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옆집부자의 비밀노트 중국집 아산 염티반점 위치

 

2023년 2월 16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64회 옆집 부자의 비밀노트 – 콩나물 탕수육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양이 푸짐하면서도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탕수육을 시키면 산처럼 쌓아주는 콩나물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이 콩나물탕수육이 인기가 좋아 사람들이 몰리고, 같이 먹기엔 유린 만두와의 궁합이 좋은 편이라고 한다.”

 

이렇게 워낙 유명한 중식당을 보고 있으면 괜시리 이유 없이 한번은 가보고 싶고, 메뉴와 상관 없이 짜장면과 짬뽕을 시키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솔직히 탕수육을 엄청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시점에 이 집처럼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을 보면 당장에 가고 싶은 분들이 더욱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콩나물 탕수육 중국집 염티반점 방문 후기 정보


혠****


“염티반점 콩나물 탕수육 유명하다해서 먹으러 왔는데 탕수육은 진짜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생각보다 별로였고 볶음밥은 버터맛이 많이 나는 옛날중국집 볶음밥 맛이였어요. 바빠서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친절하셨어요.”


꼬****


“콩나물탕수육. 유린만두 기다려서 먹은 보람있네요. 양념이 짜지도 않고, 비법인 것 같아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콩나물 탕수육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aun**********


“달콤 매콤한 소스에 적셔서 콩나물을 듬뿍 얹어 먹으면 느끼함을 확 잡아주면서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한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 집입니다. 우리도 한동안 음청이 갔었어요.”


친절****


“정말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진짜로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큼 달달하니 입에 너무 맞아요. 볶음밥 불향이 나요.”

 

역시나 한번 가본 분이 말하길 한번도 안가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o***


“음식이 특별하고 맛있었지만 웨이팅 기다리는 것도 순서 없고 종업원들끼리 의사 소통도 안되고, 음식이 다른 곳이 먼저 나왔어요. 좀만 더 서비스에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어요.”


아***


“탕수육은 별미에요. 양은 콩나물 때문에 많아 보이나 고기는 많지 않아요. 짜장면 싱겁고 볶음밥 마가린 때문에 느끼하고 짬뽕도 그냥 그럼. 탕수육만 맘에 듬. 남편이 낚시할때 맛집이래서. 유투브에도 나오고 하길래 가 봤는데 뭔가 아쉽네요. 탕슉 접시가 너무 커서 4인용 테이블이 작기도 하고 불편해서 탕슉 접시 빼 달랬는데 주인아줌마가 자기들 치우는데 불편하다고 그냥 냅두라고해서 당황했네요. 테이블도 큰편이 아니고 접시가 너무 커서 짜장면 놓기도 애매해서 그런건데 주인아줌마가 안된다고해서 결국 다른 일하는분께 치워달라고 했어요. 이런집 처음이네요. 남편이 기분 나빠서 한소리 하려다가 참았다네요.”

 

하지만 음식의 맛은 참 좋지만 서비스에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다고 말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s*


“간장탕수육이 궁금해 왔는데 콩나물의 아삭함과 전분 없는 소스의 깔끔함이 튀긴 탕수육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맛있네~ 볶음밥은 마가린 냄새가 좀 심하지만 간장탕수육 경험 상 한번 와서 먹어보기엔 그만이네요. 가게는 동네 안쪽에 숨어있어요. 잘못 들어왔나 네비게이션 보고도 헤맸네요.”


jung********


“뒤로 읽어도 같은날인 특별한 날에 다녀온 염티반점. 간장탕수육이라 명명한 콩나물+물소스+탕수육과 볶음밥의 콜라보는 집에 와서까지 여운이 남습니다. 꼭 한번 맛 보셔야하는 특별한 맛입니다. TV에 아니 나올 수 없는 맛집.”

 

그러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콩나물 탕수육이 간장탕수육이라면서 꼭 맛봐야 한다는 분과 한번 경험하면 좋다는 분이 있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최**


“단무지. 서비스로 주는 만두가 맛있고, 짬뽕등. 여러가지로 맛있는 집이다. 특히 간장 탕수육 정말 특이하다.”


담*


“기본적으로 맛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자극적인 맛은 아닙니다. 짬뽕도 자극적인 매운맛이라기보다는 건강한 매운맛에 가깝습니다. 간장 탕수육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추천합니다.”

 

끝으로 이번에 소개된 콩나물 탕수육 맛집은 간장탕수육으로 팔고 있는 곳인데 정말 그 맛이 최고라 말하니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아산 중국집 맛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콩나물 탕수육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염티반점


전화번호: 041-543-1123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염성리 168-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8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탕수육 20,000 – 30,000원

 

이렇게 이 집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곳이지만 맛은 그 이상을 보여준다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 콩나물 탕수육

 

 

 

 

콩나물 탕수육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7

 

생방송투데이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가격 리얼 맛집 신사동 요조라 위치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4회 리얼 맛집 – 육해공 한상! 숯불 맡김차림 코스요리 매장 정보 “성수대교 남단에서 오실 경우. 성수대교 남단에서 도산공원 사거리 방면으로 가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콩나물 탕수육을 제대로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아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당장은 못가도 다음을 기약해 볼 수 있을 것 같은 곳이기에 훗날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콩나물 탕수육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