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수상한 빵집 묵동 부바베이커리 위치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51회 수상한 빵집 – 있다? 없다? 의문의 동거 정육점+빵집 매장 정보


“빵지 순례 천연발효종 베이커리 부바. 저희 부바는 가공육을 뜻하는Butcher와 빵집을 뜻하는 Bakery의 만남입니다. 하드계열의 빵(바게트류)이 많지만, 치아바타 크로와상도 인기가 많습니다. 햄, 소세지, 베이컨 등도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 메뉴는 많은 시간과 복잡한 공정이 들어가지만 많은 것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합니다. 저희 부바를 천천히 즐겨주세요.”

 

이렇게 이 집은 한번 가본 사람들이 다시금 찾는 베이커리로 그 맛이 좋아 단골이 생기기 좋은 빵집 같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맛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정육점 빵집 부바 베이커리 방문 후기 정보


jdd*******


“궁금했던 곳! 샌드위치는 나중에 먹어보기로 하고 직접 만든 소세지 들어간 소금빵과 피스타치오 바게트 먹었어요. 소금빵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데 빵 자체가 버터리하니 맛있고 피스타치오 바게트도 빵이 고소해요. 단 크림이 많이 묽어서 먹기 힘들었습니다. 또 가보려고요.”


코**


“동네에 맛있는 소금빵을 찾아 헤매다가 방문한 곳인데 정말 맛있어요! 다른 곳에서 먹는 소금빵보다 훨씬 부드럽고 달짝지근하면서 빵의 바닥면이 바삭하고 정말 형언할 수 없는 맛입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찾아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p****


“먹골역 주변에 잠봉뵈르 파는 곳 발견! 바질페스트 잠봉뵈르와 바질 모짜렐라 치아바타 두개 먹어봤는데 진짜 강추합니다! 다른 천연발효종 빵과 육가공 제품도 판매하시던데 다시 방문해서 맛봐야겠네요.”


r**


“클래식하고 탄탄한 기본기. 정갈한 분위기와 차분한 사장님. 친절한 설명과 건강하고 맛있는 맛의 빵들.”

 

그러면서 기본기가 좋고, 분위기도 좋으면서 잠봉뵈르의 맛도 좋은 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유*


“이 동네에 이만한 빵집이 있다니? 유럽식 빵 좋아한다면 안 갈 이유가 없다. 기본빵부터 샌드위치류까지 다 존맛. 바게트 발효종 소금빵 크로와상 다 괜찮음.”


0***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어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빵집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퀄리티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극찬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기 바쁜 곳으로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bel*******


“빵시러해서 웬만한빵은 다 맛없음. 그런데 최애가게가 됨. 빵못알 인데 깜빠뉴라는 단어를 여기서 배움. 존맛탱 진짜 존맛탱. 사서 나오면서 먹으면서 집에 감.“


sya*


“진짜 맛있는 호밀빵입니다. 깜빠뉴는 토핑도 많고 쫄깃하고 소금빵도 도톰폭신 쫄깃합니다! 매주 가고 있어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나 맛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비싸보이지만 맛에 비하면 적당하다면서 정말 이 집의 빵 맛이 일품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빵집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김다*****


“집근처에 있어서 세상 행복합니다. 진짜 이런 종류의 빵을 너무 좋아하는데 집앞에 이렇게 제대로 하는 빵집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여기 소금빵도 맛있고 사실 하드한 빵 종류도 진짜 다 있지만 베스트는 바질 잠봉뵈르!! 샌드위치류는 근데 일찍 다 품절이라 오후에 발 빠르게 다녀와야 해요. 빵이 밀도가 높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빵이라서 가격이 좀 있어도 진짜 하나도 아깝지 않습니다! 집오면 지퍼백에 남은거 냉동했다가 에프 돌려먹으면 빠삭하구 고소하고 짱 맛있어요.”


헤***


“빵들이나 다른 디저트들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진열이 잘 되어있어요.”

 

끝으로 퀄리티 좋은 디저트와 빵들이 있는 곳으로 정말 맛이 좋은 곳이라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번 방송에 정육점 빵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정육점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부바베이커리


전화번호: 02-976-1007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170-1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

 

 

이렇게 뭔가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밖엥 없는 빵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집의 빵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니 더욱 탐나는 곳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정육점 빵집

 

 

 

 

정육점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10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소문의 맛집 하남 미사칼국수 위치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51회 소문의 맛집 – 한 달 12,000명 방문! 바다 향 담은 미사리 칼국수 매장 정보 “미사칼국수는 각종 해물류들은 당일배송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맛 좋은 빵집이라 말하면서 잠봉뵈르가 맛있는 곳이라 말하니 더욱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더욱이 천연발효종을 사용해서 더욱 풍미를 올린 빵이니 맛보고 싶어지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정육점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