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은둔식당 가격 및 위치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방송정보

 

“남포동에 위치한 먹자 골목에서 전통 제빵기술로 만들어진 수제도너츠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 집은 매일같이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낸 도너츠와 꽈배기가 메인으로 가격도 나름 착한 가격으로 투명한 기름에서 튀겨내는 것을 눈으로 보고나면 믿음이 가는 집이라고 합니다.”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0회- 은둔식달 부산 남포동 꽈베기 달인 유차정 씨 편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의 말로는 부산 남포동의 빵 맛집으로 이곳에서 먹은 팥앙금이 정말 맛이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이 집은 찹쌀도너츠? 팥도너츠?라는 것이 인기로 찹쌀 도너츠 안에 팥이 정말 가득 들어있다고 합니다. 한번 먹어보면 두 번 세 번 먹게되는 맛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막 베어 물어도 기름지지 않은 도너츠의 맛이 내공이 깊은 사람이 만든거라 그런 것 같다면서 이 집을 칭찬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맛집의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쩡 수제도너츠

 

전화번호: 0507-1446-0087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49번길 7-1 1층,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1가 8-2 1층

 

영업시간: 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도너츠 3개 2,000원, 도너츠 5개 3,000원, 도너츠 8개 5,000원, 도너츠 10개 6,000원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맛집 쩡 수제도너츠 방문 후기

 

이 집을 방문해서 생 도너츠를 먹었다고 말하는 lyu**** 님은 “오랜만에 콧바람에밀가루자유에 살짝흥분. 내가 진쫘 좋아하는 빵. 일반 베이커리 에는 잘안파는 생도넛. 맛있눈데 왜 안팔까 근데 쪼끄만데 비싼 생도너츠 왜 그럴까는 의문_ 어찌댓던 나는 이성을 잃고 생도넛을 3개나 먹겠다며 사고 다른빵도 몇 개 사고 룰루랄라. 넘나 맛있는 것. 글치만 또 잠시만 안녕, 밀가루야”라며 이 집의 생도넛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이집에 도넛이 맛이 좋다고 말하는 vely*****님은 “저 링도너츠 어릴때 엄마랑 아빠가 집에서 만들어 주면 열개씩 먹던 그맛!!!! 맛있어 우유랑 먹으면 뚝딱!”이라 말하며 이 집의 도너츠 맛을 극찬합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도너츠 달인으로 나와야 하는 것이 아닌가 의문입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또한, 이 집을 부산 맛집으로 말하는 imv*****님이 말하길 “부산 남포동 악세서리파는 골목??? 에서 지나가다 사먹은건데 저는 원래 저 하얀 앙금들어간 목맥히는 저 도너츠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요즘 수제도너츠 파는곳도 많이 없기도 하고,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제 입맛엔 맛나게 먹었어요! 포장했다가 입이 심심할때 우유랑 먹으면....(설명하면서 침고임) 참고 해두시면 좋을듯해요”라며 맛있게 먹었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이 집의 찹쌀 도너츠를 먹고 싶어했던 yu*****님이 말하길 “야무지게 주말먹방. 저 찹쌀도너츠가 어찌나 먹고싶던지 낮잠자다 꿈까지 꿨다... 어쨌든 소원 성취함.”이라 말하면서 정말 먹고 싶었던 빵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꽈배기 달인

 

 

 

끝으로 이 집이 좋다는 분들은 한둘이 아닌데, 한번 먹어보면 다시금 올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재미있는 것이 원래 사람들이 이 집을 말 할때는 도너츠가 정말 맛있는 집이라면서 대단하다고 하는데, 왜 뜬금 꽈배기가 나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만류귀종이라고 뭐든 하나를 파면 나중에는 원류에서 만난다고 하는데, 맛있는 빵을 만드는 달인이기에 뭐든 다 맛있는게 아닐지 생각해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