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맛집 화성 병점동 만두명가 위치

 

 

2023년 1월 6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8회 인생 분식 – 그리움을 달래는 온기, 추억의 행복 만두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에 위치한 만두명가입니다. 언제나 최고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청결하며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화성시에서 워낙 유명한 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맛이 보장된 수제만두집이 있다면 저는 1주일에 몇 번이고 가고 싶을 것 같기에 이 맛이 궁금한 만두러버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추억의 행복 만두집 만두명가 방문 후기 정보


땡이****


“만두맛 변화가 없구, 추운겨울되니 더 생각나네요. 혼자서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두판을 뇸뇸뇸~”


sop*****


“만두 맛집이라고 들어서 가봤는데 일단 만두피가 얇아서 좋았고 개인적으로 짬뽕 만두 맥주랑 먹으면 굿. 담백한 새우 만두 좋았구요. 나중에 만두국 만두 50개 2만원하시던데 한번 사볼까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만두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대량으로 사볼까 생각하는 사람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코이***


“쫄면 진짜 맛집입니다. 생각나서 종종 사먹게 됩니다.”


asm****


“찐 맛집입니다. 군만두 쫄면 잔치국수 만두 다 맛나요.”

 

역시나 이분들이 말하길 만두부터 시작해서 쫄면의 맛이 엄청나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됴와***


“만두 쫄면 너무 맛있어요. 군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빔만두 시켜드세요. 멸치육수도 진해서 좋고 돈까쓰도 잘나와요.”


류**


“닭칼국수 집에서 만두 먹다가 이 집이 생각나서 다시 글 올려봅니다. 만두명가의 김치만두가 너무나 그립네요. 병점에 살다가 부산으로 이사왔는데, 이 집 만두가 너무 그립네요. 만두피가 얇아서 만두소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좋고, 특히나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과 칼칼한 맛이 어우러진 김치만두가 잊혀지질 않네요!! 언젠가 또 들를 수 있게 오래오래 장사하시고 번창하시길.”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멀리 이사가도 잊혀지지 않는 맛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만두 맛에 대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won*****


“오랜만에 병점 만두명가 방문. 여기 쫄면과 만두의 맛은 기가 막히고 코도 뻥 뚫리는 맛. 쫄면 매운단계는 4단계 중간 맛도 맵다. 매운맛과 눈물 맛은 먹고 싶어도 자신 없다는.. 자신 있으신 분만 드시길.. 만두도 강추.”


o*


“비빔만두 김치만두 엄청 맛있어요.”

 

끝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만두 맛이 진짜 최고라 말하고, 쫄면 역시 대단하다 극찬을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만두 맛집으로 소개된 만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추억의 행복 만두집 상세정보


상가명: 만두명가


전화번호: 031-223-2682


주소: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348-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수제 김치만두 5,500원

비빔만두 8,5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된다는 만두집을 보고 있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행복 만두 인생분식

 

 

화성 추억의 행복 만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37

 

토밥즈 인천 오리불고기 맛집 계양구 물꽁오리 위치

2023년 1월 7일 토요일 EChannel널 54회 인천 6미 – 오리불고기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인천에서 알아주는 간장불고기와 고추장주물럭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재료를 오리를 사용해서 만들어 더욱 인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나는 만두 맛집으로 소개된 만두집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저녁에 만두 한판 먹어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이 맛이 궁금하기에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기에 이번 주말에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추억의 행복 만두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