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창작촌 맛집 계옥정 위치

2022년 8월 17일 수요일 TVN 돈 잘 버는 젊은 시장 6회 닭 특수부위로 3개월 만에 월매출 1억! 힙한 문래동의 핵인싸, 젊은 사장 닭 특수부위구이집 정보


“닭 특수부위 전문점 계옥정입니다. 계옥정은 문래를 일컫는 옛 이름이었습니다. 이제 계옥정은 다시 문래를 상징하는 이름이 되었으면 합니다. 1.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합니다. 2. 소스는 모두 직접 만들고, 장아찌도 모두 직접 담급니다. 3. 초고온의 세라믹 전기그릴 초벌방식으로 육즙은 가두고 껍질의 식감은 바삭합니다. 4. 로제크림떡볶이, 계백짬뽕, 순두부쫄면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5. 문래동에서 하이볼이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닭숯불구이 전문점 문래동 계옥정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닭 특수부위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저 역시도 술한잔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이런 메뉴가 있다면 술이 술술 사라질 것 같기에 이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돈 잘 버는 젊은사장#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집#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문래동 닭 특수부위#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계옥정#창작촌 맛집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집 계옥정 방문 후기 정보


jae******


“닭의 부위를 골고루 판매하는 곳. 내부도 아주 쾌적하고 상차림도 만족했으며 구성도 아주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크리미한 소스보다는 소금이 맛있었고 매운양념보다는 소금양념이 맛있었다.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숯불 화력도 강해서 나오면 살짝만 더 구워 금방 먹을 수 있다. 닭 목살이 일일 수량이 정해져있어 닭 목살을 먹고 그 후에 닭꿀살(?)을 먹었는데 꼬들 고소 식감을 원하는 사람은 바로 닭꿀살을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반찬 중 마늘장아찌를 더 가늘게 채썰어서 놓은 것이 별미였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소금구이가 더욱 좋았다고 말하면서 여러 가지 특수부위들을 맛볼 수 있다고 말을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roa*******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느낌. 직원도 친절하시고 하나 식사로 가기 보다는 식사후 닭고가 좋아하는 부위 막으며 술먹고 싶을때 커플들이 가기 좋은곳. 술 종류는 소주뿐이라 아쉽네요.”


정**


“일욜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줄은 없었어요. 모듬 시켜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숯불에 구우니 다른 닭구이집보다 훨씬 낫네요. 추천합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추천하는 분들도 많고,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느낌을 받는 집이라고 말하기에 더욱 궁금하지만 술이 소주하나라서 아쉬움이 있다는 분의 말에 공감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hye*******


“7시쯤 갔는데 앞에 웨이팅 두 팀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빨리 들어갈수 있었네요 저희는 처음에 모둠만 시켰었는데 셋이서 먹기엔 조금 부족해서 짬뽕이랑 다리부위 소금으로 하나 더 시켜서 먹었는데 적당히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특히 반찬으로 나온 절인깻잎이랑 마늘쫑장아찌, 백김치가 닭고기랑 잘 어울린 탓에 한번 더 리필해 먹었고, 처음에 서버님이 부위랑 언제 먹어야 하는지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잘 구워 먹었습니다! 닭고기집은 처음 방문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고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

 

그리고 웨이팅이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고왔다고 말하며, 정말 만족스러운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웅*********


“한동안 숯불닭갈비가 유행하면서 꽤 여러 곳을 방문했다. 워낙 맛있는 카테고리인만큼 대부분 맛있게 먹었지만, 최근에 들른 계옥정에서 정말 맛있게 숯불닭갈비를 먹었다. 먼저 모둠구이를 주문했다. 다리살, 어깨살, 안심, 근위, 염통을 순서대로 구워 먹었는데 살짝 구워서 소금찍어 먹으니 절로 미소를 짓게 됐다. 모둠에 없는 닭가슴연골과 목살도 주문했는데 뼈까지 부드러운 연골도, 기름진 살이 부드러운 목살도 맛이 좋았다. 고기 질이 좋으니 양념도 맛있는 건 당언했다. 마라순두부쫄면, 계백짬뽇, 로제크림떡볶이 등 사이드도 기본은 하는 맛이라 취향에 맞게 골라먹으면 좋겠다 싶었다. 집에서 멀지만 않다면 더 자주 가고싶은 문래동이었는데, 가고싶은 이유가 늘었다.”

 

그리고 이분은 이 집을 방문해서 숯불 닭갈비를 맛보고 왔다면서 특수부위 구이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고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j


“가격만큼이나 고급진 닭구이집. 닭은 물론이고 찬도 깔끔하고 맛이 좋았다. 분위기도 조용조용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같다. 가격대비 양은 적은편이니 사이드 메뉴를 곁들여 드시길..! 직원분들은 친절하지만 테이블 터치타임이 너무 느리다... 웨이팅이 많은데도 손님 빠지고 치우고 셋팅시간이 너~~~무 길다.”


sang********


“허브 향이 좋은 닭갈비집 숯불 닭갈비는 늘 옳다. 마늘 소스, 허브 솔트, 특제 마요소스 취향 맞게 찍어드시라. 밑반찬 3가지... 깻잎 쩡어치 백김치 마늘쫑 짱아치. 먹다가 느끼해질 겨를이 없다. 3종 짱아치류 맛있음. 늘 양념이 진리인줄 알았으나 소금구이가 더 나을지도? 친구랑 맛있게 잘 먹었다. 양념구이가 자극적이지 않다. 참도하시길...”

 

끝으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숯불 닭갈비는 늘 좋다고 말하면서 고급진 닭구이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돈 잘 버는 젊은사장#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집#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문래동 닭 특수부위#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계옥정#창작촌 맛집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계옥정


전화번호: 0507-1458-7333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2가 42-8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듬구이 34,000원

특목살 14,000원

안창살 15,000원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집을 보고 있으니 가격이 비쌀 것 같았지만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 그 맛은 더욱 좋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돈 잘 버는 젊은사장#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돈 잘 버는 젊은사장 문래동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집#돈 잘 버는 젊은사장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문래동 닭 특수부위#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계옥정#창작촌 맛집

 

문래동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39

 

생방송 오늘저녁 흑돼지 삼합 짚불 흑돼지구이 대박의 비밀 제주 판포 맛집 짚불도 위치

2022년 8월 1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35회 [대박의 비밀] - 마장의 건초로 굽는 흑돼지 삼합 방송 정보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환상의 섬, 제주! 제주도를 여행하면 꼭 맛봐야 할 대표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닭 특수부위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신선도 역시 좋아 바로 구워먹어도 그 맛이 월등하다 말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저 역시 시간을 내서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닭 특수부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