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기대만족 위치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TVN 돈 잘 버는 젊은 시장 5회 강남에서 배달만으로 월 3억 배달 1위 족발집 정보


“-기대만족은 국내산 프리미엄 등급 족발만을 사용하여 당일 삶은 족발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지역 1등 족발맛집, '기대만족' 본점 강남에 이전 OPEN!! -재료비 아끼지 않고, 최고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아낌없이 퍼주는 큰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국내산 1등급 목우촌 생족만을 사용하여 삶고 모든소스 ,모든반찬 당일 제가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스트 주방 시스템이 아닌, 홀 매장과 함께 운영중이며 오픈된 주방에서 청결하고 정성가득 담아 음식을 조리 하고 있습니다. -저역시 족발을 좋아해 족발집을 운영 하고 있고, 저희가족 형제들도 함께 먹는 정성 가득담은 음식입니다. 믿고 주문주세요.”

 

이렇게 이번에 강남 족발 배달 1위 맛집이라는 곳이 나왔는데 보기만해도 그냥 계속 먹어보고 싶은 마음만 간절하게 드네요.

 

솔직히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족발매니아들은 배달보단 가서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배달 1위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미리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강남 족발#돈잘버는 젊은사장#돈잘버는 젊은사장 족발집#돈잘버는 젊은사장 강남 족발집#강남 기대만족#기대만족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기대만족 방문 후기 정보


손**


“배달로 알게된 기대만족 족발 보쌈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담엔 매장 가서 먹어 볼께요~♡”


k


“별점 1점이라니 말도 안돼서 씀 저 2번째 리뷰는 경쟁업체인가봄 저런걸 어떻게아냐ㅋㅋㅋㅋㅋㅋㅋ 여기처럼 내 취저 족발집없는데 가게에 가서 먹어본적은 없고 계속 배달만 시키긴했지만 이 가격에 이 맛에 이 양에 말도안되는데 여기서 먹다가 딴데서 먹으면 스트레스 받을 정도요.”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시켜먹은 분들은 자신의 취향이라면서 다른 곳에서 못 시켜먹는다는 말을 할 정도로 괜찮은 곳이라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ㅊ*


“최근 계속 시켜 먹던 곳이었는데 오늘 예정시간 33분 지나 1시간33분 걸려 왔고, 보쌈은 비계 자투리가 1/4 이상. 심지어 오늘따라 사이즈업 이벤트 없이 내 돈 다 내고 대 사이즈 주문했으나 고기 양이 적게 느껴져 찾아보니 다른 고객 리뷰사진의 중 사이즈와 비슷하길래, 사장에게 우리것 대 사이즈와 다른 고객 중 사이즈 사진 비교시 우리것이 대 사이즈 맞게 온 것인지 물었더니.. 할인까지 받으며 왜 불평하냐고 하며, 부정적 리뷰 올리면 바로 삭제할거라 함. 맨 처음 딱 한 번 좋아서 시켜왔지만, 앞으로 여기 다시 시킬 일은 없을 듯.”

 

하지만 이 족발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고기 양도 적게 느껴지고, 자투리도 있던 것 같고. 뭔가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내***


“느끼하고 맛없어요. 보쌈은 딱딱하고 족발은 비계끼리 한몸돼서 먹기도 불편;; 그나마 먹을만했던건 쟁반국수 2가지맛 족발반반도 기본이 보쌈+족발인 점 참고하세요 ㅋㅋ 리뷰만 보고 혹해서 시켜봤으나 한번 먹어보고 거릅니다.”


ㅎ*


“주문한지 한시간반 후에 전화하니 주문안 들어가서 이제 보내준다고 해서 두시간반 후에 받았더니 다른 메뉴..... 기분 당연히 너무 나빠서 전화했더니 사장 본인이 나이 드립 시전 ㅎ 나이 얼마 먹었다고? ㅎ 됐고 환불해줄테니 말라고 함 ㅎㅎㅎㅎ 아이고 환불해주셔서 감사합니다요~~~~~ 덕분에 거를 식당 확정입니다~”

 

역시나 주문에 대한 아쉬움도 있고, 비계가 많아서 그닥이라는 사람도 있다고 말하니 속상함이 있다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아이******


“족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세트로 들어있는 막국수도 맛났어요~ 배달도 되서 좋아요~야채를 좀 많이 주면 좋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스누피*****


“배달주문해서 먹었어요! 포장도 진짜 깔끔하고 보쌈 고기도 야들야들 막국수도 새콤달콤 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보쌈김치가 맵찔이인 저에게는 너무 매웠어요 ㅜㅜ 가족들은 진짜 맛있게 먹었는뎈ㅋㅋㅋ 맵레벨 더 높여서 또 주문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족발집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분들은 족발이 부드럽고, 세트로 주는 메뉴도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j***


“많은 양과 맛도 최고! 강남에서 보쌈 족발은 무조건 여기로 시켜먹어요. 배달의민족으로 시켰지만 많은 분들 아셨으면 해서 요기에 올려요.”


me*****


“아 먹기 전에 찍었어야 되는데 ..;; 주말이라 배달이 좀 늦고 조금의 배달 오류가 았었지만 모든것이 맛으로 용서가 되네요.”


rai********


“역시 쫄깃쫄깃한 족발 먹어줘야 속이 든든합니당~!~! 국수랑 같이 싸먹으면 꿀맛. 다시 생각나게 만드는 곳입니다!! 강추!! 선선해지면 또올게여 ㅎㅎ.”

 

끝으로 이번 족발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양도 많고, 쫄깃하면서 맛이 좋다 말을 하니 다음에 시켜먹을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강남 족발#돈잘버는 젊은사장#돈잘버는 젊은사장 족발집#돈잘버는 젊은사장 강남 족발집#강남 기대만족#기대만족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상세정보


상가명: 기대만족


전화번호: 0507-1384-0717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1-14


영업시간: 24시 영업

 

 

가격 및 메뉴

 

부드러운 족발(소) + 쟁반국수 29,900원 (배달료 없음)

 

이렇게 이번에 돈잘버는 젊은사장에 소개된 이 족발집은 배달료를 받지 않고 영업을 하는 곳으로 솔직히 저 같아도 당장 사먹을 것 같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강남 족발 배달 1위#강남 족발#돈잘버는 젊은사장#돈잘버는 젊은사장 족발집#돈잘버는 젊은사장 강남 족발집#강남 기대만족#기대만족

 

강남 족발 배달 1위 족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21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소문의 맛집 신림춘천집 위치

2022년 7월 1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90회 소문의 맛집 – 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부천중동에 위치한 신림춘천집입니다. 서울 신림동 한자리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족발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집의 족발을 보고 있으면 그냥 한입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 것 같네요.

 

저 역시도 족발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매니아로써 다른 것 다 필요없고, 이 집의 족발 중에 하나만 딱 하나만 오리지널로 맛보길 기대하면서 이번 돈잘버는 젊은사장에 소개된 족발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