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위치 정보

반응형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고기짬뽕 매장 및 방송 소개

 

“충북 영동에 위치한 숨은 맛집으로 고기국물 진한 육짬뽕이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노포 스타일의 이 중국집은 고기육수와 수타면의 조합이라는 지금은 익숙하지만 묵직한 맛을 담아내는 곳ㅇ이라고 한다. 그리고 아는 사람은 안다는 탕수육 맛집이라고도 한다.”

 

- 2020년 12월 2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3회- 맛있는 선물! 충북 영동 밥상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고기 짬뽕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기겠습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영동 짬뽕 탕수육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선미식당

 

전화번호: 043-743-6326

 

주소: 충청북도 영동군 학산면 서산리 810-5 음식점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가격 및 메뉴

 

짜장면 6,000원

짬뽕 7,000원

탕수육 16,000원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이 집은 이미 예전에 짬뽕 달인으로 매스컴에 소개된 적이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연세가 지긋하신 주인장 (대략 70세 이상)이 직접 수타로 만들어주는 면이 매력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집의 메인은 짬뽕과 탕수육이라고 하는데 탕수육은 미리 부어서 주니 찍먹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미리 말행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동 편 짬뽕 탕수육 중국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영동 짬뽕 탕수육 중국집 선미식당 방문 후기

 

SNS 후기

윤**

 

“탕수육 넘 맛나요~부먹말고 찐먹하셔두되요~짬뽕은 슴슴한뎅 자꾸땡기는맛~둘다추천드려요~볶음밥도 밥알이 살아있써서 맛나요~전 걘적으로 쬠 짜요~하지만 맛은 쪼아요.”

 

이번 방송에 나온 영동 짬뽕 탕수육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탕수육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정**

 

“제 나이 55세 제가 국민학교 다닐 때 그 모습으로 향수를 그려내는 중국집입니다. 면은 사장님이 직접 수타로 만들어 냅니다. 정말 추억의 맛을 만들어 내는 식당입니다. 특히 어르신을 모시고 가면 너무나 기뻐 하실겁니다.”

 

또한, 자신이 초등학교 다닐 때 그 모습 그대로의 향수가 있는 중국집이라면서 어르신을 모시고 가면 좋을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안녕*********

 

“탕수육은 정말 맛있었어요!!!! 수타면이고 짜장면하고 짬뽕은 제 입에는 안 맞았어용 ㅠㅠㅠㅠㅠㅠ 아 여기 카드 안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여.”

 

e**

 

“옛날 탕수육처럼 튀김이 폭신폭신하다. 짬뽕은 직접 수타로 하시고 계신다. 몇없는 옛날맛의 중국집. 가게 물건의 오래되서 바꿔주고 싶다.”

 

이 집은 영동 짬뽕 탕수육 맛집으로 옛날 탕수육 느낌이고, 현금결제만 되는데 옛 맛을 느끼는 중국집으로 그 가치는 있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김**

 

“오래전에 맛보았던 맛 바로 그맛입니다 옛날 그모습꾸임없이. 있는그대로의 식당모습. 너무정겹구요 ..맛잊게 잘먹었습니다.”

 

용*

 

“너무너무 맛있는데 위생적인 부분이 조금 아쉬운 곳이에요 ㅎㅎㅎ 오래된 곳이라 색다른 분위기가 좋습니다.”

 

 

오래전에 자신이 먹었던 그 맛이라면서 옛 모습 그대로라고 합니다. 하지만 위생이 조금 아쉬운 집이지만 정겨운 식당이라고 하네요.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hoj*******

 

“장칼국수와 짬뽕의 중간맛, 이도저도 아닌맛, 찾아가는데 오래 걸렸고, 맛있다고 해서 배가 고파도 참고 갔는데 맛이 없어 남겼습니다. 미지근한 국물에 비위생적인 내부, 불결한 물병과 물컵, 반찬 재사용 흔적, 시간과 돈이 너무나 아까웠습니다. 방송에는 육짬뽕이라고 소개하는데 매뉴에 없고, 사기꾼 백*원이가 개*라 친겁니다. 재방문 없습니다.”

 

하지만 이 영동 짬뽕 탕수육 중국집을 방문한 사람 중 그닥이라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은 짬뽕이 육고기 베이스라서 육짬뽕이라고 한거 같은데 그게 없다고 불만이 가득하네요. 그리고 그닥 좋지 않은것들이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김**

 

“검색1위 오른만큼 맛이 특이하다는 생각보다 국산재료와 인공조미료를 넣지 않고 만들었다는 맛 ~ 모자라지 넘치지 않는 맛. 멀리서 일부러 오지는 마세요~ 그리고 왔다면 짬뽕 드세요 짜장은 비추! 17년4월1일 방문시 식당내부에는 사람이 많고 1시간 넘게 기다려 먹었습니다. 서빙이 원활하지 않아 직접 물가져오고 밑반찬 가져오고 조금씩 도와주세요~ 어르신 많이 바쁘셔서~”

 

이분은 영동 짬뽕 탕수육 중국집을 방문한 후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맛이라면서 일부로 올 필요는 없지만 특이한 맛이라고 하네요.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문**

 

“돼지고기와 약간의 오징어가 들어간 짬뽕, 그리고 볶음밥을 먹었음. 담백한 해산물 짬뽕을 생각했다면 실망할수도. 마치 고추장 찌개와 같은 맛. 볶음밥은 그래도 선방. 드라이브 한 후 이색적인 과거로의 타임슬립.”

 

이 집의 짬뽕을 담백한 해산물 짬뽕으로 오해하면 안된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고추장 찌개의 느낌이 나는 짬뽕이라면서 볶음밥이 괜찮다는 말을 합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na**

 

“시골에 위치한 전형적인 옛날 분위기의 낡은 건물에 오래된 식탁과 의자 그리고 40여년 경력 사장님 수타면 짬뽕맛은 일품이나 세련된 분위기와 맛을 원하는 분들에겐 특히 젊은이들에겐 덜 만족일 수도 !“

 

또한, 이 집이 시골에 있는 전형적인 옛 중국집이라면서 40년 경력의 수타짬뽕이 보통 맛이 아니라고 합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비행*****

 

“가게는 협소하고 오래된 전형적인 시골 중국집이고, 주인 부부 두분이서 하셔서 특별한 서비스는 기대할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짬뽕도 싸고 맛있습니다.”

 

그러면서 가게는 협소하지만 오래된 중국집으로 사장님도 친절하고 짬뽕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통*

 

“탕수육도 구수하고 맛나고, 육짬뽕도 쫄깃 수타면에 국물맛이 고소하고 끝내줍니다~ 입구에 포도송이도 운치있음... 현금결재만 가능!”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말하는 거 중 하나가 바로 이건데 영동 짬뽕 탕수육 맛집이지만 탕수육이 특히 좋다고 합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극**

 

“짬뽕 체인점의 후추매운맛에 길들여진 사람에겐 심심할 수 있겠으나 재료본연의 맛을 살린 짬뽕을 찾는 본격 맛쟁이들에겐 적극추천. 도시에는 없는 맛.”

 

끝으로 이 영동 짬뽕 탕수육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체인점의 짬뽕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겠지만 재료 본연의 짬뽕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이 집은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맛을 가진 곳으로 왜 이번 백반기행에 나왔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은 집입니다.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대부분 짬뽕과 볶음밥, 탕수육을 추천한다고 하는데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지는 말라고 합니다.

 

솔직히 다른 것은 모르겠고 일단 수타면에서 합격인데 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짬뽕이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한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