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맛의 승부사 맛집 강릉 미트컬쳐 위치

2022년 9월 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30회 맛의 승부사 – 강릉의 제철 재료로 탄생한 신新개념 유럽식 요리 한 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표현하는 유럽의 맛 :) 디테일이 살아있는 요리와 와인, 그리고 맥주를 즐기세요!’이라 말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강릉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유럽식 요리를 내어주는 집이라 말하니 더욱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식당 미트컬쳐 방문 후기 정보


park******


“휴가 마지막날 저녁. 아이들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해서 검색해서 온 식당. 별점이 좋아서 검색 후 바로 이동.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후, 아이들은 스테이크 난 새우 오일파스타, 와이프는 미트 볼, 애기는 크램치우더 스프.. 그리고 피쉬볼.. 새우오일 파스타 5점 만점. 내가 시켰는데 아이들이 다 뺏어먹음. 스테이크 4점. 미트볼 4점 피쉬볼 5점 (속이 부드럽고 겉이 바삭한게 굿) 크램차우더스프 3.5점. 전반적으로 괜찮은 식당입니다. 겉에서 봤을때 어두워서 그런지 맥주집으로 오해할수도 있어요. 주차는 길건너에 여유있게 하시고 들어가시면 될것같아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괜찮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피쉬볼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이**


“나름 분위기 좋고 음식 맛난 곳으로, 직원들도 친절하고 상당히 좋은 가게라고 생각. 예약하고 가면 편리함. 미리 음식은 생각해두고 주문하면 좋을듯, 버드나무 맥주도 괜찮음. 음식은 양이 조금 적은듯 하고 잘 드시면 추가 주문을 생각해야함.”


둥*


“강릉여행 중 방문했습니다. 대단한 맛집은 아니고 기본에 충실한 집 정도 입니다. 재료를 잘 다루는 편이나 간은 쎈편이고 서비스는 미숙한 편입니다. 여행중 유럽퀴진 드시고 싶다면 가볼만 합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집이나 맛 분위기 재료상태 서비스 고려할때 오버프라이스드라고 여겨지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마음에 드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서비스는 미숙하지만 나쁘지 않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eui******


“별10개도 모자랄 격이다른 진정한 맛집이네요! 눈으로 한번, 맛으로 또한번 즐기며 먹었어요. 째즈가 흐르고 와인과 함께한 스페샬한 런치! 사장님 어드바이스해주신 애피타이저 헤링은 어디서도 먹어보질 못했어요~ 감사합니다.”


칡**


“좋은 분위기에 음식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보단 가자미구이가 맛있어보여 주문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네요~ 번창하시길!”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맛있****


“분위기 좋은 유럽풍식당입니다. 일단 예약 필수고요, 생선요리가 시즌마다 바뀝니다. 생선을 별로안좋아하지만 가지미구이 정말맛있게 먹엇고, 밥없이 야채가니쉬만으로 충분히 먹습니다. 청어 헤링은 의외로 안비리고 에피타이저로 제격 이건 집에서 만들기도 힘들어보이니 사먹는걸로. 골뱅이 에스까르고는 느낌이 소금기많은 감바스 느낌? 전반적으로 맛도 좋고재방문의사도 있지만 가격대비 양은 적고 사악한가격인 느낌은 있다.”


jiwo******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너무 친절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런치메뉴인 타코도 한번 먹으러 갈게요 :)”

 

그리고 이분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좋아 다시금 방문의사가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won*******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음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정말 운좋게 바로 식사가 가능했지만 인기가 많아서 꼭 예약하셔야해요! 추천메뉴는 스테이크랑 리조또!!! 생선요리 먹어보고싶었으나 품절되서 못먹었음ㅜㅜ암튼 분위기 친절 맛 전부 만족이에요~!! (양은 많은편이 아니라서 남녀 둘이서 메뉴 세개시키니까 적당한?? 남녀 둘이서 가면 메뉴 세개 여자둘이가면 메뉴두개에 에피타이저 하나 이렇게 적당할듯요)”


ins*****


“다 맛있었는데 간이 너무 짜요. 음식이 다 짬. 최고의 요리를 하나 꼽으라면 등심스테이크. 살라미를 얹어주다니... 그것은 신의 한 수!”

 

끝으로 이번 유럽식 요리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간이 좀 쌔지만 맛이 참 좋고, 양은 적지만 괜찮은 식당이라 말을 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보여 아래 이번 맛의 승부사에서 소개된 강릉 맛집인 유럽식 요리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강릉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미트컬쳐


전화번호: 0507-1318-5439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178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 휴무일 화, 수요일

 

 

가격 및 메뉴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60,000원

헤링 13,000원

오늘의 생선요리 가격변동

 

이렇게 이번에 소문의 맛ㅈ비에서는 유럽식 요리를 한상 가득 내어주는 식당이 나왔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

 

 

 

신개념 유럽식 요리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24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복궁 갈치조림 한상 정식 백반집 강구미주구리 위치

2022년 9월 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8회 추석특집 – 한가위 넉넉하여라! 경복궁 밥상 정보 “곰치와 무, 두부, 파를 넣어 끓여내는 곰치국이 유명한 횟집입니다. 경북 영덕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유럽식 요리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방문해서 이 맛을 보고 싶네요.

 

솔직히 맛도 맛이지만 스트랩 스테이크와 피쉬앤칩스의 맛이 은근히 궁금하기에 다음 강릉 여행때 이 집을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두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