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정식 맛집 원당동 원당해장 위치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93회 별빛이 내린다! 충남 당진 봄 밥상 - 매운 찜소갈비 정식 식당 정보


“단체식사 가능한 넓은 공간! 단체예약실, 별실예약실, 본관이 따로! 즉시 제면하는 맛있는 냉면!! 직접 만든 양념장! 비법양념으로 만든 소갈비찜!! 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속풀어주는 해장국!! 당진 맛집 원당해장입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편에서는 매운 소갈비찜 정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지금의 해장국집이 나왔넹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 곳으로 보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당진 매운 찜소갈비 정식집 원당해장 방문 후기 정보


차**

“해장국 맛집!! 사이드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퉁*****

“백반기행 소개되는 원당해장 메뉴가 소갈비찜이 아니라 찜소갈비에요. 선입견을 버리게 만드는 식당입니다. 밑반찬 특히 능쟁이 쪽파김치 백김치 다 맛있어요. 강원도 스타일의 된장찌개 기억에 남겠네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면서 된장찌개의 맛이 기억에 남으면서 찜소갈비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luc****


“모임이 있어서 삽겹살 먹었는데 고기도 도톰하고 맛있었어요. 해장국도 괜찮았는데 고기도 괜찮네요.”


율의***


“음식 맛은 괜찮았어요.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하시고요. 그런데 위생에 신경 많이 쓰셔야 할 것 같아요. 좀 아쉽네요.”

 

이렇게 음식 맛에 대해선 이견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지만 위생의 아쉬움을 말하는 분도 있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ej****


“갈비탕 고기도 부드럽고 넘 맛있어서 한 그릇 뚝딱 했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넓고 사장님도 친절하심 앞으로 갈비탕 먹고 싶으면 여기만 올거임.”


낙***


“주인아줌마의 친절하심과 음식의 조합이 넘 좋았어요. 왕 갈비탕도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남편과 아들은 찜 소갈비 정식 먹고 밥도 두 그릇 볶아 먹었어요. 짱입니다.”

 

끝으로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 것은 기본에 마지막에 볶아먹는 밥 역시 대단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집으로 보여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당진 매운 찜소갈비 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원당해장


전화번호: 0507-1434-7534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 937


이용시간: 오전 8시  오후 10시까지 / 매달 1, 3번째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찜 소갈비 쌈밥 20,000원

 

이렇게 이번에 맛도 좋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매운 찜소갈비 쌈밥

 

 

 

 

당진 매운 찜소갈비 정식집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11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꺼먹지 정식 밥상 쌈밥집 송산리 길목 위치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93회 별빛이 내린다! 충남 당진 봄 밥상 - 꺼먹지 정식 밥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꺼먹지 정식이 유명한 곳으로 푸짐하면서도 내실이 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곳으로 알려진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왠지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특히, 찜소갈비의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매운 찜소갈비를 내어주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