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쭈굴볶음 전골 비빔밥 택시맛객 식당 위치정보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통영에서 유명한 굴 코스요리 집으로 신선한 통영 굴을 사용해서 내놓는 굴 요리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이 집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많은 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대기가 많을 수 있는 집이지만 회전률도 빠른집으로 늘 신선한 굴이 준비된 집이라고 한다.”

 

-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92회- 택시맛객 푸짐한 제철 굴 한상차림 굴코스 (쭈굴볶음, 굴전, 굴전골, 굴무침, 굴회, 굴튀김. 석화찜, 굴비빔밥) 편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 통영편에서는 굴을 가지고 한상차림을 내놓는 맛집이 방송됐다고 합니다. 이 집은 위치가 번화한 곳에 있는데 적당한 가격에 굴요리를 배불리 먹을 수 있고,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아마 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이 집은 남해안에서 나는 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지만 서해안 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약간 흠? 이라는 생각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은근히 물회도 맛이 좋아서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하며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통영 굴 한상차림 쭈굴볶음 전골 비빔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동피랑쭈굴

전화번호: 0507-1424-3697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통영해안로 363-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9시 / 연중무휴



가격 및 메뉴

 

A세트(굴코스) 25,000원, B세트(쭈굴코스) 20,000원, C세트(쭈굴세트) 15,000원, 어린이돈가스 7,000원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통영 굴 한상차림 쭈굴볶음 전골 비빔밥집 동피랑쭈굴 후기

SNS 후기

희**

 

“여길 갔다고 리뷰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가긴 가구 먹긴 먹었으니깐...씁니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쭈굴코스로 먹었던 것 같은데 저어어는 해산물을 싫어해서+못 먹어서 안 시켰어요. 그래서 저 빼구 시켰어요. 제가 정말 굴을 못 먹어서ㅠㅠ 사이드로 나온 모둠튀김이랑 생선구이 먹었어요. 쭈꾸미도 몇 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좀 매운데 맛있음 ㅇㅇ 근데 생선구이는 좀 비린내 났어요 ㅠ 모둠튀김은 굴튀김 새우튀김 만두 나오는데 새우랑 만두만 먹었어요. 새우튀김은 새우가 너무 조그매서 그냥 밀가루 튀김 먹는 느낌이었습니당. 근데 엄청 많이 나오는데 인당 20000원 나와서 정말 싸긴 싸요 가성비 최고.”

 

강**

 

“근처에서 친한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근처에 지역주민에게 물어가면서서 찾아갔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쭈굴세트를 시켜서 쭈꾸미볶음과 생선구이가 매콤한 맛도 느끼고 짭짤한 맛도 느낄 수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 곳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서면 식사를 하는데 진짜 그 곳에는 지역주민분들께서 자주 오시는 맛집같은 곳 같더라고요ㅎ 굴이 싱싱해서 굴 미역국도 맛있었고 쭈굴세트의 경우 식사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치물회와 멍게 비빔밥을 시켰어요. 무엇해도 밥심인 저는 멍게 비빔밥을 먹었는데 멍게도 많고 맛은 얼마나 맛있던지. 아주 만족하고 서로 자기 것이 맛잇다고 했어요.”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 통영 굴 한상차림 맛집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 중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았는데 이 집에서 쭈꾸미와 굴을 볶아준 쭈굴세트의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싱싱한 굴로 인해 더욱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해*

 

“쭈꾸미는 너무 맵고 굴은 싱싱하지도 않았어요. 음식도 바로 나오는거 보면 바로 조리하지 않고 조리된거 데워서 주시더라구요? 모든 음식에서 전체적으로 비린내 납니다. 네이버 덧글 리뷰에 왤케 칭찬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통영 여행 처음 먹어본건데 통영 맛집 실망이네요

절대 비추천입니다. 싼 곳은 이유가 있군요?”

 

^*

 

“리뷰보고 갔다가 대실망만 했네요. 밑반찬은 모두 시장에서 사온것이고, 미역 몇조각 등둥 떠다니는 히멀건한 미역국에 묵사발은 보도듣도 못한 모양과 맛, 고등어구이는 오래되어 찌들은 비린내...어째서 이런 집이 통영맛집에 올라오는지 모르겠어요. 아무리 관광지지만 블로거광고 보다는 정성들인 음식맛에 전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두번다시는 가고싶지 않네요.”

 

젊은**

 

“쭈굴은 쭈꾸미에 굴을 넣은, 특이하지만 맛은 특별하지 않다. 나머지는 모두 그냥 평범한 식당에서 미리 만든걸 데운 수준.”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 역시 은근 많았는데, 이 분들의 말로는 리뷰만 보고 갔다가 실망이 많았다고 합니다. 더욱이 미리 만들어 놓은 것을 데워서 주는 형식이라 실망이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김**

 

“통영은 굴이 유명한거 아시죠?ㅎ 굴전과 생선과 다른 반찬들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는데요 굴미역국은 시원해서 계속 시켜서 먹었어요. 사장님 직원들 다 친절하셔서 만족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대박나세용”

 

한**

 

“쭈꾸미 세트 시켜먹었는데 ㅠㅠㅠ 평소에도 쭈꾸미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양도 많고 생선이며 굴전이며 메인요리외에도 너무 다 맛있게 먹었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양 다 합격이에요!! 굴전도 처음 먹어봤는데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고 잘 먹고 갑니당~!”

 

서**

 

“여기가 통영 맛집 이라해서 방문했어요. 반찬도 맛있고 메인요리도 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양이 푸짐하고 맛이 좋아서 성공적인 점심식사 했습니다! 쭈굴볶음 강추요!”

 

하지만 역시 이 집이 통영 맛집이라면서 메인요리의 맛은 물론이거니와 같이 나오는 밑반찬 역시 맛이 좋은 곳이라면서 이 집을 추천하는 사람도 다수 있는 곳입니다.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김**

 

“쭈굴세트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튀김도 바삭하고 굴전도맛있고 식사는 시원한 물회로 먹었는데 기가막히는맛! 너무 시원하고 입맛에 딱!이였어요~~밑반찬들도 맛있었고 ~~사장님께서 여행지도 추천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음**

 

“굴을 평소에도 너무 좋아해서 찾아간 곳인데 굴 포함 모든 해산물 엄청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회덮밥도 짱! 밑반찬마저 맛있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또 생각날거 같아요! 다음에 재방문할게요.”

 

차니**

 

“통영맛집 추천으로 가보았는데 정말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쭈굴코스 완전 마음에 들어요. 쭈꾸미굴볶음 매콤하며 담백하고 선택할 수 있는 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멍개비빔밥. 굴비빔밥. 물회 먹어 보았는데 완전 추천입니다.”

 

 

 

생생정보 통영 굴 한상차림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밑반찬의 맛이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다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회전률이 빨라서인지 신선한 해산물들이 나와서 더욱 만족도가 높았다고하네요.

 

또한, 이번 택시맛객에 나온 이 통영 굴한상 차림 식당은 다음에 다시 오겠다면서 재방문 의사를 보인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