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교대 정통 한성 양갈비양꼬치 위치

 

2022년 12월 2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0회 맛의 승부사 – 천년의 맛을 담은 중국 정통 양꼬치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교대역 양꼬치 맛집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입니다. 예약하고 오시면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예약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교대역에서 워낙 유명한 중국 정통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저 역시 한번은 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무슨 맛인지 잘 상상이 안가시는 분들도 은근 있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중국 정통 양꼬치 식당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방문 후기 정보


서***


“양꼬치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꼬치에 양념이 뭍혀져서 나오는건지 안뭍혀져서 나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하나에 듬뿍 발려있습니다. 어향가지 참 좋아하는데 여기는 좀 아쉬웠어요. 꿔바로우도 그냥 무난합니다.”


yp****


“무난한 양꼬치전문점. 마라샹궈도 괜찮았는데 어향가지는 너무 튀김이 느끼했다. 볶음밥은 그리 가성비 좋은 느낌은 아니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무난한 양꼬치집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고, 다른 요리가 아쉽다는 분들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shi****


“양꼬치랑 갈비살꼬치랑 어향가지 온면 먹었는데 어향가지 진짜 충격적으루 맛있음 달달한 고추기름 소스에 겉바속촉 가지튀김 ㅠㅠㅠㅠ 양꼬치 드실 때 꼭 같이 드셔보세요! 양꼬치도 고기가 넘 신선한 듯 하고 부드러웠음!!”


jiuh*****


“같이 온 일행이 양꼬치가 너무 괜찮다고 하네요!!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 분위기도 딱좋도 단체모임도 쌉가능!! 지삼선 처음 먹어보는데 입맛에 딱이에요 매콤 달달 !!”

 

그렇지만 이 집의 양꼬치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고, 은근히 어향가지의 맛이 대단하다는 분들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깜자**


“전 날 다른 양꼬치집에갔다가 너무 맛없어서 맛이 보장되어있는 한성양꼬치 방문. 엄청난 맛집이라고 할 순 없어도 양꼬치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무엇보다 꿔바로우! 사실 꿔바로우 이미지보고 살짝 아.. 하면서 실망했는데 입에 들어가니 너무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이날의 베스트는 꿔바로우였습니다. 갓해서 뜨겁고 촉촉하고 아주 맛도리에요. 교대에서는 한성양꼬치 메모~”


우끼***


“양꼬치, 양갈비는 말할것도 없이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가성비도 너무 좋습니당. 어항가지는 정말 강추예요!!! 겉바속촉의 정석 ㅎㅎ 맥주랑 완전 잘어울려요! 양꼬치집은 무조건 한성양꼬치 추천!!!! ㅎㅎㅎㅎ 매장도 은근넓어서 교대역 근처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역시나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잡내 하나 없이 먹는 제대로 된 양꼬치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포***


“여자 4명이가서 18만원어치를 먹고왔네요 ㅋ진짜 맛있어서 술이술술 들어가고 양꼬에서 냄새도 안나고 특히 양갈비꼬치? 진짜 존맛이였어요, 꿔바로우는 맛나다해서 기대했는데 딱 꿔바로우 맛이였습니당!!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


“교대역 근처 양꼬치집 중에 젤 맛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모임하기도 넘 좋았어요~ 지삼선도 대존맛! 소주랑 먹기 짱이에요 ㅎㅎ”

 

역시나 제대로 된 양꼬치집이라고 말하면서 폭풍 흡입을 하게 된다고 말하며, 대단한 양꼬치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하이*****


“양꼬치랑 갈비살꼬치 먹었는데 갈비살꼬치 특히 넘 맛있었어요!! 어향가지도 완존 겉바속촉 가지튀김에 소스도 너무 냠냠굿임 ㅠㅠㅠㅠ  칭다오랑 먹으러 또 오고싶어요.”


제이******


“양갈비와 양꼬치를 먹었는데, 양꼬치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물가가 올라서 그런건지 양이 좀 적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곳 양꼬치가 꼬치 당 고기 4점 정도 끼어져있다면 여긴 3좀 정도 끼어져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곳보다 맛있었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고기의 양이 살짝 모자란 것 같지만 그 맛은 다른 곳에 비해 월등하다는 분들이 많은 양꼬치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교대 맛집으로 소개된 중국 정통 양꼬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교대역 중국 정통 양꼬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전화번호: 0507-1445-8892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1-29


이용시간: 정오 12시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통갈비 52,000원

양꼬치 14,000원

 

이렇게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양꼬치집이라 말하니 괜시리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서초구 중국 정통 양꼬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23

 

생방송투데이 소갈비 양념게장구이 먹킷리스트 맛집 신사동 가로수그곳2 위치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99회 먹킷리스트 – 이런 ‘게’ 맛은 처음일걸?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소갈비구이부터 시작해서 찜과 양념게장을 구워먹을 수 있는 재미있는 식당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이 들리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양꼬치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저 역시 계속 침이 흐르네요.

 

그래서인지 다른건 몰라도 이 집을 당장에라도 방문해서 이 맛을 봐야 할 것 같기에 신년이 시작되는 주말에 바로 가볼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중국 정통 양꼬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