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가격파괴 천안 맛집 정보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6,000원 돈 갈비탕 매장 및 방송정보

 

“천안에 숨겨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갈비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다.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가 된 집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더욱 믿음이 간다고 한다. 특히, 3층으로 된 건물이라 개인부터 시작해서 단체로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 2021년 1월 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20회- 가격파괴 Why 6,000원에 즐기는 한 그릇 보양식 돈갈비탕 편

 

이번 6000원 돈 갈비탕을 팔고 있는 천안에 있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천안 6000원 돈 갈비탕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정상갈비

 

전화번호: 041-622-7226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365-2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 화요일 휴무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가격 및 메뉴

 

명품갈비탕 13,000원

돈갈비탕 6,000원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이번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 소개된 이 집은 단돈 6천원으로 돼지갈비탕을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색있는 것은 한우육수에 돼지갈비를 넣어서 지금과 같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내놓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사람들에게 한끼를 저렴하지만 확실하게 책임질 수 있는 6,000원 돈갈비탕을 팔고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천안 6000원 돈 갈비탕 맛집 정상갈비 방문 후기

SNS 후기

이**

 

“음식이 짜거나 달지않고 맛있음. 가격대도 전혀 비싸지않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 주차공간 넓음. 일하시는 분들이 계속 다니며 부족한게 있는지 살펴줘서 기분좋게 먹고 나옴. 고마워 살짝 팁놓고 나오니 나중에 돈들고 뛰어나오심. 돈놓고 가셨다고... 팁이라 말씀드리고 황망히 도망옴. 아주 괜찮았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6000원 돈 갈비탕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가성비가 정말 좋고, 음식의 맛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박**

 

“전망은 아주 시원하게 좋았어요. 같이 가신 분들은 돈갈비 저렴하면서도 괜찮다고 하니는데. 저는 돼지 국물은 안좋아해서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면이 퍼져서 별로였어요. 그래서 별로 강추아니에요.”

 

또한, 이 집은 산 정상에 있어서인지 전망이 매우 좋다면서 다른 사람들은 갈비를 먹어서 좋다고 하는데 자신은 냉면을 시켰는데 실망이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Suy******

 

“깔끔하고 주차공간 라인이 잘 안그려져 있네요. 올라가는 표시만 잘 되어 있어요. 맛도 좋고 갈비탕은 엄청 큰 갈비가 세대에 당면 알차게 들어있어서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이네요. 양념갈비도 양이 적당히 있고 불도 은은하게 잘 구워먹었네요. 우선 새로 유명해진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서비스가 상냥하시고 중간중간 사장님이 오셔서 불판도 봐주시고 잘먹고 가요.”

 

그러면서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다른 분은 혼자 먹기 충분한 양의 돈갈비탕이라면서 말을 하고 양념 갈비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don*******

 

“유량동 중고차매장 맞은편 언덕위에 위치하여 조망이 좋은 갈비집으로, 점심특선 매뉴가 벌도로 있고 갈비와 갈비찜, 삼겹살이 주 메뉴이며 갈비탕, 육계장, 메밀국수가 식사 메뉴다. 갈비는 일반적인 갈비집과 비슷한 맛이며 갈비찜이 먹을만 했으나 1인분에 25,000원이고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대비 양이 엄청나게 적었고, 이후 1인분 추가는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있다거나 특별한 맛집은 아니었다. 직원들과 사장님은 친절하다.”

 

이 집이 전망 좋은 갈비집이라면서 가성비가 괜찮은 집이지만 갈비찜은 약간 양이 적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특별한 것을 느끼진 못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조**

 

“어제같다 왔네요. 가성비 짱 주차장 넓고 일하시는분도 친절하고 돈갈비탕 맞이 좋아요. 다음에는 육계장도 많이 드시니 나도 다음은 육개장. 먹을겁니다. 강추합니다.”

 

이분은 6000원 돈 갈비탕 맛집인 이 식당을 방문한 후 맛이 좋았다고 말을 하면서 다음에는 육개장도 도전하겠다면서 재방문 의사를 보였습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Jay*****

 

“맛있고 가격저렴하다. 사장은 친절한데 밑에 직원들이 싸가지가 없다. 숯불에 멋대로 고기올리고 가서, 불도 쎄게 해놔가지고 다 타서 컴플레인을 했다. 그러니 사장이 사과하면서 새로해준댔는데 직원들이 뒤에서 궁시렁 거리더니 한명이 와서 휙하고 보고 갔다. 사장이 국밥 세개 가격은 빼준댔는데 나중에 보니 갈비가격이 3개 추가되어있었다. 아마 직원이 추가한듯싶다. 사장은 끝까지 모르는 눈치라 계속 사과했다. 개긴도긴이긴 해서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그래도 직원 교육이 절실해보인다. 반찬도 맛있고 갈비탕도 맛있고, 갈비도 맛있다. Tv출연맛집이기도하다.”

 

또한. 이 집이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하는데, 직원들이 그닥 서비스가 좋지 않다고 말하는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찬이나 갈비탕의 맛은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랑*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편하고 창가 자리는 전망이 좋네요. 갈비탕, 물갈비, 비빔막국수, 밑반찬 전체적으로 평범하지만 괜찮네요. 홀 직원분들 친절해서 좋았어요~”

 

더군다나 이 집은 주차장도 넓고 뷰도 좋은 곳이라면서 평범하지만 괜찮은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윗분과는 다르게 직원분들이 친절하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이**

 

“회식할때 갔는데 넓고 산 정상에있어서 정상갈비에요. 풍경도 좋고 카페있으면 좋겠다 싶은게 장점이고 가격대는 높은편이고 게장이랑 막국수랑 된장찌게는 좀 양도 맛도 쫌 ㅎㅎ 갈비는 괜찮은데 신기하게 내장처럼 생기게 나오고 맛있지만 잘구워야되요. 화력 너무 쎄기 때문에 겉만타기 쉬워요.”

 

역시 회식으로 이 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산 정상에 있다고 말하면서 갈비가 맛이 좋은 곳으로 잘 구워서 먹으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두한****

 

“식사하기 좋은 풍경과 많은 손님을 맞이하는 넉넉한 주차장. 어느걸 선택해도 후회없는 맛난메뉴들.후덕한 사장님이하 직원들의 친절한서비스 다시가고 싶은 품격있는 좋은집입니다.”

 

이 집이 사람들이 찾아오기 편하고, 주차도 편하고, 뷰도 좋은 집이라면서 후회가 없을 집이라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박**

 

“돼지갈비 맛있어요.. 9살 딸래미가 밥두그릇 뚝딱 해치웠네요.. 하루종일 눈썰매타고와서 허기진것도 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웠던건 샐러드바가 있는게 종류가 살짝 아쉬웠구 가격이 아주살짝 높은거 외에는 대 만족입니다.. 주위 야경도 좋아요..  1월 2월 행사를 한다고 쿠폰도 주네요..”

 

끝으로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6000원 돈 갈비탕 맛집인 이곳에서 어린 자식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면서 가격이 높은것도 있는데 주위 야경도 좋고 만족하는 곳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 나온 이 가성비 맛집은 단돈 6000원 돈 갈비탕을 팔면서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많이 받는 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육수베이스는 한우육수에 푸짐한 한돈갈비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으니 한번은 가서 먹어봐도 후회하지 않을 맛집이라는 말이 공감이 됩니다.

 

집에서 한시간 거리에 있지만 코로나 시대로 인해 안움직이는데 시국이 조금 좋아지면 바로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