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지린성 위치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483회 – 이주승 고추짬뽕 고추짜장 식당 정보


“대표메뉴 : 고추짜장(매움 주의) 휴무일 : 매주 화요일 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종료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은 재료가 일찍 소진될 수 있으니 3시 전에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고추짬뽕 맛집이라 말하는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곳을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이 집을 찾아 고추짬뽕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집 지린성 방문 후기 정보


j**


“지린성 고추짜장 진짜 맛있게 맵다. 청양고추와 양파와 푸짐한 고기, 그리고 새우가 같이 볶아져나온 간짜장으로 짜장소스를 쫄깃한 면발에 부어 비벼먹는 스타일. 처음엔 보통 우리가 아는 춘장 볶아진 짜장 냄새가 안나서 하고 놀랬다가 한입 먹고⁉ 하게 되는 맛이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청양고추와 양파의 맛있게 매운맛이 느껴져서 개운하게 잘 먹었습니다. 위장이 뜨끈하니 얼얼하네요. 매운맛 강도는 불닭볶음면 보다 매운데 첫입에 매운 인공화학적인 매운맛 보다는 청양고추, 고추씨의 뒷 매운 맛이 강한 편으로 식성에 따라 맵기 느끼는게 다를거 같아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인위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 더욱 좋다고 말을 하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이까***


“매운짜장 적극 추천 드립니다. 짬뽕 도해물이나 맛자체가 맵지만 매운짜장 이 더 맛있어요 정말 맵습니다. 전 매운걸 잘먹는편이라 맛있게먹었지만 안매운것도 있어요 짜장추천!! 줄이길지만 회전이 빠르게 되서 금방 들어갈수 있어요.”


세***


“경기도에서 벌써 세번째 방문. 넓어져서 회전율도 빠르고 좋아요. 가게앞에 주차장도 생겼어요. 맵찔이라 받자마자 고추빼고 먹었는데 짜장밥과 짜장면 너무 맛있어요. 고기와 양파등 내용물이 풍부하고 매운맛도 맛있게 맵기에 꼭 한번 드셔보시라 권하고 싶어요.”

 

이렇게 남한테 권하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은 고추짬뽕과 고추짜장면을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먹**


“군산에서 고추짜장으로 유명한 지린성 다녀왔어요. 금요일 오픈런으로 들어와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습니다. 대부분 고추짜장을 주문하셨고 저도 고추짜장으로 주문했고 셀프로 앞치마 가져오면 됩니다. 역시 굉장히 빠른 시간 만에 메뉴가 나왔고 매콤한 향이 살살 올라왔어요. 고추와 고기는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었고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서 나중에 밥 비벼 먹기 딱입니다. 처음에는 많이 맵지 않다가도 매운맛이 슬슬 올라오며 땀이 흐를 정도였어요. 면도 쫄깃한 게 식감이 좋았고 맛은 삼양에서 출시한 불타는 고추짜장과 비슷했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크게 메리트가 없는 곳이지만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추천하는 매운 요리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김**


“일요일 12시 반에 가서 15분 기다려서 앉았네요. 메뉴는 앉자마자 나와요~ 최고! 고추짜장 정말 맛있어요! 제 기준 불닭볶음면보단 안매워요. 근데 옆 테이블 남자분들은 울면서 드시더라구요. 양념이 많아서 밥까지 비벼먹으면 딱 좋아요. 짬뽕은 맛있는 오징어국 느낌. 부담없이 떠 먹기 좋아요.”


tae*****


“소문듣고 가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맛이 지립니다. 고추짜장 생각보다 꽤 맵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맛있습니다. 짬뽕도 해물가득하고 맛있었어요.”

 

역시나 소문대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으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중국집이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김**


“고추 짬뽕은 생각보다 많이 매우니 주의 바랍니다. 먹고나서 장이 불편하지 않은것으로 보아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내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대기는 약간있는데 회전율이 빠릅니다. 식사중 근처 카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할인 쿠폰을 주는데 할인 적용 기준을 잘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놉**


“군산대표 맛집. 마치는 시간 16시지만...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이니 미리 오시길. 대기번호는 따로 없이 줄서있으면 면 수량만 조사합니다. 가게앞만 보고 갔다가는 횡단보도 건너편에 대기 보고 놀람ㅎㅎ 메뉴는 입장하기 3~4팀전에 조사해서 사전 준비합니다. 대기 시간에 비해서 가게에 입장하게되면 1분안에 나오게되느 참고하세요. 맛은 매콤한 짜장이고. 보통짜장면은 짜장이 올려서 나오고 고추짜장은 간짜장처럼 따로나옵니다. 저는 고추빼고 먹는게 맛있었으며 보통 짜장면을 고추짜장에 섞어먹으니 훨씬 맛있었습니다. 다음 군산여행때 또 와야겠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은근히 꿀팁도 주는 분들도 많은 분으로 군산 여행 때 재방문을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이주승의 군산 여행 고추짬뽕집으로 알려진 곳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상세정보


상가명: 지린성


전화번호: 0507-1369-2905


주소: 전라북또 군산시 미원동 78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오후 4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고추 짜장 10,000원

고추 짬뽕 10,000원

 

이렇게 이번에 고추짬뽕과 고추짜장을 맛볼 수 있는 중국집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고추짜장 중국집

 

 

 

이주승 군산 고추짬뽕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93

 

동네한바퀴 보성 떡차 가격 구매 다원 보향다원 위치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KBS 동네 한 바퀴 208화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 전남 보성 - 천년의 향기를 담은 떡차 방송 정보 “크고 작은 차밭이 200여 개가 있다는 보성. 발길 닿는 곳마다 차 향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고추짬뽕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찾을 수밖에 없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아 더욱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다음번 군산 여행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고추짬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