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남양주시 대동맛지도 위치 정보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청국장 오리백숙 매장 및 방송정보

 

“이 매장은 남양주에 알려진 맛집으로 전통 방식으로 만든 청국장이 유명한 한정식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정겨운 초가지붕과 황토로 지은 집에서 즐길 수 있으며 능이 토종 닭백숙, 능이 오리백숙, 청국장 돌솥밥을 내놓고 있으며, 옛날식 청국장 돌솥밥은 재래식 국산콩으로 집에서 직접 띄운 청국장으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 2020년 12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6회- 대동맛지도 경기도 편 청국장 오리백숙 편

 

이번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와뚠지

 

전화번호: 031-593-4942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326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40분 – 오후 9시 /화요일 정기 휴무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청국장 오리백숙 가격 및 메뉴

 

옛날 청국장 돌솥밥 (2인이상) 24,000원

능이오리백숙 (3-4인분) 60,000원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이번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경기도 편에 나온 이 집은 청국장과 돌솥밥이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능이버섯을 이용한 백숙과 오리백숙이 은근한 맛을 주는 곳이라는 평이 많은 곳이네요.

 

특히, 건강식으로 인기가 높은 집이자 옛 초가집 인테리어까지 건강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식당이라는 평이 많은 곳입니다.

 

그럼 이렇게 사람들에게 청국장과 오리백숙으로 인기가 높은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겠습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 와뚠지 방문 후기

SNS 후기

in********

 

“시선을 받는 곳에 위치하며,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다. 음식의 종류는 과거에 비해 간결해진것 같은데, 음식 맛의 변화는 잘 모르겠다.”

 

이번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경기도 편에 나온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과거에 비해서 간결해진 것을 느끼는데 음식 맛의 변화를 모르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았음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심**

 

“반찬이 맛있음. 김치 맛남. 고추 삭힌게 살짝 매우며 맛났고 주차편함. 고등어정식으로 2인에 고등어구이 한 마리준다 함”

 

특히, 이 집은 반찬의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고추 삭힌게 그중 맛이 좋다면서 주차가 참 편한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서*

 

“반찬 재활용 안한다는 업소입니다. 음식들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초가집식당이 운치있습니다~^^~”

 

또한, 이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은 남은 반찬을 재활용 안하는 밥집으로 깔끔한 음식과 초가집의 인테리어가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H**

 

“청국장이랑 곤드레돌솥음 맛있었는데 된장찌개는 좀 짰어요ㅠㅠ 그리고 부모님이 궁금한걸 여쭤보셨는데도 사장님이 귀찮다는 식으로 대응하셔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청국장의 맛이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사장님의 친절이 조금 아쉬웠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요***

 

“남양주 살고있는 주민 이예요~!강력추천요~능이백숙 능이삼계탕 청국장 먹어봤는데~맛있고~반찬들~특히 갓김치랑 김치가 맛있어요~ 정신없이 먹느라 먹으면서 찍었네요~ 여기가 맛집에 안올라와 깜놀했네요~”

 

자신이 남양주에 사는 주민이라면서 이 집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오죽 맛이 좋으면 반찬들까지 허겁지겁 먹으면서 정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보**

 

“와뚠지 닭백숙은 그동안 맛보지 못한 맛이였어요.~ 꼭 한번 맛보러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을 방문해서 닭백숙을 먹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어디서도 못 먹어본 맛이라면서 한번 먹어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dl*

 

“능이삼계탕 과 청국장 먹었습니다. 다시 방문해서 메뉴 별로 다먹어보고 싶네요.”

 

역시나 이 집에서 능이버섯 삼계탕과 청국장을 먹었다고 하는 분의 말로는 맛이 얼마나 좋았으면 다시 방문해서 다 먹어보고 싶은 맛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하**

 

“남양주 여행온겸 들렸는데 삼계탕 진짜 마싯엇어요.... ㅠㅠㅠ세상 시원한 국물 ㅜㅠ옆테이블 청국장 냄새 맡고 이건 진짜 찐이다 이러면서 추가로 청국장도 시켰는데 다먹었어요...! 여기 맛집인정 서비스도 좋구 친절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할 때 삼계탕 맛집이라고도 하는데 청국장을 시키니 그 맛 역시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서비스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배**

 

“생생정보통 보고 집 주변이라 가봤어요 와 진짜 오리가 쫀득쫀득 국물은 한방향이 촥~나고 육수가 진짜 건강해질거 같은 맛이예요 강추”

 

끝으로 이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을 생생정보를 보고 방문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정말 오리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육수의 맛 역시 건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청국장 오리백숙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말은 밑반찬이 정말 맛있는 집이라면서 청국장은 이 집만의 시그니처라고 말을 합니다.

 

솔직히 청국장은 맛있는 집이 각 지역마다 많다고들 하는데, 이 집은 백숙과 같이 팔고 있다고 하니 왠지 저는 백숙을 먹고, 부인은 청국장을 먹어야 할 것 같은 집입니다.

 

코로나 시국만 아니면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은 남양주 청국장 오리백숙 맛집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