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가격 맛집 고양시 서오릉코다리 위치

 

 

2023년 1월 1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23회 [맛있으면 0칼로리] - 육해공 코다리찜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서오릉코다리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코다리 전문점으로 점심식사 밑 저녁 술안주로도 너무 좋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각종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좋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코다리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라 말하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육해공 코다리찜집 서오릉코다리 방문 후기 정보


남**


“코다리와 왕갈비가 같이 나오는 메인 메뉴와 돌솥밥 흑임자샐러드, 도토리묵, 비름나물 등 정갈한 한식집 좋아요.”


숲***


“점심시간 지나 도착해 정식 주문 불가했으나 돈 더 주고 먹기에도 맛있음. 많이 짜지 않아 좋음. 맵기 강도 요청 가능. 코다리 대중소에 밥 별도. 공기밥 천원 솥밥 이천원. 솥밥은 말할 것도 없지만 공기밥도 맛있는 집. 찬도 깔끔하게 잘 나옴. 단 김치가 없음. 볶은 김치로 제공되나 군내가 날 수 있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돈을 더 주고 먹어도 맛이 좋은 곳으로 밥까지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min***


“음식이 너무 달고 들깨죽도 별미라하더만 중국 들깨를 쓰는건지 싼 들깨를 쓰는건지 씁쓸한 쩐맛이 납니다. 직원이 뭐를 시켜도 반응이 늦고 작년에 방문했을 때 좋아서 다시갔는데 영아니네요.”


개인***


“서오릉 외곽에 있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옛날 맛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돌솥밥은 맛있었어요. 코다리뚝배기탕은 약간 비렷어요.”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안타까움이 있다고도 합니다.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여**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깔끔하고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근데 좀 바빠지니까 반찬 리필이 좀 어려웠어요. 그래서 별 하나 뺐네요. 음식 다 먹고 후식 커피도 완전 맛있었어요.”


김**


“에피타이저로 주는 밑반찬 좋습니다. 코다리 푸짐하게 맛있네요. 제법 매콤합니다.”

 

하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코다리가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kcc*****


“코다리의 최강자가 아닐까 싶어요. 맵긴해도 돌솥밥하고 함께 먹으면 없던 입맛도 살아납니다.”


물**


“생선요리가 땡겨서 별 기대 없이 왔는데 별 5개 박고 가네요. 나중에 부모님 오셔도 꼭 대접 해드릴 가게 탑3 안에 넣었네요.”

 

이렇게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정말 맛이 좋았다고 말하면서 없던 입맛도 살리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db*****


“좀 멀긴 하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가볼 만합니다. 맛도 끝내줘요.”


루***


“입맛 까다로운 저희 할머니가 엄청 좋아하셨어요! 밥양은 조금 부족하셨대요.”


tm*****


“짱맛! 진짜 진심 맛있어요. 가족들이랑 5번은 온 듯. 매콤한데 무식하게 맵지 않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코다리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걍 다른 생선같아요.”

 

끝으로 이번 육해공 코다리찜집으로 나온 곳을 가본 사람들은 좋았던 기억이 많다 말하니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을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고양시 맛집으로 알려진 코다리찜 집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육해공 코다리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서오릉코다리


전화번호: 0507-1308-7740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361-257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육해공 코다리찜 109,900원

코다리 돌솥밥 (점심특선) 13,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코다리찜 맛집이라는 평이 많은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니 저 역시 이 가격이면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것 같네요.

 

 

생생정보 육해공 코다리찜

 

 

 

 

육해공 코다리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47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포 24첩 시골밥상 정식 맛집 하성면 외갓집 위치

2023년 1월 1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4회 맛의 고공비행! 경기 김포 금빛 밥상 – 김포 24첩 시골밥상 정식 식당 정보 “샘재한옥마을 내에 있는 한정식집. 한옥으로 된 집 방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육해공 코다리찜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모르게 입에 침이 고이네요.

 

솔직히 단순 코다리찜은 많이 맛봐서 아는데 그렇게 특별한 것이 없다고 많이 느끼지만 이집은 정말 푸짐하기에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며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