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홍천 밥잘주는 민박집 럭셔리 무한리필 펜션 가격 위치
- 카테고리 없음
- 2020. 10. 5. 14:44
“강원도 홍천이 위치한 숨겨진 펜션이라 불리는 쓰리웨이 펜션은 2,000평 규모에 전 객실이 독채로 되어 있으며 객실및 글램핑장 앞으로는 펜션고객만 이용하는 청정계곡이 400여미터나 바로 접해 있다고 한다. 특히, 서울에서 50분거리 홍천ic에서 7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한리필패키지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 2020년 10월 5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11회- [밥 잘 주는 민박집] 몸만 가도 완벽! 럭셔리 무한리필 펜션
방송이야기
“답답한 일상에서 훌쩍 떠나고 싶을 때~ 계획 없이 몸만 가도 1박 2일 풀코스로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민박집이 있다. 서울과 가까워 해마다 철마다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강원도 홍천! 주인장이 최고의 자리를 찾기 위해 무려 4년 동안 전국을 헤매고 발견한 명당이라는데. 뒤로는 산이 앞으로는 계곡이 흘러 숲속에서 힐링을 찾는 분들에게는 제격이다. 숙소도 펜션과 글램핑장 중에서 고를 수 있으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식사를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두껍게 구워 육즙이 한입 가득 채워지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제철 해산물까지! 된장찌개와 갖가지 쌈채, 음료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풀코스로 저녁을 마무리하고 다음 날 아침에는 지난밤의 피로까지 싹 풀어줄 황태 해장 국수가 차려지는데! 초가을 선선한 바람과 맑은 물소리를 들으며 하룻밤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숲속 민박집을 소개한다.”
홍천 밥잘주는 민박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쓰리웨이
전화번호: 010-3560-7778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높은터로 330, 강원 홍천군 홍천읍 장전평리 868
영업시간: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0시
홍천 밥잘주는 민박집 가격 및 메뉴
스위트 1번 160,000원~190,000원, 스위트 2번 150,000원~180,000원, 스위트 3번 80,000원~110,000원 |
홍천 밥잘주는 민박집 쓰리웨이 후기
SNS 후기
내가*****
“오랜만에 딸이랑 지인들과함께 밖으로 나오니 좋으네요~ 아이들이 물놀이 할 수있는 수영장도 있고~~~ 다음에 또 오자는 딸램이네요ㅎㅎ 잘 쉬다 가요~~~^^”
83****
“지인이 놀러와서 아이들이랑 놀다왔어요~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날씨 좋을때 다시 놀러가고 싶어요.”
히*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아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힐링 제대로하고 왔네요.”
|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펜션이 참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니 좋다고 합니다. 뭐 일단 숙소가 깨끗하고 사장님이 친절하면 반 이상은 먹고 가는 것 같습니다.
on******
“지인소개로 예약하고 갔는데 기대했던것만큼 시설 깔끔하고 주변경치도 좋았어요. 코로나도 지쳐있는데 제대루 힐링 하구왔어요. 사장님 친절해요~~ 감사합니다. 추천해요.”
맘마**
“남자친구랑 다녀 왔는데. 경치도 좋고~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번에 다시 방문할께요~”
뷰티****
“캠핑장 고르다 고르다 여기로 했는데 완젼 플렉스 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완젼 개취 넘 맘에 들고 잘놀았어요. 재방문 200%”
zzb****
“가족들이랑 방문했는데 시설도 나름 괜찮고 깨긋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하려구요.” |
역시나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최고의 펜션이라는 말을 하네요. 가족들이랑 방문했는데도 만족한다면서 다시금 오겠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jja***
“친구들과 다녀왔는대 너무좋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경치도 너무좋아서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된 휴식했습니다~”
표**
“가족과 함께 임시 연휴를 맞아 다녀왔어요. 수영도 할수 있고 워낙 깨끗하고 자연과 잘 어우러져 더운지 모르고 잘 쉬고 왔어요. 애들이 코로나로 밖엘 못나가고 답답해했는데 안전하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 연휴에도 오려고요^^”
한화*****
“최고의 편안함을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공기도 맑고 힐링이 되었습니다. 신나게 놀고 휴식감도 주었습니다. 청결상태도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하겠습니다.”
김**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거리 강원도에 가서 힐링하고 오고싶어서 펜션예약했는데 괜찮았어요~ 수영장하고 계곡이 있어서 진짜 강원도 온 기분났고 즐거웠네요. 저녁 바베큐도 친절히 준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힐링하고 왔네요.” |
역시나 다른 분들 역시 말하길 이곳을 방문하고 정말 좋았다는 말을 많이들 합니다. 특히, 가족끼리 오시는 분들이 많은 펜션으로 어지간한 것은 다 준비해줄만큼 대단하다고 합니다.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재방문을 말할 정도니 정말 좋긴 한가 봅니다.
Sun***
“가족끼리 다녀왔어요. 놀것도 많고 시설도 깨끗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지인들 추천해줬어요 아이에게 좋은 기억을 심어준거 같아 뿌뜻합니다. 신랑도 만족해 하네요. 담에 홍천들르면 재방문 할께요.”
게**
“완전 잘다녀왔습니당!!! 가족끼리 다녀왔는데 가족여행 가실 분들은 완전 추천이요ㅎㅎ 계곡도 가깝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해요!! 재방문 의사 완전 있네요.”
르*
“서울에서 별로 멀지 않은거리에 차로 슝 와서 코로나로 지친 요즘 힐링하고자 알아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찾아서 와봤는데 반려동물도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그리고 침대, 식기류, 에어컨, 전자렌지, 가스렌지, 조리기구, 전기장판, 냉장고 등등 다 갖추어져 있어서 불편함과 걱정없이 신나게 놀고왔네요.”
Yu***
“코로나땜에 복잡하고 밀폐된 곳은 못가 이곳으로 휴가다녀왔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한적하니 너무 좋아요. 가적들 모두 자연속에서 잘 쉬고 왔네요. 가을에 날 좋을때 또 한번 다녀오려고요.” |
이렇게 오늘 나온 홍천의 밥잘주는 민박집은 사람들의 평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다녀온 사람들은 대접받고 온다는 말을 많이 하네요.
더군다나 반려동물도 같이 머물 수 있는 곳이라서 더욱 좋다는 말일 많습니다. 그러면서 어지간한 물품은 다 있는 곳이라면서 옆에 골프장도 있는데 거기서 라운딩을 끝내고 와서 쉬면 좋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 나름의 평이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