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가격 신의한수 맛집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위치

 

 

2022년 12월 27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07회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진짜가 나타났다! 수제햄부대볶찌 식당 정보


“저희는 매장에서 직접 수제 소세지 베이컨 햄으로 만드는 부대 볶지가 대표입니다. 부대 볶지란 부대 볶음으로 즐기다 부대 찌개로 마무리 하는 부대 볶음과 찌개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국내 유일 메뉴로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 부대찌개와 부대볶음도 따로 즐기 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는 부대찌개이자 부대볶음 맛집이라 말하는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맛이라 자부하기에 이 집의 수제햄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수제햄부대볶찌집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방문 후기 정보


쥬****


“2명이서 부대볶지 먹었는데 볶음을 먹고 나서 육수를 부어서 부대찌개 먹는 방식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수제 햄이라서 그런지 햄도 냄새 하~나도 안 나고 안 짜고 담백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먹기 편하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


jy****


“찌개 볶음을 다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햄 소시지 다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곳이라면서 너무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벨***


“또 생각나서 이삼주 만에 또 왔어요ㅎㅎ 수제 햄을 쓰는 부대찌개집은 첨 인거 같아요. 확실히 더 맛있어요. 그리고 조미료같은 뻔한 맛이 아니라 덜 짜고 먹고나서 갈증도 안나고 깔끔하니 완벽해요! 앞으로 부대찌개는 여기만 올거 같아요.”


yu****


“부대 볶음과 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ㅎㅎ 먹는 법도 친절하게 글, 영상으로 나와있어서 부담 없이 편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

 

그러면서 이 집의 장점인 부대볶음이랑 찌개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은 곳이네요.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아오****


“수제햄이 진짜 맛있네여! 부대볶음도 찌개도 먹을수 있어서 조아요! 간도 적당하고 부대볶음이 진짜 별미에요 ㅎㅎ 가게도 넓고 깔끔합니다~!”


pic*****


“제 인생 최고의 부대찌개입니다. 진짜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수제햄도 맛있고 부대볶찌 꼭 드셔보세요!! 후배들과 오기 좋은집 입니다!”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처럼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수제햄이 정말 별미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퐁***


“부대찌개 먹을때마다 여기생각나서 오게되는데 너무 맛있고, 일하시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볶음먹구 찌개까지 먹으니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벨***


“둘이서 부대볶지 먹었고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ㅎㅎ 평상시 햄 예민해서 냄새나면 안 먹는데 여긴 수제로 하나하나 만드신다고 하니 넘 맛있어요. 또 갈거에요”

 

역시나 부대찌개를 먹을때마다 이 집이 생각난다는 분도 있고, 수제햄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이 월등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메이***


“부대볶찌 진짜 맛있어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안주도 주류도 저렴하고 수제햄이라 그런지 진짜 맛있어요~^^ 술을 부르는 곳… 먹다보면 계속 술땡겨요 ㅋㅋ 사장님 친절하시고 매장도 깨끗해서 좋아요.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흡연실도 따로 있어서 좋아요.”


조****


“동네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저만 알고싶습니다. 근데 점점 유명해져서 아쉽지만 장사가 잘 될만 해서 좋습니다. 사장님 알바생분들도 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가성비 미쳤습니다. 거리가 멀었어도 가서 먹었을거에요! 다들 이정림 부대찌개 공릉점 많이 찾아주세요. 최고.”

 

끝으로 이 집을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도 있고, 술이 계속 땡긴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의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서울 공릉동 부대찌개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공릉동 수제햄부대볶찌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전화번호: 0507-1339-3804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441-19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 토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부대볶지 1인 9,000원

 

이렇게 부대찌개이자 부대 볶음도 되는 듀얼 메뉴를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고, 그 맛이 월등하다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생정보 수제햄부대볶찌

 

 

 

수제햄부대볶찌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56

 

생생정보 34년 전통 우거지감자탕 전설의 맛 식당 서울 송가네감자탕 위치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06회 [전설의 맛] - 34년 전통 우거지감자탕 식당 정보 “송가네 감자탕(구 영스넥) 잠실 장미종합상가A동 지하. 이곳 한자리에서 1989년부터 지금까지 30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수제햄부대볶찌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아가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이라 그런지 더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특히, 누구나 아는 맛이라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고 있기에 저는 다음에 서울에 갈일이 있을 때 이 집을 굳이 한번 들러서 맛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