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가격 구입 농장 양주농부 정보

 

 

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15회 – 쌈 먹으리랏다! 범석 씨의 유쾌한 시골 라이프 매장 정보


“이 쌈채소 농장은 스스로 말하길 ‘고객님이 받아보시는 모든 종류의 농산물들을 꼼곰히 검수하고 보내드립니다! 가족적인 분위기, 농장에 대한 모든 것들 만능, 공기좋고 조용함.’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쌈채소 갑부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채소를 기피한 저도 한번 맛보고 싶어지고, 신기한 쌈채소들이 너무 많아 더욱 궁금해지네요.

 

그래서 미리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쌈채소 갑부 매장 양주농부 이범석 후기 정보


jae*******


“쌈채소를 여러군데서 시켜먹어 보았지만 양주농부만큼 푸짐하고 신선한 곳은 처음이네요. 계속 시켜먹게 될듯합니다~~! 강추!!”


김**


“쌈을 보면 사장님 부부께서 정성으로 키운 것이 느껴집니다ㆍ믿고 살수있는 건강채소. 더욱 흥해지시길”

 

이렇게 한번 구매한 분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이곳만큼 푸짐한 곳이 없고, 신선함이 남다르다고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smle******


“2년 동안 정기 배송으로 쌈(샐러드)채소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우연히 양주 농부님 클로렐라 쌈채소 라방 예정이 있다는걸 알고 라방 기다렸어요~ 앞전에 주문한 오이가 너무 맛있어서 오이 맛집으로 찜콩했던지라 라이브 시작하자마자 믿고 주문. 쌈 채소 종류도 훨씬 다양해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중이었는데 어제 주문건 빠르게 오늘 배송받았습니다. 얼추 개봉해서 살펴보니 대략 10종류는 넘을 듯~~ 색감도 이쁘고, 아삭함 정도나 쓴맛이 나는 채소류도 골고루 들어있어서 대만족입니다. 기존에 먹었던것과 비교도 할겸 처음 보는 쌈채소 하나씩 맛보니 재미있네요^^ 하나같이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구매해본 후 최고의 맛이라고 마하면서 다양하면서도 싱싱한 쌈채소가 좋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yen******


“엄청 고민 많이하고 구매했는데 진짜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알차게 먹을거 같아요! 샐러드해서 먹을 예정이라 쓴맛나는 채소는 빼고 부탁드렸는데도 종류가 어마어마..!! 이게 이 가격에 실화인가 할 정도로 너무 많았어요! 제가 샐러리를 못 먹는데 여기제품 샐러리는 술술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그 정도로 맛있다 그거쥬?! 쌈채소에 버섯이랑 양상추 양배추가 있어서 추가로 해서 샐러드랑 월남쌈 만들어 먹었어요 너무 든든한 한끼?? 사실 저건 남편용인데 양이 많지만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이렇게 이분도 안 먹는 채소도 술술 들어갈 정도라고 말하면서 다양한 종류에 제대로 된 쌈채소라고 극찬을 하네요.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hel****


“어제 라방 너무 재밌게 보고 첫 구매했는데 얼지 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 구성이 정말 알차고 양이 엄청 많아요^^ 신선하고 상한부분 없고요. 아이가 옆에서 생으로 먹어보겠다고해서 몇가지 줬더니 제 기억에 레드보아? 그게 맛있다고 하네요. 시중에서 잘 볼 수 없는 채소들도 있어서 맛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한번 구매한 분들은 아이도 잘 먹고,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쌈채소도 많아 정말 좋다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여 이번 방송에 소개된 쌈채소 갑부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쌈채소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양주농부 이범석


전화번호: 0507-1348-6998


주소: 경기도 양주시 남면 신산리 92-1


영업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주문 가능)

 

 

가격 및 메뉴

 

클로렐라 모듬 상추 포기 2 kg 14,800원

 

이렇게 서민갑부에서 소개한 쌈채소 갑부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저 역시 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서민갑부 쌈채소 갑부 이범석 쌈채소

 

 

 

쌈채소 갑부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09

 

허영만의 백반기행 청담동 밥상 한우 스지 힘줄 된장 전골 한 마리 수육 가격 맛집 우정 위치

2022년 12월 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9회 맛의 부촌! 청담동 밥상 - 한우 스지 힘줄 된장 전골 한 마리 수육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질 좋은 한우고기를 사용해서 한 마리를 통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의 쌈채소를 다시금 구입한다 말하니 괜시리 저 역시 한번 맛을 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에 인터넷에 주문을 넣어보기를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쌈채소 갑부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쌈채소 갑부의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