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육회비빔밥 노포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함평 목포식당 위치

 

2023년 2월 14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19회 고향 정가게 – 함평 육회비빔밥 매장 정보


“함평에 처음으로 생겼었던 90년 전통의 비빔밥 식당입니다. 직접 담근 반찬들과 직접 재배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손님분들께 맛있는 밥상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애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6시 내고향에서는 함평에서 워낙 유명한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에서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목포식당 방문 후기 정보


전**


“생고기랑 비빕밥먹었는데 비빔밥이 맛있었습니다. 고소하니 양념도 적당하고 깔끔한데 양이 조금 부족한 듯 했어요. 많이 드신분들은 특으로 추천합니다. 비빕밥은 묵은김치로 싸서 드셔보셔요. 시큼하니 좋아요.”


홍**


“함평소재 란딩 후 8명이 비빔밥에 소맥 한 잔 했습니다. 무한리필 선지국이 맛있고, 주변 동일메뉴 식당에 비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함평전통시장 내에서 비빔밥 드실분에게 추천합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비빔밥을 먹을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원**


“본가가 함평인 동생에게 추천받은 60년전통식당. 종업원의 수가 적어서인지 대기시간이 길고 대기 장소가 없는데 대기리스트도 없어서 어른과 아이들 모두 꼼짝없이 줄서고 있었어야해서 별하나 뺐음. 생고기와 육회 가득 비빔밥 함께 제공하는 선지 맑은국이 좋았고 나주곰탕 같은 국물에 선지를 넣은 국이라 비빔밥 못먹는애기들은 국물에 밥 말아줘도 좋을듯하다. 선지는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따로 메뉴에 있어도 좋았을 만큼 맛있었다. 생고기는 일반 육사시미보다 더 크게 썰려 나왔지만 질기거나 잡내가 나지 않았고. 육회비빔밥에 돼지비계를 조금 넣어먹었더니 조금 더 고소하고 눅진맛이 있었다. (비계는 요청해야주심) 양념장을 직접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양념장 자체도 맛있었다. 주변식당들이 보통 3시부터 5시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늦게가면 생고기가 품절일 수 있으니 참고!”

 

역시나 늦게가면 생고기가 떨어질 수 도 있는 집으로 비빔밥의 맛이 참 좋고, 선지국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무엇이*******


“육회비빔밥 주문. 같이 나오는 양념장에 비벼먹으면 맛있다. 선지도 부드럽고 간도 딱맞음. 담에 함평오면 또 갈 예정.”


you*****


“함평의 뜬금없는 목포식당은 뜬금없는 만족을 주기에 충분함. 함평천지CC 갔다가 함평 목포식당은 정석스러운 코스임. 선지국은 리필 필수임.”

 

그러면서 만족을 주기 충분한 식당이라면서 선지국의 맛이 대단해서 꼭 먹어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네요.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ny****


“함평의맛집!!! 이곳의 육회비빔밥과 선지국은 최고의 조합이네요. 육회비빔밥은 주변식당과 맛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짜 선지국 시원하네요. 군산의 무국전문점보다 시원합니다. 맑은국이며 육회와 비빔밥의 조화가 좋네요. 추천합니다.”


정**


“함평 목포식당에 육회비빕밥 맛나다고 해서 지나가다 들렀습니다 비빕밥도 맛있고 육회 못먹는 사람은 고기 익힌 비빕밥으로 주시더군요 주말에 돌솥비빕밥 안한다고 하셔서 아쉬웠네요 어디에서 설명이 없었는데, 선지국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그러면서 다시금 방문할거라고 말하면서 비빔밥도 좋은데 진짜 최고는 선지국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더욱 많네요.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신**


“처음 방문했는데 유명한 맛집인 것 같습니다. 육회비빔밥과 육회를 먹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많이 먹던 메뉴라 맛이 있다 없다는 다른 분 의견 참고해주시고, 친절합니다. 내부는 오래됐습니다.”


야**


“맛있고 깔끔하고 더 나아가 사장님이자 사모님의 그 큰 손(푸짐하게 주시고 있는 것 챙겨 주시니까)엔 입이 귀에 걸릴 정도. 인심에 푹 빠집니다.”

 

끝으로 이번 육회비빔밥집을 말하는 분들은 내부는 오래된 곳이지만 유명한 맛집이라면서 인심도 좋다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목포식당


전화번호: 061-322-2764


주소: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기각리 981-8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육회비빔밥 10,000원

생고기 35,000원

 

이번 6시내고향에 소개된 전통이 있는 육회비빔밥집을 보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6시내고향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90년 전통 육회비빔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5

 

생활의 달인 영천 95세 칼국수면 칼질 달인 칼국수집 할매칼국수 위치

2023년 2월 13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6회 – 영천 95세 칼국수면 칼질 이득이 달인 방송 정보 “한평생을 칼국수 면만 밀어온 진정한 달인이 나타났다. 오랜 내공의 달인답게 나이부터도 범상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내어주는 육회비빔밥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아가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내어주는 집이 있다면 1주일에 몇 번은 갈 것 같기에 저 역시도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90년 전통의 육회비빔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