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고수뎐 맛집 쌍촌동 육천하 위치

 

 

2023년 1월 5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7회 고수뎐 – 육즙의 시세계를 열다 매장 정보


“고기가 맛있는 집 고집 육천하는 2008년 냉갈집의 이름으로 쌍촌동 작은 골목에서 시작되어 2019년 새로운 이름 육천하로 변경했습니다. 고기맛은 그대로의 진실된 맛 사장도 그대로의 진실된 서비스 우리는 맛에서 느껴지는 진실된 감동에 충실합니다. 맛과 정성에 고집을 더해진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제공해드릴 것을 고집 육천하는 약속합니다.”

 

이렇게 광주에서 한번 가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숙성 이베리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을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고기 맛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숙성 이베리코 목살집 육천하 방문 후기 정보


ra*****


“고기를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모두 다 하나 같이 너~무 맛있네요. 다른 곳이랑 차원이 다른 특별한 맛이 있어요. 소개해주고 싶은 곳이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으시고 다시 오고 싶은 곳이네요.”


온누*****


“사장님. 직원들 모두 엄청 친절합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고 서비스 또한 최고입니다.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고 언제가도 변함없는 맛집입니다.”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 친절은 기본에 고기 맛 역시 예술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맛집***


“삼겹살이 생각날땐 늘 여기만 감 나랑 내남친 인생 삼겹살맛집 백종원 데려와서 같이 먹고싶음. 백종원도 인정할 맛집임/ 차원이 다른 삼겹살.”


“고기가 진짜 맛있는 집.. 태어나서 먹어본 삼겹살중 최go 이베리코 날씬목살도 강추. 딴 건 몰라도 삼겹살은 여기임.”


바짓****


“돼지고기가 소고기로 느껴질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돼지고기가 소고기 같다면서 극찬을 하기 바쁜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소****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서 육천하에서는 무조건 메뉴판 안보고 사장님이 추천해 주시는거 먹습니다. 진짜 나만 알고 싶은 찐맛집.”


you*****


“정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 만큼 정말 맛나네요. 광주에서 먹은 고깃집 중에서 가장 맛낫어요. 최고.”

 

끝으로 역시나 광주 고깃집 중에 제일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많고, 너무 맛이 좋아 나만 알고 싶다는 분들도 많은 집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광주 이베리코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숙성 이베리코 목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육천하


전화번호: 0507-1436-9300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1351-8


이용시간: 오후 4시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이베리코 황제살 (예약) 18,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되는 이베리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엄청 비싸지 않아 더욱 가볍게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숙성 이베리코 목살 황제살

 

 

 

 

광주 쌍촌동 숙성 이베리코 목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35

 

생생정보 참기름 가족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기름집 모란시장 대성기름집 위치

2023년 1월 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14회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참기름 가족의 고소한 인생 매장 정보 “이 기름집은 워낙에 유명한 곳으로 모란시장 기름골목에서 백년가게로 인증받은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 집에서 고기를 한번 맛보면 다시금 또 찾게 된다는 분들이 많으니 정말 이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서 꼭 맛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숙성 이베리코를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