛이라고 말하면서 닭볶음탕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양양***


“통오징어볶음을 먹을까 묵은지닭볶음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징어로 먹어봤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네요! 매콤하니~ 주먹밥도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다 남겼어요. 잘 먹고 갑니다.”


현****


“국물이 되게 자작자작하게 나오지만 육수추가 가능해서 직접 셀프반찬 코너에서 기져다 넣으면 됩니다! 맛있었어요. 다음 방문엔 묵은지 닭볶음탕 먹어보려고요!! 근데 응대나 센스 이런게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끝으로 국물도 자작하게 나오면서 육수추가도 가능한 곳으로 닭볶음탕의 맛이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뚝배기 닭볶음탕집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노원구 뚝배기 닭볶음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보끔당 노원점


전화번호: 0507-1425-1559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724-2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닭볶음탕 25,000원

뚝배기 닭볶음탕 11,000원

 

이렇게 뭔가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고, 그렇게 비싸 보이지 않기에 더욱 부담없이 시켜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상계동 뚝배기 닭볶음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82

 

6시 내고향 도토리 묵밥 메밀 묵밥 노포 맛집 영월 주천묵집 위치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99회 고향 정 가게 – 영월 도토리 묵밥 노포 식당 정보“이 식당은 묵밥을 제대로 내어주는 곳으로 알려진 식당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닭볶음탕 맛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괜시리 입맛이 다셔지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뚝배기 닭볶음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