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맛집 중화산동 이도생선가 위치

 

 

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52회 전주 6미 – 전주 병어찜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전부 방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병어찜과 계절에 맛볼 수 있는 덕자찜이 인기라고 한다. 특히, 갈치와 굴비 정식도 맛이 좋기로 유명하고, 반찬의 종류도 다양하니 푸짐한 한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전주에서 병어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으로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집 이도생선가 방문 후기 정보


꾸**


“노포 느낌의 오래된 맛집이네요. 반찬 하나하나 범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구운김에 짜지 않은 간장 그리고 밥과 병어를 싸 먹으니 천상의 맛이네요.”


레***


“병어 자체 가격도 있고 1인당 한마리 주문이 필수인 느낌이라 식사비는 비싼편입니다. 그래도 음식맛이 좋고 미리 얘기를 하면 메뉴판에 없는 생선도 조달 가능한 것 같아 특별한 모임에 좋을 듯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범상치 않은 집이라 말하면서 가격은 나가지만 맛은 확실한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은*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을 수 있다는건 이해해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20분 늦게 온 손님은 예약 손님이라고 우리가 주문한 것과 같은 음식을 먼저 서빙하고, 다시 15분이 지나도 우리 음식은 주지 않아 결국 한 시간을 기다리고 식사도 못하고 나왔음. 장사를 배짱으로 하는 집”


푸*


“손님에 대한 예의를 지켜주시기 바래요. 오래된 집이고 맛도 괜찮아 지인들께도 추천을 많이 했는데 실망입니다. 병어 큰 걸로 주문했는데 작은게 나와서 얘기하니까 다음부터 오지마라고 하는 태도에 황당했어요. 카드 계산도 오버한 걸 나중에 알고 말하니 다시하면 될거 아니냐는 태도등 오래다닌 분들이 있어서 그런지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들은 주인장의 영업방식과 서비스의 문제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dao*****


“전부 방으로 되어 있고 분위기가 조용해서 손님을 모시기에 괜찮은 식당같아요. 1인당 25,000원 하는 병어찜을 먹었는데 생합탕이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밥을 어떻게 지으셨는지 쌀밥이 상당히 맛이 있었어요. 병어찜은 맛은 있는데 짰어요. 반찬들도 생선찜과 비슷한 양념으로 되어 있어서 반찬이나 찜의 맛이 비슷 비슷하게 느껴졌고요. 전체적으로 짜게 느껴져서 저는 재방문은 안 할 거 같으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roy*****


“덕자찡 인당5만원인데 사이드로 나오는것들 진짜 푸짐하고 맛도 좋음, 메인메뉴인 덕자찜은 완전 짤거 같은데 하나도 안짜고 담백함 김에 싸서 공기밥이랑 싸먹으면 일품임”

 

그러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손님 모시기 좋은 집으로 보이고, 쌀밥과 병어찜의 맛이 참 좋지만 반찬이 살짝 아쉽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이**


“거래처와 독립된 방안에서 상담가능. 병어조림 1인분에 25,000원 접대용으로 식사 가능 맛은 한끼 식사로는 최적으로 좋음. 한번쯤 가 볼만 한곳입니다. 주차는 주변에다가 실례 필요 합니다.”


john*******


“이도생선가로 이름이 바뀌었던데 덕자찜 강추합니다 생선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금이 딱 먹기 좋다는데 야들야들하고 간장베이스의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어르신들이 딱 좋아하실것 같은데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습니다. 인당 5만으로 비쌌지만 친구말대로 새로운 맛이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독립된 방이라서 접대에 좋다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hen******


“간장베이스로 요리가 나오는데 간장이 맛있어서 그런지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다. 병어찜은 거진 페이커다 혼자 캐리함”


에***


“어른들만 단골인 줄 알았는데 내가 왜 이제야 왔는지~ 대를 이어 단골하려구요. 옛날 음식 손맛! 생선요. 리 레벨이 달라요.”

 

끝으로 이번 병어찜 맛집을 말하면서 진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대를 이어 단골이 되겠다는 분도 있을 정도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이번 전주 맛집으로 소개된 병어찜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도생선가


전화번호: 063-223-2076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595-1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까지 / 토, 일요일 비정기적 휴무 (전화 유무 확인)

 

 

가격 및 메뉴

 

병어찜 25,000원

덕자찜 정식 50,000원

 

이처럼 이번에 병어찜과 덕자찜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니 왠지 이 맛을 한번은 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것 같은 분들이 많아보이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

 

 

 

전주 병어찜 덕자찜 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12

 

허영만의 백반기행 청담동 8000원 오징어 전골 불고기 백반집 신사동 뱃고동 위치

2022년 12월 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9회 맛의 부촌! 청담동 밥상 - 오징어 불고기 백반집 정보 “이 식당은 알아주는 오징어불고기 백반집으로 아는 사람들은 오징어튀김의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저도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병어찜은 장모님이 해준 것이 최고지만 이렇게 맛 좋기로 유명한 식당이 있다면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전주 병어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