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흑임자 견과류 콩가루 오메기떡 가격 떡집 미르오메기떡 위치

 

 

 

2022년 11월 19일 토요일 EChannel널 47회 제주 7미 – 흑임자 견과류 오메기떡 떡집 정보


“제주 오메기떡은 제주지역 대표 향토음식으로 그 명칭은 오목하게 눌러 만든 데서 유래되었습니다. 찹쌀, 좁쌀, 통팥, 쑥 등을 주재료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 오메기떡은 맛과 영양이 우수한 웰빙 건강식품입니다. 제주방문 시 선물용 및 간식, 식사 대용으로도 좋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떡집이라고 말하면서 오메기떡의 맛을 극찬하네요. 괜시리 한번 가서 맛볼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제주 전통 오메기떡 흑임자 견과류 콩가루 오메기떡집 미르오메기떡 방문 후기 정보


huh********


“삼성혈 갔다가 우연히 들렀던 곳. 오메기떡 맛있어서 한박스 사서 여행하는 내내 잘 먹고 집에 가는 길에 한박스 더 사서 감. 공항 근처에도 매장 하나 더 있어서 나중에 택배로도 주문해서 먹음. 이번에 여행다가 다른 곳에서 먹어보니 여기가 맛있었다는 것을 새삼 더 느낌 ㅜㅜ”


jung*********


“주인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있네요. 떡이 촉촉하고 달달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오메기떡이 정말 맛이 좋았다고 말하면서 택배로도 시켜먹었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jh***


“제주도 놀러가서 먹어보고 계속 생각나서 서울에서 택배로 또 시켰어요. 배고플 때 하나씩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문**


“존느 맛있습니다. 민속박물관 들리고 기념품으로 삽니다! 서비스로 떡4개 주셔서 더 감사했어요!! 맛도 최곱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을 정말 맛 좋은 오메기떡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다 먹고나서 택배로 또 시켰다는 분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토**


“진아 떡집만 먹어봤었는데 미르 정말 맛있네요. 심지어 개당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이제 제주오면 여기로 가려구요:)”


홍**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택배로 또 추가 주문했네요~~ 택배 주문되니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자주 주문할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추가로 택배로 시켜서 더 먹은 분들이 많을 정도로 맛이 좋은 오메기떡을 파는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정**


“혼합 오메기 먹어보고 다 맛있었지만 더 제 입맛에 맞는 콩가루와 흑임자 오메기 추가 주문했네요 bbb”


함**


“택배배송 되는게 진짜 꿀이네요.. ㅎ 계속 생각났는데 덕분에 이젠 먹고싶을 때마다 먹을 수 있어요 개꿀~~~~”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택배가 되는 오메기떡을 파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언제든 사먹을 수 있어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김**


“제주도 갔다가 공항 가기 전에 여기 들리는게 국룰입니다. 여기 선물로 드려도 다들 좋아하세요.”


민**


“택배주문이 되어 너무 다행이예요~~ 육지에서 사먹는것보다 역시 제주도에서 직접 만드셔서 그런가 더욱 맛나네요 ^^”


이**


“오메기떡을 제주 여행하면서 시장에서 처음 먹어보고 또 먹고 싶어서 서울가기 전에 공항 근처에 있어서 바로 사갔네요. 시장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해 말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이번 방송에 제주 오메기떡 맛집으로 소개된 떡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전통 오메기떡 흑임자 견과류 콩가루 오메기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미르 오메기떡


전화번호: 064-726-4003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일동 1271-29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30분  오후 6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미르 오메기떡 혼합 50알 40,000원

팥 오메기떡 50알 40,000원

 

이처럼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오메기떡의 맛을 극찬하기에 괜시리 맛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7미 전통 오메기떡

 

 

 

 

제주 전통 오메기떡 흑임자 견과류 콩가루 오메기떡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72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담양 80년 전통 돼지국밥 맛집 원조창평시장국밥 위치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EChannel널 46회 담양 6미 – 80년 전통 돼지국밥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따로국밥과 수육이 있는 국밥 전문점입니다. 밥과 국이 따로 나가는 따로국밥과 내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오메기떡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사람들처럼 저 역시 택배로라도 시켜먹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주 오메기떡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