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맛집 서귀포 중문고등어쌈밥 위치

 

2023년 6월 3일 토요일 EChannel널 75회 푸름섬 제주에서 떠나는 영식투어 – 묵은지 고등어 쌈밥 매장 정보


“3500평 규모에 사계절 항상 아름다운 꽃이 피여나는 식당입니다. 수국 장미 핑크뮬리 동백나무 아름다운 꽃을 보면서 식사해보세요. 힐링이 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묵은지 고등어 쌈밥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맛을 보러 방문하고 싶기에 이 맛을 미리 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집 중문고등어쌈밥 방문 후기 정보


ju*****


“조금 늦게 아침 식사했는데 주차장도 넒고 장미정원, 핑크뮬리도 심어놓아서 좀 철이 지나 아쉬웠지만 입도 눈도 즐거웠답니다. 친구 넷이서 고등어쌈밥 정식2 묵은지고등어찜 정식2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도 맛있는 편이라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특히 핑크뮬리랑 장미꽃 만발할 때 와야겠어요.”


han****


“빠르게 나오고 맛있습니다. 핑크뮬리도 있고 사진찍기 좋습니다. 자동차도로 한창달리다가 갑자기 샛길로 새서 들어가야하는데, 초입이 나무에 가려서 잘안보이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고 싶은 집으로 말하면서 제대로 된 고등어 쌈밥을 맛봤다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eh****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장미구경 원없이 하고 왔어요. 꽃길은 생각도 안하고 들렀던 터라 더 반한 식당이네요. 계절별로 각종 장미류와 수국, 기타 등등 꽃밭 크기가 상당해요. 주차장도 여유 있어 차대기도 편하고 식당내 좌석도 많은 편이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없이 식사했어요. 제주 서귀포 여행 가시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김**


“고등어에 김치묵은지가 같이 요리되서 나오는데 좋아요. 밥도 맛있구요. 마라도여객선 타러 가는길에 들른 음식점이구요 추천합니다.”

 

역시나 묵은지 고등어 쌈밥의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정원 뷰도 좋아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이**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곳~ 다만 김치찜이 매워서 어린아이가 먹기엔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쌈밥집에 비해서 반찬 종류가 좀 적은 것이 아쉽지만 가격대비 싼 곳이고 맛도 좋음~ 연인끼리 가기도 괜찮고 메인메뉴는 확실하게 맛남.”


co****


“으르신들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 듯. 장미정원 입구로 들어갈 때.. 읭?? 고등어조림집이라고? 싶음 기대없이 갔는데 맛 중박이상 치고, 그 가격에 가성비, 양 지림.”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괜찮은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윤**


“묵은지 고등어 쌈밥이랑 고등어 구이 묵었는데 괜찮았어요. 중문식당 치곤 가격도 좋네요.”


임**


“단체 예약이 있어서 그런건지 평소에도 그런건지 빈자리가 많음에도 웨이팅이 있었고 자리를 배정받기전까지는 빈자리가 있는데도 웨이팅해서 불만이였는데 자리를 배정받고 식사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오히려 옆자리가 비어있으니 붐비지않고 좋았음. 유아 동반 환경: 유아의자가 비치되었고 어린이메뉴(수제돈까스)가 있어서 생선을 잘 못먹는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좋았음. 주차: 식당내에 테이블수에 비해 주차면이 턱없이 부족함. 노지 공터가 있는데 안내해주는 사람이 없으니 처음방문하는 사람은 알수가 없슴. 휠체어 접근성: 경사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접근하기 편리할 듯.”

 

역시나 너무 좋은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면서 중문치곤 값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sh*****


“고등어조림이 참 맛있어요. 첫 한입 먹었을 때는 평범한 김치찌개 같다고 생각했는데 어느틈에 국물에 밥 비벼서 한공기 뚝딱하게 됩니다. 같이 나오는 상추는 쌈싸먹어보니 별로 안어울려요. 그냥 조림에 밑반찬 드셔요. 전복 돌솥밥만 해도 만오천원 받는 곳도 많은데, 거기에 고등어조림 포함해서 1인 만오천원! 가격 좋네요~ 풍성한 찔레꽃과 장미 울타리 정원에 메밀밭도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주차장 넓은 편인데도 손님이 가득해서 주차칸 부족할 때도 있어요.”


mai******


“일주일 휴가동안 3번 방문했네요~ 대부분 제주유명식당은 빨리 먹고 나와야 될 정도로 눈치 보이는것도 있지만, 이곳은 맛있는건 당연하고 엄청 넓고 정원도 이쁘게 꾸며져있으니 여유도 한 스푼 더하니 너무 좋네요!! 여기 강추.”

 

끝으로 이번 묵은지 고등어 쌈밥집을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묵은지 고등어 쌈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중문고등어쌈밥


연락처: 0507-1361-2457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동 3706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오후 9시까지 /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가격 및 메뉴

 

묵은지 고등어 쌈밥 17,000원

 

이처럼 이 집은 맛도 좋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제주도 묵은지 고등어 쌈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86

 

서민갑부 장작구이 통닭 갑부 참나무능이장작구이 닭모듬전 박헌석 갑부 통닭집 황학동 계류관

2023년 6월 3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38회 – 닭 한 마리로 연 매출 23억원! 뜨거운 청년 갑부가 되다. 매장 정보“참나무 능이 장작구이와 자가제면한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그 외 닭모듬전 닭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식당에서 고등어 쌈밥 맛을 본 사람들은 또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맛을 보러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마음이 강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묵은지 고등어쌈밥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