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고향 정가게 맛집 진부면 성주식당 위치

 

2023년 4월 25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74회 고향 정 가게 – 평창 산나물 식당 정보


“30년 전통을 자랑하며, 국내산 재료와 직접 재배한 채소를 고집하고 있는 평창군 진부면의 성주식당은 그 특유의 고집만큼이나 닭볶음탕, 닭백숙, 곤드레밥, 도토리묵, 메밀전, 감자전 등 각종 토속 요리의 맛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식당이다. 주변 경관이 아름답고 가게의 앞에 계곡이 있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등 여행객들이 찾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 6시 내고향에서는 평창 진부면에서 알아주는 산나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 식당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집 성주식당 방문 후기 정보


an******


“건강한 맛,싱그러운 맛.고즈넉한 분위기와 시골풍경. 도심에서 벗어나 시골밥맛 느낄 수 있음. 일하시는 분 먼저 빈반찬 챙겨주실정도로 너무 친절하심. 평창 1호 맛집.”


lee**


“지인소개로 찾아간 식당. 동네 식당처럼 친근하게 느껴지며, 왠지 맛나게 느껴지는 그런 마음이 드는 식당. 생각처럼 너무 맛나게 푸짐하게 잘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렇게 정말 잘 먹고 온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하네요.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ym*****


“선택 할 키워드가 다섯가지 밖에 안되는게 아쉽습니다. 한번 가고 맛없으면 다신 안가는데 두번 째 방문입니다. 다음 세번 째 방문이 벌써 기다려지는 성주식당 쵝오예요. 아름다운 미소 를 가지신 사장님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달*****


“인생 백순이된 성주 식당의 능이백숙. 성주식당의 자부심 누룽지까지 추가해서 먹으니 행복이 두배가되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y******


“대관령 여행중에 진부면에 진정한 맛집이 있다 해서 저랑 언니랑 동생이랑 셋이 방문했었습니다. 차에서 내려 본 외관부터 실내 안까지 정감있고 이겨울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따듯한 분위기였습니다. 메뉴는 닭 볶음탕이랑 곤드레황태정식을 먹었는데 밑반찬부터 저희 셋을 감동시켰습니다. 닭볶음은 맛도 일품 양도 푸짐했고 평상시 국물 먹지않는 제가 한그릇 가득떠서 마시기도 했네요. 황태는 고기를 먹는것처럼 두툼 했고 특유의 냄새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셋이 맛있게 배터지도록 정말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PS. 특히 사장님께서 경영 철학이 멋졌습니다. 손님들을 위하시는 마음에 감동받았습니다. 더 번창하세요.”

 

그러면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간다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맛이 엄청난 식당이라고 하네요.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da******


“흑미능이백숙 존마탱이고 양이 엄청 많아요!! 백숙먹고 사장님 추천으로 육수에 누룽지 넣어서 먹었는데 정말 고소한 죽으로 먹었어요. 배불러도 입에 계속 들어가요!! 잘 먹고 갑니다.”


게으*****


“음식 맛있어요. 곤드레나물밥에 감자전, 메밀전, 도토리묵무침, 곤드레황태정식 모두 맛깔스럽고 정성이 넘치네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재방문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맛이 좋은 식당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 식당이네요.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yy*****


“평창 여행와서 추천받고 간 집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곤드레밥이랑 된장찌개, 반찬도 다 너무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다 정갈해서 기분좋게 먹었네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오고 싶어요.”


김**


“무한 흡입할 수 있을 것 같은 정갈한 정식. 곤드레밥은 말할 것도 없고 여름메뉴인 감자전도 맛있어요. 계산하고 후식으로 주신 누룽지도 차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끝으로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정식 맛집으로 곤드레밥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성주식당


전화번호: 033-335-2063


주소: 강원 평창군 진부면 두일리 124-1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곤드레 한상 13,000원

곤드레 황태구이 한상 24,000원

 

이번 6시내고향에 소개된 산나물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6시 내고향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73

 

고기서 만나 용산 항정살 성지 황지살 맛집 상록수 위치

2023년 4월 25일 화요일 Channel A 고기서 만나 3회 – 입안에서 살살 녹는 인생 부위! 우리 오늘 항정살에서 만나 식당 정보 “매정 전화로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오직 네이버 예약만 가능합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산나물과 곤드레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봄이면 한번은 가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푸르른 밥상을 맛보길 기원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평창 곤드레밥 산나물 정식 한상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