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맛의 정석 수원 피피케이키친 위치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매장 및 방송이야기

“이 집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의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저렴한 거격에 한식, 양식, 중식 등의 경험이 풍부한 셰프들이 서로 만들어내는 음식들은 이색적이지만 친근한 맛이라고 한다. 특히, 이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애견 동반식당이라는 것에 더욱 매력을 느낀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88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뚝배기 파스타 편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 중 맛이 없다고 뭐라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집으로 애견까지 동반입장이 가능해서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한다. 식당에 동물이 들어오는 것을 싫어하는 제 입장에서는 갈 일이 없어보이지만 개를 키우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식당이 아닐까 생각되는 곳으로 싼 값은 아니지만 그만한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예전 포차 PPK때부터 인기가 좋아 지금의 PPK 키친까지 단골이 상당히 많은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진짜 맛집이라는 평이 많은 식당이네요.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수원 뚝배기파스타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피피케이키친

 

전화번호: 031-309-9839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27-18

 

이용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주말은 없음)

 

가격 및 메뉴

 

뚝배기빠네(더블크림) 15,900원. 막걸리도우 고르곤졸라피자 13,900원, 막거리도우 페퍼로니피자 14,900원, 수제소세지구이 17,900원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수원 뚝배기파스타집 피피케이키친 후기 모음

SNS 후기

Swe*****

 

“반려생활 어플보고 왔는데 여자직원분남자직원분 엄청 엄청 친절하셨어요ㅎㅎㅎ 앞에 잔디있어서강아지 놀기도 좋아요. 물기 빠지는 잔디라서 쉬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파스타도 삼색피자도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다음에 또 호야랑 갈게요ㅎㅎㅎ 수원에 애견동반식당 많이 없는데 진짜 괜찮네용.”

 

su****

 

“주문한음식 다 맛있었는데 특히 루꼴라? 들어간 로제리조또 너무 맛있었습니다 짱짱”

 

날*

 

“맛있고 분위기는 좋았지만 애견동반 식당인데 애견에 대한 배려는 좀 아쉬웠습니다.”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일단 애견동반 식당이라 좋았다는 말을 하지만 동시에 애견에 대한 배려가 조금 아쉽다는 말을 하네요. 솔직히 개를 같이 들일 수 있다는 것이 좋은것일 텐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저 같은 사람은 동물 출입 식당은 아예 안가는 편이라 사장님도 큰 맘 먹고 시행한 것일 텐데 아쉽네요.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je***

 

“음식 나오는데 1시간..우리랑 같은 시간 주문했는데 우린 30분 뒤에 나오고.. 감바스 새우 큰걸로 나올줄 알았는데 캌테일새우... 스테이크 넘 질겨용...”

 

용**

 

“서울살다가 처음 수원가서 맛집이라고 갔습니다. 여자 알바생이 너무 매너 없고 일도 못하는것 같습니다. 물티슈, 나이프 달라하는데 3번은 말해도 안가져다주고 직접 가지러가니 "죄송합니다"한마디 없이 "여기요"라네요. 결제할때도 "잠시만요"하고 늦게 나왔습니다. 매장내에 5팀밖에 없었는데 뭐가 그리 바쁜지 우선순위로 처리해야 할 것이 뭔지 모르는 것 같네요. 직원교육 부탁드립니다. 음식은 20분정도 뒤에나와서 굉장히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다.”

그리고 이 집을 방문하고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분들은 이 집의 서비스가 별로였다면서 불편했던 이야기를 합니다. 뭐 이렇게 각자의 가치관은 다르니 할말은 없지만 이런 경우라면 저 역시 화가 났을 법하네요.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막시**

 

“나의 애완견과 같이 출입이 가능한 곳으로써 완벽하다. 메뉴도 맛이있고 파스타등 여러메뉴들이 맛이있다고 자부합니다. 검투사의 오늘의 최후의 만찬...”

 

meng******

 

“1인 1메뉴 주문시 샐러드 후식 무료. 식전빵은 데워서 마늘버터랑 제공. 음식의 퀄러티는 우리나라 최고라고는 할 수 없지만 웬만한 4성급 호텔보다는 나음. 한 마디로 가성비 최고.”

 

“지인 소개로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다 맛있었어요!! 후식까지 제공되는 알찬 구성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네요.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러 또 갈게요~”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상당히 많네요. 위와 같이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과 어지간한 4성 호텔보다 좋다는 사람까지 이 집을 극찬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별로라고 하는 분들 역시 서비스가 별로지 맛에 대해서는 크게 지적을 하지 않는 것을 보면 이 집은 수원에서 알아주는 맛집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고, 실제 리뷰들을 봐도 이 집에 대한 극찬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맛집은 가고 싶은데 애견동반가능이라는 것이 제 발길을 쉽게 떨어지게 하지 않아서 아쉬운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