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가격 박순천 추천 식당 금산 처음처럼 위치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80회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 탤런트 박순천의 충청남도 금산군 자연산 버섯전골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금산에서 유명한 자연산 버섯을 취급하면서 버섯전골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제철에 가면 염장이 아닌 직접 딴 버섯으로 바로 전골을 끓여주는데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 분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에 금산에서 자연산 버섯전골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특히, 이 맛은 아는 사람들만 아는 맛이라 그런지 몰라도 더욱 탐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금산 자연산 버섯전골 식당 처음처럼 방문 후기 정보


허브****


“버섯전골을 먹었는데 다양한 버섯을 많이 넣고 끓여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났음. 그 국물에 칼국수 넣어 먹어도 맛날 것 같아 다음에 칼국수 먹으러 가야겠음. 금산인삼축제가 열려서 바빠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나왔는데 죄송하단 인사도 하는 둥 마는 둥...”


ma*******


“버섯 전골 국물이 담백하고 맛있어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버섯전골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지만 위생이 살짝 아쉬웠다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남**


“월영산 출렁다리 놀러왔다 찾은 맛집입니다. 자연산버섯전골 먹었는데 다른곳같지않게 맑은국물에 밑반찬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요. 금날오고 맛있어서 일욜날 가족들 다데꼬 또 방문했네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맛집인증 내돈내산 리뷰예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십니다 ㅋ 또올듯해요.”


뿌까****


“버섯전골이라해서 불고기 버섯전골인줄알고 갔다가 전부 자연산 버섯만 있어서 쫌 먹기 거시기..ㅋ 근데 단체관광버스차로 오신 관광객들은 하나도 안남기고 순삭하신거보고 놀람...우리테이블만 절반 이상남김.. 초딩 입맛은 비추~옆테이블 차돌박이 시킨거보고 군침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호불호가 있는 집이라고 말하지만 진짜 맛이 좋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mi****


“방송보고 다녀왔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몰려서 그런지 전골 단일메뉴 받으시더라고요. 만두만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밑반찬까지 자극적인거 없이 깔끔했어요. 재료 준비로 대기하다가 5시반에 들어갔는데 대기하던분들 싹 들어오고 몇팀 들어오고 재고소진으로 바로 종료 붙여졌어요. 대기시간이 길었어서 사장님께서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여러번 사과하셨는데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않은 식사였습니다! 버섯이 진짜진짜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점심 때 늦어서 못먹고 저녁까지 기다리시다가 다시온 분도 있었어요ㅎ 손님들 대부분 중장년층이었어요. 가족 외식이었는데 깨끗하게 비우고 왔습니다, 아빠는 기다릴때는 짜증내셨었는데 식사하시면서 엄청 만족하셨어요. 건강하게 보양 잘하고갑니다. 연말에 한번 더 오려고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방송보고 다녀왔다고 말을 하는데, 자극적인 것 없이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고 말하면서 재방문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Q***


“맛있었습니다. 밥 두그릇 뚝딱! 소간 버섯은 식감이 정말 소 간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국물이 시원하고 딱 버섯육수구나 했어요.”


chu*****


“다양한 버섯을 사장님이 직접 산에서 구해오시고 요리해주셔서인지 건강이 물씬! 독특한 버섯이 많아 궁금증을 풀며 먹는 동안 이야기를 많이 나눔. 육수맛이 다른 버섯요리집보다 더 감칠맛이 나며 다르다 하니 지인께서 소고기로 육수를 내신다고 하여.. 숨은 조력자?이면서도 채식주의를 선호하는 나에게는 조금 놀라웠음. 항상 사람이 많고 소문으로 찾아온 분들이 실망하며 돌아가는 것을 보시며 그분들을 위해 브레이크타임을 없애셨다고 함.”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 밥을 금방 비운다면서 손님들을 위해 브레이크 타임조차 없앤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달려*****


“20여가지 자연산 버섯으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버섯들과의 조화가 정말 깊게 느껴졌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옆에서 설명도 해주셔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고입니다. 번창하세요!”


cath******


“예약을 안하면 드시기 어려워요. 재료를 미리 준비해 두시는것 같아요. 너무 다양한 이름모를 버섯들 가득한 버섯 전골 최고 입니다. 아이도 기대이상으로 잘 먹었어요. 어른2아이2 중자 시키니 괜찮았습니다. 귀한 음식 제공해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자연산 버섯으로 제대로 우려낸 육수와 버섯의 조화를 말하며 극찬을 하기에 버섯전골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금산 자연산 버섯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자연산 버섯전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처음처럼


전화번호: 041-752-7079


주소: 충청남도 금산군 신대리 485-3

 

 

가격 및 메뉴

 

자연산 버섯전골 30,000 – 50,000원

 

위와 같이 한번 맛보면 또 찾아가서 맛보고 싶은 버섯전골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그 맛을 꼭 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

 

 

 

금산 자연산 버섯전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83

 

동네한바퀴 성동구 갑오징어흑돼지불고기 가격 식당 옥수동 부부요리단 1탄 제주흑돼지갑오징

2022년 11월 19일 토요일 KBS 동네 한 바퀴 196화 날아오르다 희망 서울 성동구 - 셰프 부부의 불꽃 승부, 갑오징어흑돼지불고기 방송 정보 “한강을 끼고 높은 산을 병풍처럼 두른 옥수동. 옥수동 언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자연산 버섯전골집을 보고 있으니 왜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저도 익히 잘 아는 맛이라 그런지 몰라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자연산 버섯전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