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맛의 정석 정보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도끼삼겹살 매장 및 방송 정보

 

“이 집은 대나무 숯으로 고기를 구워주는 곳으로 탈취 및 음용시 내장 해독과 혈류 증가 등이 있어 이것을 고수한다고 한다. 그리고 만화에서 자주 나오는 비주얼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특히, 두꺼운 고기로 인해 육즙이 넘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2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도끼 삼겹살, 갈비 삼겹살 편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용산 도끼삼겹살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도끼삼겹

 

전화번호: 0507-1315-7139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갈월동 92-13

 

이용시간:   토 오후 5시  오후 23시 59분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도끼삼겹살 가격 및 메뉴

 

도끼삼겹살 한접시 A, B 780 g 39,000원

도끼삼겹살 반접시 A, B 450 g 26,000원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이 집은 위와 같이 생각보다 그닥 비싸지 않은 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뼈 무개를 제외하면 가격은 조금 나가는 집이라고 말을 하는데, 솔직히 보는 맛도 상당하기에 도끼삼겹살을 찾는 분이 많아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맛의 정석에 나온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좋았다는 말로는 표현하기 힘들다면서 아래와 같은 이야기들을 합니다.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도끼삼겹살 맛집 도끼삼겹 방문 후기

lio*****

 

“가성비 최고집이네요. 요즘같이 어려운시기에 이렇게 질좋은 고기를 저가격에 먹는다는거.. 친구모임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개인 재방문 가게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다만 인테리어가 좀더 깔끔했으면 더좋았겠습니다. 메뉴판사진은 못찍어서 퍼왔어요.--;;”

 

이렇게 이 집에서 도끼삼겹살을 먹고 간 사람들의 말로는 이 어려운 시기에 질 좋은 고기를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면서 최고라고 하지만 인테리어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강**

 

“프렌치렉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일단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않고 제주 생흑돼지라 그런가 고기가 아주 쫄깃 합니다. 가격도 너무 착하구요~ 대만족. 숨은 맛집 맞아요~”

 

역시나 이분이 말하길 이 도끼삼겹살 집의 프렌치렉이 최고라면서 돼지 냄새 하나 없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제주 흑돼지라서 그런지 쫄깃한 맛이 좋고, 가격도 착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이렇게 이번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다는 말을 하는데,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정도의 고기를 이런 가격에 먹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은거라고 하네요.

 

요즘 들어서 도끼모양의 삼겹살이나 갈빗대가 유행이 심하게 되는데 솔직히 조금 더 두툼한 삼겹살 구이 맛이지만 보는 맛이 좋아서 더욱 맛이 좋게 느껴지기에 저는 자주 먹습니다.

 

대단하게 포장될 메뉴가 아니기에 어디서든 한번 사서 먹어보셨음 하는 도끼삼겹살이네요.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정말 먹음직 스러운 갈비삼겹살이네요. 그런데 내가 익히 알고 있는 맛이란게 함정

 

 

생생정보 도끼삼겹살 갈비삼겹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