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가격 맛집 잠실 생생아구 위치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6회 맛의 강타! 서울 송파밥상 - 아귀 회 수육 코스요리 식당 정보


“살아있는 아귀로 회와 수육, 아귀찜을 주문 즉시 잡아서 요리 해드립니다. 가게 입구 수조에서 살아있는 아귀를 확인하세요. 태풍이나 바람이 불어 배가 나가지 않을 땐 잠시 문을 닫을 수 있으니 예약 전화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울 송파 편에서는 생 아귀를 가지고 회부터 시작해서 수육까지 즐길 수 있는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 식당은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라는 평도 있기에 그 맛이 너무 궁금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송파 아귀 회 수육 코스요리집 생생아구 방문 후기 정보


꼬**


“A코스 2인으로 주문. 생아구간, 아구회, 아구수육, 아구찜 알찬구성이었고 너무 싱싱하고 간이 슴슴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 짱 친절하심 ㅎㅎ”


살***


“아구찜 말고 수육은 처음 이었어요~ 신선한 애도 나오고 살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아귀회 맛집이라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수족관에 든 생아귀로만 요리하는 집.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15000인 점심특선을 먹으면 좋을 듯. 냉동, 말린 중국산 복국을 먹는 것과는 비할 수없는 맛이다. MSG를 넣지 않아 깔끔하고 속이 편했다. 아귀도 8점 넣어 넉넉한 편. 식탁 간격이 넓은 점도 좋았지만 오늘 손님들은 3팀 모두 목소리들이 커서 어수선했다. 아쉬운 점은 다진 마늘을 조금 덜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많이들 드셔서 아귀회전이 더 빨랐으면 ㅎ”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비교할 수 없는 생아귀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아쉬움도 조금은 있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마***


“생아구는 처음 먹어보는데 회, 찜, 수육 다 맛있네요. 근데 가격이 좀 부담되고, 4명이서 젤좋은 코스로 먹긴했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게는 안느껴졌어요. 단품으로 여러개 시켜 먹는게 더 나을뻔 한 생각을..ㅎㅎ”


이**


“아구찜 아구탕 아구회에 이어... 갈미조개까지.. ㅎㅎ 최고였습니다. 어묵튀김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메인요리 이상으로 맛있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생아귀를 처음 먹어봤지만 최고라고 말하면서 은근 갈미조개의 맛도 좋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무심한 듯 챙겨줄 거 다 챙겨주는 부산 출신 사장님이 계신 곳. 신선한 활아구 수육과 처음 만나보는 아구 생간, 수제어묵이 맛있었고 다양한 주종과의 페어링이 가능한 곳입니다. 아구요리가 보통 양이 적고 비싸기만 한데, 여긴 맛있는데 담아주시는 것도 먹음직 스럽게 담아주시고 양과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bum*******


“서울에서 제대로 된 아귀수육을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원래는 아귀수육을 먹으러 갔는데 메뉴에 코스가 있네요...ㅎㅎ <생생아구>에서 아귀회, 아귀수육, 아귀간, 그리고 위무침으로... 메뉴와 가격은 사진 참조~”

 

역시나 한번 가본 분들이 말하길 서울에세 제대로 된 아귀수육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이**


“비싸지만 서울에서 싱싱하게 아구수육 먹을 수 있는 곳. 아구간과 부산어묵을 에피타이저로 먹은 뒤 아구수육을 먹으면 술이 술술 들어감.”


jho*****


“아구 지리탕을 먹었는데 짜지않고 정말 시원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구지리탕 생산도 1인분탕으로는 푸짐하게 들었어요. 강추합니다.”


팩*


“생생한 아구회를 처음 먹어봤어요. 쫀득한게 가오리회랑 비슷한것 같기도. 국회의원 최재성의원도 봤어요. 아구수육은 시원한게 아주 좋았어요. 일하시는 분이 부족해서 고객응대가 다소 지연되고 좀 느린 것 같다는 느낌. 음식맛은 단연 최고 그만큼 가격이 비싸요.”

 

끝으로 이번 생아구를 회와 수육으로 즐길 수 있는 집을 가본 사람들은 단연 최고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보이는 집으로 보여 이번 방송에 송파 아귀요리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송파 아귀 회 수육 코스요리집집 상세정보


상가명: 생생아구


전화번호: 0507-1317-2922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98-1


이용시간: 오전 10시 50분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아귀코스 A 75,000원

아귀코스 B 65,000원

아구수육 소 65,000원

아구회 중 70,000원

 

이렇게 이번에 살아있는 아귀를 가지고 회와 수육 등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이 식당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좋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밥상 아귀 회 아구 수육 코스요리 정식

 

 

 

 

송파 아귀 회 수육 코스요리집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82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파 항정살 보쌈 정식 한상 솥밥 맛집 오금동 호수보쌈족발 위치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6회 맛의 강타! 서울 송파 밥상 – 항정살 보쌈 정식 한상 식당 정보 “포장주문 예약은 하루 전날도 받고 있답니다^^ 금방 삶은 보쌈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잠실에서 워낙 유명한 아귀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이 집을 찾아가는지 이유도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런 구성에 이런 가격이라면 저라도 저녁에 맛보러 종종 갈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어 다음에 송파에 가면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나온 아귀 회와 수육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