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가격 맛집 황금콩밭 위치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41회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식당 정보


“100% 국내산 콩과 소금으로 매일 새벽 당일 판매할 두부를 만드는 두부 전문점. 황금콩밭의 두부는 진한 두유와 소량의 간수를 사용해 콩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과 우유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출판사를 운영하는 작가 출신의 윤태현 대표는 본인이 즐기는 건강한 음식을 주변 사람들과 나누고픈 마음에 손수 담근 청국장과 쌀과 누룩,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전통 탁주도 함께 판매한다. 두부 전문점이지만 제주 무항생제 돼지고기 보쌈과 자연산 우럭찜도 이곳의 별미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마포에서 한번 가보면 다시금 가고 싶은 두부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특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맛을 보러 다시금 가고 싶다 말할 두부집이라 더욱 탐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으니 궁금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식당 황금콩밭 방문 후기 정보


정주*******


“두부짜글이, 두부완자 주문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남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두부가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어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은은한 두부본연의 단맛이 좋았어요. 맛집이에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다. 두부짜글이는 김치찌개와 부대찌개를 섞은 칼칼하면서 조미료 들어가지 않은 약간 밍밍한 찌개였어요. 두부완자는 손바닥만한 큰사이즈로 4덩이가 있었는데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전같은 두부전이었어요 두부의 수분감도 맛있었구 나머지 밑반찬들과의 조합도 잘어울렸어요. 마치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맛이에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두부짜글이를 포함해 두부 요리의 맛이 정말 최고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손**


“왜 미슐랭아지 먹어보면 알 수 있어요. 미슐랭 인정! 건강한 느낌이고 자극적이지않은데도 진짜 맛있어요. 탁주도 맛있는 곳! 500ml 둘이서 나눠먹으면 알딸딸 매장이 꽤 넓은데 바쁠땐 정신없으니 테이블마다 벨이 생기면 좋겠네요.”


chef********


“청국장, 두부완자 그리고 반찬 모두 기대했던대로 맛있다. 짜글이는 고추장맛이 강한 두부였다. 우연히 찾은 집인데 다음에는 전골을 먹어봐야겠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두부요리를 극찬하면서 짜글이나 청국장 등등 기대한 만큼의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chri*******


“베지테리언들에게 강추할만한 곳. 일요일 12시에 이미 꽉차있었다. 손두부, 청국장, 두부짜글이. 주문했는데 손두부 두부는 달달하니 옛날 맛이 나서 좋았다. 청국장과 짜글이 두부는 손두부와 맛이 좀 달랐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옛날 가정집을 개조한 느낌이라 포근하고 좋았다. 매뉴종류가 다양하서 여러번 와서 다 먹어볼 계획이다.”


은*


“여기 생두부는 필수로 드세요. 진짜어쩜 두부가 푸딩같고 꼬숩지,, 양념장 안찍어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그리고 황금콩밭에서 만든 막걸리도 꼭 드시구요. 둘이서 1.5L먹고 취했음요ㅎ 안주 정말 다 맛있고 정말 몇번이고 또 가고싶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두부의 맛이 정점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qw****


“청국장 특유의 향은 많이 나지 않음.. 국물 진하고 고소한 향과 맛이 나요. 그렇지만 두부짜글이가 매콤하니 제 입에 더 딱~ 맞았어요. 두부완자도 바짝 구워나와서 맛있네요. 직원분들 친절하게 음식설명해주심~ 음식맛도 서비스도 만족합니다.”


김**


“주차장이 길옆주차가 가능하곳으로 옛날집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사용하는 곳으로,. 점심으로 버섯 두부전골을 을 주문해서 먹어본결과 맛이 아주 조았고 양도 푸짐하여 아주 조았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역시나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아보이네요.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잇*


“콩국수만 시키기엔 심심한거 같아서 명태회무침 시켰는데 고소한 콩국수랑 매콤새콤한 명태회무침이 잘 어울렸어요! 담번에는 바로 옆의 밀밭정원도 가봐야겠어요~”


di****


“아 이것이 msg가 무첨가 된 맛이구나 하는 느낌. 특히 두부가 콩국물을 뭉쳐 놓은 것 처럼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한 느낌. 두부는 정말 최고! 사진을 넣으려다가 사진만 봐서는 그냥 일반 두부 전문집이랑 다른게 없어서 내렸고.. 가봐서 맛을 보면 알게 될듯!”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두부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마포에 두부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 황금콩밭


전화번호: 02-313-2952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 424-1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생두부 10,000원

두부젓국 25,000원

두부짜글이 9,000원

 

이렇게 이번에 마포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줄 서는 식당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마포 짜박두부 생두부 젓국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77

 

줄 서는 식당 용산 5cm 두툼 뚱목살 삼겹살 된장술밥 가격 맛집 열정도고깃집 위치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41회 용산 5cm 두툼 뚱목살 삼겹살 된장술밥 식당 정보 “맛있는 한 점을 향한 끝없는 열정 맛, 친절, 청결 세 가지는 절대 놓치지 않겠습니다. 전국 축산물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두부 맛지이라 말하니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네요.

 

솔직히 이 맛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이 집의 두부를 맛보길 기원하면서 다음에 마포에 올라간다면 점심이 아닌 저녁에 들어가 한상 거하게 맛보길 기원하며 이번 방송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