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맛집 신부동 선데이파스타 위치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EChannel널 63회 천안 10미 – 생면 파스타 매장 정보


“한 사람이 인생을 살면서 보낼 수 있는 주말이 4000번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저 한 끼 때우기 위한 식사에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저희 선데이 파스타는 여러분의 소중한 식사시간을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선데이파스타가 함께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 번 맛보면 또 찾게 되는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맛도 맛이지만 이 집만의 분위기도 좋다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천안 생면 파스타집 선데이파스타 방문 후기 정보


사**


“넘 맛있고 친절하십니다. 선데이 파스타인데 일요일에는 안여네요. 벌써 명소가 된 듯! 번창하세요.”


전*****


“유명한 이유가 있는 맛! 카치오페페는 흔한 크림 파스타 맛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어요. 라구도 짱. 썬데이디저트로 깔끔한 마무리! 월요일 점심 조금 지나서 오후 1시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할 정도면, 계속 생각나는 맛.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간다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딱**


“맛있는 생면 파스타 가게입니다.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도 사람이 금방 찼어요! 라구랑 페페로니 시켰고 라구 소스가 맛있어서 싹싹 먹고 왔네요. 아 근데 양은 살짝 부족해서 둘이 갔을 때 세개 시키면 배부르게 먹고 올 것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민지****


“넷이서 카치오페페, 라쟈나, 티본스테이크, 크림리조또 먹었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었지만 정말 기다린 보람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자주 들를게요.”

 

그러면서 자주 방문할거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정말 맛 좋은 음식을 먹고 간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jj*****


“천안에서 생면 파스타를? 이 가격에?? 거기에 맛까지 더해졌던 선데이파스타예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 고르기 힘들었는데 메뉴 추천도 잘해주시고, 소스가 부족하거나 간이 맞지 않으면 다시 요리해 주신다며 정말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선데이파스타만의 특색 있는 메뉴들 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서 두 번 감동했어요. 다만, 웨이팅리스트가 나름 개인정보인데 지금의 방법은 너무 오픈되어 있는 게 아닌지 싶어 아쉽습니다.”

 

역시나 생면 파스타를 이 가격에 이 맛으로 먹는다는거에 감동을 느꼈지만 개인정보가 살짝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dud*****


“주말기준 30분 웨이팅 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숙주샐러드가 넘 맛있었어요.”


다*


“카치오페페가 살짝 느끼했는데 상큼달달한 열무피클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분 엄청 친절해서 좋았어요. 서비스로 파스타 주셨어요. 이름이 기억은 안 나지만 맛이 무난했어요,”

 

그러면서 서비스로 준 파스타도 좋고, 음식의 맛이 대단한 곳이라고 웨이팅이 있지만 정말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비눗**


“음식이 한번에 나와서 찍기에는 좋은데 고기가 조금 식어서 나와서 아쉬웠어요. 면은 넘 쫄깃하고(먹어본 적 없는 식감). 라쟈냐는 같이 먹어보신분이 이렇게 맛있는 라쟈냐 먹어본 적 없다며 극찬했어요.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사장님, 직원분들 넘 친절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 시켰을 때 채소 없이 그냥 고기만 나오는데 서비스로 익힌 채소, 버섯 등 챙겨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화장실도 넘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았어요.”


뀨**


“웨이팅은 주말 점심기준 30분 정도 했어요.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숙주샐러드가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주말에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은근히 숙주 샐러드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면 파스타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천안 생면 파스타집 상세정보


상가명: 선데이파스타


연락처: 0507-1309-2796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371-67 선데이파스타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카치오에페페 8,000원

라자냐 14,000원

 

이처럼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은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니 더욱 바빠지기전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생면 파스타

 

 

 

천안 생면 파스타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09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안 왕특대 간장게장 가격 맛집 나무향기 위치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EChannel널 63회 천안 10미 – 왕특대 간장게장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저희 배즙먹은 간장게장은 매년 4~5월에 수확한 암꽃게만 사용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생면 파스타를 내어주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을 가서 맛봐야 하는지 알 것 같아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생면파스타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