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가격 수요맛전 맛집 남양주 북한강돌짜장 위치

 

 

2022년 11월 16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4회 수요맛전 – 2022 왕좌의 짜장!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뜨거운돌판에 지글지글 돌판짜장전문점 1985북한강돌짜장입니다 :D 19시간 숙성한 특제춘장소스로 '주문즉시 조리'합니다. 짜장면이 제일 맛있는 면의 굵기는 '자가제면' 때문입니다. 푸짐한 해물과 두툼한 돼지고기, 신선한 양파까지 불맛나는 85번의 웍질로 300도씨 뜨거운 돌판에 지글지글 넘치게 담아냅니다. 한국인이라면 남은 양념에 비빔공기는 국룰입니다!! 기다리며 부침개 한장, 돌짜장에 올려먹는 계란후라이는 셀프로 수고해주세요 :) 대파김치와 시원한 묵사발은 돌짜장과 찰떡궁합이고요~ 돌짜장에 매운갈비찜 국물을 비비면 3배 맛있어집다. 숨은그림 한옥집에서 먹는 특별한 돌짜장!!”

 

이렇게 이번 돌짜장과 매운 갈비찜을 같이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둘의 조화가 너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돌짜장 매운 갈비찜집 북한강돌짜장 방문 후기 정보


행복****


“두번째 방문인데 화도읍 북한강 가성비 맛집이에요~ 돌짜장과 매운 갈비찜의 조화가 딱 좋아요ㅎㅎㅎ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보리강정도 너무 맛있어요~~ 점점 손님이 많아져서 다음엔 테이블링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봉***


“짜장면과 매운갈비찜 조합 완전최고입니당. 돌짜장은 양도 많구 큼직한 해산물이랑 고기도 감동인데 맛도 미쳐요 그저 갓벽♡ 매운갈비찜은 달달 매콤이라 중독성 오지구요. 밥비벼먹으면 미칩니다!!! 계란후라이 김치전 그리고 아이스크림 서비스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것들로 갖춰진 곳입니다. 북한강 데이트코스로 개강추욥!!!”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짜장면과 매운 갈비찜의 조합은 정말 대단하면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눈**


“우연히 알게되어 가본 맛집~~ 와우 그런데 진짜 맛집 맞아요~짜장면도 자극적이지 않구 해물이 많아서 그런가 담백하고 매운갈비찜도 많이 맵지않구 딱 맛있게 매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셀프 김치부치미랑 계란후라이는 더할나위없이 굿굿~~단골각이네요^^”


하***


“쟁반짜장과는 차원이 다른 돌짜장. 다 먹을 때까지 뜨끄하고 해산물과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서 넘 좋았습니다.세트메뉴인 갈비찜도 제대로 쪄져서 고깃살이 입안에서 사르르~~ 매콤한 국물은 짜장에 넣어 먹으니 짜장의 다맛과 갈비찜의 매콤한 맛이 넘 잘 어우러지네요. 비빔밥은 꼭ᆢㅎㅎ 우리는 짜장에 슥슥~~^^ 또 가고 싶은 곳. 소개하고 싶은 곳입니다.”

 

역시나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메****


“할머니가 짜장면을 좋아하셔서 색다른 짜장면집인 돌짜장집에 모시고 가봤어요. 북한강 돌짜장은 멋스러운 한옥에서 돌짜장을 먹을 수 있는 집이에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세명이서 가서 돌짜장+매운 갈비찜 세트시키고 맛있게 날치알밥까지 비벼먹었답니다. 중 사이즈 시켰는데도 너~무 양이 많아서 매운 갈비찜은 집에 싸가지고 왔어요. 가성비가 대박인 짜장집입니다. 계란후라이랑 김치전은 원하는만큼 마음껏 해먹을 수 있어요. 기본 반찬인 파김치도 맛있어서 짜장면이랑 잘 어우러지구요~ 마지막에 드시고 계산하고 계산대 앞쪽에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보리강정 조합도 입가심으로 강추입니다! 날씨 좋아서 북한강 돌짜장 외부 자리에서 앉아서 먹으면서 가을 산 구경하니까 최고였어요.”

 

이분은 할머니가 짜장면을 좋아하셔서 갔는데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나중에 밥까지 비벼먹었다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떵주******


“일단 메뉴 양이 엄청 많고 돌판이라 나올때 부터 부글 맛있게 끓는 짜장비쥬얼이 굿! 맛있게 먹는방법 매운갈비찜 양념 섞어서 같이 먹으면 매콤쟁반짜장 같아요^^ 게다가 셀프 계란후라이 부침개도 해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강정까지 이렇게 서비스 좋아도 되나요ㅋㅋ배터지게 잘 먹고갑니당!”


il******


“진짜 맛있거든요???? 근데 남았어요.. 양지인짜 많아요.. 셀프바에 계란후라이랑 부침개까지 해먹을수이고 사장님.. 남는게 있습니까????….. 점심에 먹고 저녁에 남은거 셀프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안질려요 포장해온거 다먹었고 맛있어서 내일도 또가서 먹을수있음..”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양도 엄청나면서 돌판에 짜장면이 나와서 맛있게 지글거리는 것이 최고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d***


“우와 지금까지 먹은 돌짜장 중에 젤 맛있는 곳이에요. 돌짜장 유명한 곳 가서 실망한 적 있는데 여기는 진짜 완전 짱맛집. 가족이랑 갔는데 다 맛있다고 극찬에 극찬을 덕분에 칭찬 받았습니당. 파김치도 짱맛. 갈비찜 맵긴 한데 달짝지근한 짜장이랑 잘 어울려요! 국물 좀 넣고 밥이랑 비벼 먹으니까 그게 또 그렇게 맛있고 별미더라구요. 입안이 매울 때는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금방 괜찮아졌어요 ㅎㅎㅎㅎ 부침개에 계란프라이에 보리강정에 아이스크림에 커피까지 제공.. 이게 다 몇 개인가요 ㅎㅎ 양도 진짜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착한 찐맛집.️ 돌짜장 먹고 싶을 때 또 갈거예용 ㅎㅎ 두물머리 가시는 분들 주말에 다 들르세요.”

 

끝으로 이렇게 자신이 먹어본 곳 중에 제일 맛이 좋은 돌짜장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 역시 더욱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남양주 돌짜장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돌짜장 매운 갈비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북한강돌짜장


전화번호: 0507-1345-1985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금남리 747-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7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돌짜장 중 + 매운갈비찜 45,000원

 

이렇게 이번에 돌짜장과 매운 갈비찜을 같이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꼭 한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매운 갈비찜

 

 

 

 

돌짜장 매운 갈비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82

 

생생정보 조개구이 조개전골 가격 고수의 부엌 식당 강릉 다이닝조개 위치

2022년 11월 16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8회 [고수의 부엌] - 대대로 이어오는 손맛, 조개구이&조개전골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강릉 강문해변에 위치한 애견동반 가능한 조개구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돌짜장 매운 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짬뽕을 팔지 않아 더욱 의아하지만 그래서인지 더욱 짜장의 맛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저 역시 다음에 남양주를 방문한다면 이 식당을 방문해서 제대로 한끼 해결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돌짜장 매운 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매장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