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제철 활새우 요리 가격 소문의 맛집 화곡동 365활새우 위치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3회 소문의 맛집 – 물이 오를 대로 오르다! 제철 활(活)새우 요리 식당 정보


“365일 살아있는 싱싱한 새우요리를 맛볼 수 있는 활새우맛집입니다. 크고 꽉찬 맛있는 활새우를 수족관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공법으로 양식한 새우로 다양한 요리방식으로 건강한 식단을 책임지겠습니다. 100%국내산 활새우를 즐겨보세요.”

 

이렇게 이번에 활새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이 새우요리집을 방문하는지 알 것 같고, 그 맛을 보기 위해 저 역시 가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새우 좋아하는 분들이 많기에 이 식당을 가보고 싶을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철 활새우 요리

 

 

 

제철 활새우 요리 맛집 365활새우 방문 후기 정보


윤****


“샤브샤브랑 새우회를 둘 다 먹을수있는 메뉴라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 새우 진짜 싱싱하고 탱탱 달달 미쳤음!!! 새우머리 튀김 꼭 드셔야합니다!! 샤브샤브에 야채도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세명에사 배부르게 먹었어요~ 새우와 야채를 각자 건져먹기 편하게 작은 집게가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간*


“목동에 이런곳이생기다니ㅎㅎ 365활새우 365일 활새우를 먹을수있다니 추천받은메뉴 샤브샤브 회로도먹고샤브로도먹고 맛있고 직접손질해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부모님과가족들과 친구들과 누구랑같이와 좋을 인테리어와 맛모두만족하는 그런 곳이여서 자주올것같아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다음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활새우 요리

 

 

 

 

깐***


“소금구이랑 머리버터구이,새우탕 먹었는데 지금 제철이기도하고 새우가 너무 신선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덕후라 새우에 엄격한데 집근처에 이런 활새우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새우탕도 새우 많이들어가 있고 구이도 너무 맛있었어요~!!!!재방문의사”


viv*****


“새우음식생각날땐^^점심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진짜 살아있는 활새우로 조리해서 신선해욥.”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화곡동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철 활새우 요리

 

 

 

 

 

제철 활새우 요리집 상세정보


상가명: 365활새우


전화번호: 02-2645-3655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782-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1시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왕새우회 60,000원

왕새우 이슬구이 중 50,000원

 

이렇게 이번에 활새우 요리 전문점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는데 가격도 그렇고, 맛도 좋다니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활새우 요리

 

 

 

 

제철 활새우 요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81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부천 용아구해물찜 위치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3회 맛의 승부사 – 부천을 들썩인 가성비 甲 아귀찜 한 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을 말하는 사람들은 해장하기 좋은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고, 제대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되는 활새우 요리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저 역시 한번은 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다음에 목동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가면 저녁에 이 집에서 소맥한잔 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철 활새우 요리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