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 영통구 맛집 수원의 아침
- 카테고리 없음
- 2020. 8. 18. 10:16
이번에 알아볼 스콘 캄파뉴 달인은 특이한 것은 아니지만 나름 생소한 스콘 캄파뉴 달인이라고 합니다. 달인의 이름은 김창미 빵 카페에 수원의 아침이고, 이번 생활의 달인 693회에 방송됩니다. 스콘은 많이들 알고 있겠지만 시골 촌놈인 저는 캄파뉴가 도저히 생각이안납니다. 스콘은 부인이 스타벅스에서 가끔 사주면 주워먹던 기억은 나네요. 촉촉한 샤부레 느낌의 매우 비싼 빵으로 말이죠. 무튼 이번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콘 캄파뉴 김창미 달인은 경력만 무려 15년이라고 합니다.
달인의 상호명: 수원의 아침
전화번호: 031-273-9885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61-4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일요일 08:00 ~ 19:00
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의 정보와 가격입니다.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 메뉴 가격 정보
수원의아침세트 5,800원
각종유럽피안 빵류 변동
파리의 아침 세트 5,800원
뉴욕의 아침 세트 5,800원
커피 아메리카노 4,000원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브런치에 요즘 빠져서 도시남자인척 하는 취미가 있어서 말입니다. 실상 브런치로 햄버거 2개 이상을 먹는데 말이죠. 이걸로 늘 부인과 언쟁을 벌이긴 하지만요.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 다녀온 한 리뷰어는 빵만 파는게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답게 커피 및 음료, 맥주와 와인까지 파는 것에 놀랐다고 합니다. 특히, 와인병이 많아서 사장님이 와인에 조예가 깊으실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아예 싼 빵은 아니지만 용인이나 광주 같은 근교 베이커피 카페보다 싸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리뷰어가 매우 만족스러원 하는 부분입니다.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서 파는 빵은 종류가 매우 많지만 가격이 대체적으로 근교에 비해 저렴하다고 합니다. 특히, 캄파뉴는 5-6천원 정도라고 합니다. 스콘 역시 3,500원부터 있다고 하닝 매우 값을 칭찬합니다. 그렇지만 맛이 없다면 다시는 안올 것 같은 것이 빵집입니다만 역시나 달인의 빵집답게 맛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놀라운 것은 유명한 프랑스산 빵 자격증도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마스터 클래스라고 합니다.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는 이런 마스터 클래스가 운영하는 명망 높은 빵집으로 근본자체가 틀린 빵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뷰어는 빵이 워낙 맛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우러러나와서 눈을 크게 뜨고 호들갑을 떨면서 먹었다고 합니다. 특히, 스콘은 후식으로 먹을 예정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바구니 가득 쌓아서 사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서 먹으려고하면 좀 서두르시는 편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수원 스콘 캄파뉴 달인의 수원의 아침에을 다녀온 다른 리뷰어는 치아바타와 깜빠뉴 가 유난히 많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더 좋은 것은 시식을 할 수 있게 다 잘라놨다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이 리뷰어 역시 점심 이후에 갔더니 일부 품목은 거의다 재고 소진으로 마맛을 볼 수 없어 아쉬움만 가득 담고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콘과 캄파뉴 달인으로 소개됐지만 다른 빵들 역시 맛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 시간이 나신다면 수원으로 한번 달려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