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택시맛객 광주 맛집 정보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50년 전통 닭불고기 매장 및 방송정보

 

“광주 중심사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닭불고기를 비롯해 오리불고기, 철판낙지볶음, 묵잡채 등의 메뉴를 중심적으로 파는 식당으로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 불리는 곳이라고 한다.”

 

- 2020년 12월 2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4회- 택시맛객 50년 전통 닭불고기 편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닭불고기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닭불고기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수궁

 

전화번호: 062-225-2050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운림동 665-2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닭불고기 가격 및 메뉴

 

닭불고기 35,000원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이 닭불고기 맛집은 소스가 맵지 않지만 달지도 않고, 딱 중도를 걷는 맛을 내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격은 생각보다 나가는 것 같지만 나오는 구성을 보면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닭불고기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닭불고기 매장 수궁 방문 후기

SNS 후기

박***

 

“닭불고기는 별미로 즐길수 있음. 치킨 보단 비쌈. 맵지 않아 애들도 즐길수 있음. 식후 볶음밥도 맛있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50년 전통 닭불고기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한결 같이 치킨보다 비싸지만 맛이 좋아서 별미로 먹을 수 있다는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이**

 

“음식이 깨끗하고 맛있다. 쥔장의 한마디 "우리집만 오지마시고 주위 다른 식당도 이용하세요" 주위상권까지 배려하는 마음이 참 곱다.”

 

역시나 이 닭불고기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음식이 깨끗하니 맛도 좋다면서 극찬을 하고, 더군다나 주인장이 주변 상권도 걱정할 정도로 배려심도 깊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서**

 

“구워져서 나오는 닭갈비. 맛은 좋으나, 양 대비 비싼게 흠입니다. 3.5만인데 남자 셋이 먹기에 부족합니다.”

 

50년 전통 닭불고기 집은 미리 구워져 나오는 집으로 가격대비 비싸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남자 셋이서 먹었는데 부족하다면서 양이 아쉽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De***

 

“미쳤어요. 우리는 마지막에 약간의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불행히도 치킨이 들어온 팬을 재사용하고 이미 강한 탄 자국이 있었기 때문에 일부 부분에서 약간 타버 렸습니다. 양념은 양파의 단맛에 대해 거의 눈에 띄지 않는 후추와 향신료가 많았습니다. 분명히 다시 여기에 갈 것입니다.”

 

이 외국인은 이 집에서 닭불고기를 먹고 미친 맛이라면서 대단한 맛을 내는 곳이라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다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진**

 

“엉망진창이네여~ 먹을 것도 없는 양에 가격은₩35000... 깜놀~ 8시되서 불 끄고 8:20분쯤 주방 마감이래요. 소음은 어찌나 크던지 대화는 할 수도 없고요. 사장님인지 암튼 서빙하시는 분도 거의 모르쇠 수준이에요... 미친척... 말도 안되는 서비스에 음식도 그닥... 다신 오지 말라는 거겠죠. 다신 안갑니다.”

 

하지만 이분은 이 닭불고기집을 방문하고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가격도 비싼데 서비스나 친절도 등이 좋지 않았다면서 그 당시의 상황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hun******

 

“여기는 숨은 맛집들이 은근 많은 운림동. 일단 집밥 느낌이고, 건강식. 묵잡채 처음먹어봤는데 쫄깃 통통 식감 좋고. 닭구이 맛있었다. 건강한 음식이 찾고싶다면 여기로..”

 

하지맘 역시나 이 닭불고기 집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 중 한분은 닭불고기도 좋지만 묵잡채의 맛도 좋ㅇ았다면서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이 집으로 오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suj*****

 

“장례식장 들렸다가 무등산입구에 맛집 있대서 검색해서 수궁에서 닭갈비에 막걸리 수제비까지 먹고 터지려는 배를 잡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한잔~ 기대처럼 닭갈비랑 밑반찬까지 다 맛있었음~ 담엔 버섯전도 먹어봐야지~ 하늘이 꾸물꾸물 비가 올것같당~”

 

끝으로 장례식장에 다녀와서 이 집을 방문했다고 하는 분은 닭갈비에 막거리와 수제비까지 맛있게 먹었다고 말을 하네요. 심지어 메인부터 밑반찬까지 다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50년 전통 닭불고기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택시기사님들이 추천하는 집으로 이 닭불고기 맛집을 추천했고, 사람들은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제는 나이가 드니 맛있는 음식이 땡기고, 이렇게 미리 다 조리되서 나오는 요리들이 은근히 좋아지네요.

 

이곳은 제가 전남대에서 학위할 때 한번 가본 집인데 그 당시에는 교수님이 사줘서 그냥 먹었는데 특색있는 집이라고 생각했던 곳입니다. 맛은 있었던 기억이 나는 식당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