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택시맛객 맛집 정보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파김치장어전골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봉천동에 숨은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품질 좋은 장어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민물장어의 가격이 저렴하고, 지금처럼 찬바람이 불때는 파김치장어전골이 생각나는 집으로 장어로 만들 수 있는 요리는 거의 다 제공한다고 한다. 장어전골도 좋지만 소스구이의 맛이 뛰어난 집이라고 한다.”

 

-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09회- 택시맛객 다시만난 겨울 별미 파김치장어전골

 

장어파김치전골과 장어구이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명품민물장어

전화번호: 02-875-5559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73-28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30분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파김치장어전골 가격 및 메뉴

파김치 장어전골 63,000원

소금구이 1인분 26,000원

장어 소스구이 1인분 29,000원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이 집은 삼겹살 가격으로 민물장어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kg당 45,000원에 장어를 파는데 오픈한지는 2017년으로 역사는 길지 않지만 그 맛만큼은 대단한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파김치장어전골과 장어구이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 밖에 없다고 하는 집으로 이 집을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했습니다.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파김치장어전골집 명품민물장어 방문 후기

SNS 후기

H.S***

 

“칼칼하니 파김치와 장어가 잘 어울린다. 깻잎장아찌에 장어 한 조각, 파김치에 생강채를 곁들여 한 쌈하면 꿀맛! 식당 내부에 비린내가 좀 나서 아쉬운...”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은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이라면서 보통 맛이 아니지만 식당 내부에서 비린내가 좀 난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Cha******

 

“별거없어 보이는데 파김치가 일품입니다. 구이보다 탕 절대 추천입니다. 우리집 근처에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짱**

 

“파김치 장어전골. 첨 접해봤는데 넘 맛있었네요. 파김치의 신세계,,,장어도 많이 들어가요. 느끼하지 않고, 술안주로도 좋아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이라면서 다른 것 모르고, 구이도 아닌 것 같고, 탕이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박**

 

“개운하고 얼큰함. 장어도 넉넉하게 들어있음. 장어+ 파김치+된장+마늘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음. 깍두기도 훌륭함. 다만 많이 매울 수 있음.”

 

역시나 이 집은 파김치장어전골을 맛보신 분들이 말하길 깍두기가 매우 훌륭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mi***

 

“수입산이고 씨알이 좀 잘지만 가성비가 아주 좋음. 구눠서 나와서 먹기도 편함. 양념구이 양념은 너무 진하고 달아서 아쉬움.”

 

이 집에 장어를 말하는 사람은 수입산이 크기는 작아도 가성비가 좋다면서 이 집의 장어를 ㅁ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Jae*******

 

“국산은 아니고 유럽산 그 중에서도 모로코산인데 국산민물장어보다 고소한 맛은 덜하지만 상당히 담백하고 살이 단단해서 씹는 맛이 좋네. 무엇보다도 국산에 비해 절반 가격이고 1마리에 1킬로 남짓한 대형이라 더욱 맛이 난다. 식신 강헌 선생 가라사대 모름지기 물고기는 커야 맛있다고 하지 않았던가. 여기에 모로코에서 머나먼 한국으로 올 때 저온으로 재워서 오는데 그 과정에서 내장이 깨끗하게 청소가 된다고 한다. 그 결과 장어 내장볶음 가능하다.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이 있고 감칠맛이 좋네. 허나 양념이 강해서 재료의 본래 맛이 잘 나지 않는다.”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으로 모로코산 장어인데 담백하고 살이 단단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은 대형이라 맛도 좋은 장어도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제가 장어 좋아해서 웬만한 주변 장어집 장어는 다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앞으로 여기만 가려구요 진짜 음식 만족도 최상입니당.”

 

이분은 장어를 말하길 왠만한 장어집은 다 먹어봤는데 이 집 장어가 최고라면서 너무 만족하는 한상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Sun*****

 

“파김치 장어전골... 절대 먹지 마세요. 옛날에 맛있었는데 이제 최악이네요.. 너무너무 달아요 파김치자체가 너무 달아서 결국 남기고왔네요.. 혹시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이 집을 말하는 분 중에 파김치장어전골이 안좋았다면서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지만 지금은 맛이 변했다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박**

 

“가족끼리 갔는데 너뮤 만족스러웠어요 ! 장어가 튼실하고 보들해서 술안주로 짱짱 ㅎㅎ 밑반찬도 충분해서 좋았어요. 사장님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렇지만 이 집을 가족과 함께 갔는데 넘 좋았다면서 장어도 튼실한게 좋아서 술안주로 그만이라고 하네요. 사장님의 친절은 덤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비**

 

“지나가다 눈에 띄어 장어 생각나길래 들렀는데 뜻밖.. 장어구이 맛 고소하고 개운해요... 장어탕도 깊고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요. 내장볶음은 제 취향 아니어요. 사장님 아주 친절하세요. 사모님과 주방아주머니도 인상 너무 좋으세요. 혼자가도 여럿이 가도 좋아요. 추천!!”

 

이분은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렸는데 뜻밖의 맛집이었다면서 파김치장어전골의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내장볶음은 영 아니지만 사모님의 인상도 좋았다면서 이 집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model*********

 

“관악구 명품민물장어집에서 언니들과 몸보신 중~ 우리가 선택한 메뉴~~ 아니 누군가의 선택으로 먹게된 파김치장어전골 항상 구이만 먹다 전골을 먹어봤는데 파가 들어있어 느끼함을 없애주는 것 같다. 언니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추억으로..”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관악구에 있는 집으로 자신들이 몸보신을 하려고 선택한 집인데 파김치장어전골이 느끼하지 않고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이렇게 이번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은 사람들이 말하길 장어 맛집이자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면서 추천하는 사람이 은근히 많은 집이었습ㅂ니다.

 

특히, 내장볶음과 파김치를 이용한 장어전골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한번은 가서 먹어봐도 좋을 집이라고 추천하는 사람이 많네요.

 

솔직히 요즘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이 많아진 만큼 독보적으로 가려면 파김치의 맛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