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맛집 내포 today mood 위치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EChannel널 60회 예산 6미를 찾아서 –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정보


“버터색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고,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내포 신도시 대표 디저트 카페. 감성충전,당충전 필요할 때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곳. 2018년 9월 '오늘의기분'을 시작으로 21년 11월 리모델링 공사 후 '투데이무드'로 상호명 변경하여 21년 12월24일 재오픈 함.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MZ세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랜시간 함께한 단골 고객이 많아 격려와 응원속에 함께 성장하는 휴머니즘형 카페. 결정적으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케이크 맛집.”

 

이렇게 이번에 mz세대들이 많이 찾는다는 예산 현지인 케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가는지 정말 궁금함면서도 한편으로는 납득이 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니 그 맛이 궁금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예산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today mood 방문 후기 정보


yw***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나요! 커피랑 음료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아요.”


s2h******


“먹고 싶었던 케익이 빨리 품절돼서 아쉬웠지만 오레오 케익도 넘 맛있었어요. 빵이 폭신한게 너무 달지도 않고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이렇게 너무 달지 않으면서 푹신한 케이크가 정말 좋고, 품절도 빨리 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박****


“기분이 좋아지는 기분. 크림라떼와 달지 않아 상큼 담백한 딸기 케이크 잠깐의 여유를 알차게 보내고 갑니다.”




성***


“할로윈 시즌으로 소품들을 구비하셨고 케잌이 달지 않아 좋네요. 하지만 유행하는 스타일인 꾸덕한 케잌은 아니에요.”

 

그러면서 달지 않은 케이크라 더욱 좋고, 요즘 유행의 꾸덕한 스타일의 케이크는 아니라고 말하니 자신의 입맛을 잘 알고 가야 할 것 같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1****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게 온갖 소품이 다 너무 예뻐요. 꼭 많은 분들이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예쁘********


“오늘은 디저트로 케잌만 포장해왔어요. 역시 쑥케잌과 치즈케잌 커피와 넘 잘 맞아요. 오늘의 기분 일때도 케잌 유명했는데 예산 케잌 맛집 인정인정.”

 

이 집이 예산 케잌 맛집으로 인정한다면서 은근히 가게 소품도 좋아 많은 사람이 왔으면 좋겠다는 분도 있을 정도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김**


“어제 우연히 들렸는데 맛있어서 또 갔어요. 옥수수치즈케익 맛있고 대체로 크림을 맛있게 만드셔서 크림 들어간 건 다 맛있더라구요. 내포가면 또 방문 예정이요.”


구리****


“커피는 당연 맛있고, 디저트 쑥케잌 너무 맛있어요! 마니 달지않고 커피랑 궁합이 잘 맞아요. 인테리어 리모델링 하셨다는데 오랜만에 왔더니 깔끔하니 분위기 정말 좋네요.”

 

역시나 인테리어도 좋고, 커피와 쑥 케익의 맛이 일품이라면서 다시금 방문하겠다는 분들이 많은 곳이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 너무 이쁘고, 깔끔하고 케이크 너무 맛나요. 진동벨조차 귀엽네요. 담에 평일에 또 올거에요! 대박나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전히 친절하시고, 여전히 맛있고, 갈때도 인사해주셔서 여기는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아요.”


hy*******


“생각했던 겉바속촉은 아니었지만 위에 올라간 옥수수크림하규 먹으니 맛있었어요. 옥수수크림 많이 올라가있어서 좋았어요.”

 

끝으로 최고의 생크림 케이크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가서 정말 잘 먹고 왔다면서 재방문을 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예산 생크림케이크를 잘하는 베이커리 카페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예산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상세정보


상가명: today mood


연락처: 0507-1311-9672


주소: 충청남도 예산군 삽교읍 목리 987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오후 10시까지 / 일요일은 오후 7시까지/ 월,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딸기의 기분 (23년) 7,500원

생크림 딸기 케이크 7,900원

 

이처럼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그 맛은 월등하다 말하는 생크림 케이크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니 꼭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6미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예산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8

 

토요일은밥이좋아 예산 산채정식 가격 맛집 수덕사 민속촌식당 위치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EChannel널 60회 예산 6미를 찾아서 – 20첩 산채정식 식당 정보 “저희 업소는 충남 예산 수덕사에서 26년째 영업을 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고객님에게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생크림 케이크 베이커리라고 말하는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크림 케이크를 파는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