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르뺑블랑 가격 및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매장 및 방송 이야기

 

“이번 생크림 식빵 및 탕종 식빵 달인으로 나온 이 집은 특급호텔의 명장이 프리미엄 레시피를 갖고만든다고 합니다. 스스로 말하길 누구나 만드는 빵이라면 시작하지 않을것이라면서 오랜 경험과 연구로 만들어진 식빵이라고 합니다.”

 

- 2021년 1월 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9회-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김효진 (여, 50세, 경력 20년) 편

 

이번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르뺑블랑

 

전화번호: 02-6439-0155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47가길 3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가격 및 메뉴

 

호시노 천연효모 식빵 4,500원

더블 생크림 식빵 6,000원

명품 탕종 식빵 4,500원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이번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집은 이렇게 가격은 생각보다 있어보이지만 그 맛을 본다면 이 가격 또한 저렴하다는 말이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천연효모로 발효시킨 빵은 쫄깃함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아는 사람은 안다는 이 집의 생크림은 그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생크림 맛집으로도 부른다고 하니, 이번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집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빵집 르뺑블랑 방문 후기

SNS 후기

cha*****

 

“남은 와인 처리하기 위해 15분 컷 뚝딱. 마늘기름 뽑다가 다 때려넣고 끓이기. (칼도 안 씀 다 손으로 그냥 찢음 귀찮) 타데르마가 닫아서 르빵블랑 들려서 식빵하나 사들고 와서 팬에 굽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냠냠.”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이 나온다고 했는데, 이 빵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정말 최고의 식빵집이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asy******

 

“오랜만이라고 그리시니서비스 주심. 유명해지길 바라면서도 유명해지지 말았으면 하는 나의 알 수 없는 맘. 커피 맛난 곳. 바닐라라떼는 더 맛난 곳. 내 기준 타르x마보다 더 맛난 식빵 ㅠㅠ 그동안 이집 식빵이 먹고 싶었지만 집에 가는 길에 있는게 아니라서 맘먹고 가야하는 위치에 있다보니 은근 힘들었다. 그런데 오늘 8개월만에 찾아갔다. 것도 집근처 병원갔다가 넘나 이 집 식빵이 먹고파서 앞뒤안보고 뛰어갔다 ㅎ 내 몰골은 정말 추레했으나 식탐이 부끄러움을 이겼다 ㅋㅋ 두 분 사장님들은 여전하셨다. 꼭 어제도 본 사람들 같은 느낌... 몇 달 뒤에 뵙자고 인사하고 나왔다. 배송도 된다고 인스타에 적혔으나 그럼 그리시니 따땃할 때 못 먹으니 그건 패스~~ 위치는 서울대효병원 넣었더니 엉뚱한 곳을 알려줘서 같은 건물에 있는 다른가게 넣음 줸장.”

 

역시나 이 식빵 달인의 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오랜만이라고 서비스도 주시고, 정말 좋았던 맛이 있다는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cal******

 

“남편이 뭐 먹고싶은거 없냐기에 민아가 좋아해서 미즈메디 오면 꼭 사러 가는 근처 호텔식 빵집 르뺑블랑의 그리시니를 부탁함. 사장님의 센스 덕에 갖구운 따끈따끈한 그리시니를 먹었다 ㅎㅎㅎ 정말 최고 맛남.”

 

이분 역시 남편이 뭐 먹고 싶냐는 말에 이 식빵 달인의 빵을 말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사장님의 센스로 따끈한 빵을 먹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voca****

 

“2020년 마지막 요리 감바스. 연말에 왠지 한번쯤 해먹지 않으면 아쉽더라. 감바스 할 때 빼놓지 않는 게 르뺑블랑의 그리시니인데, 영원히 내 감바스의 파트너일 것 같음. 하드한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감바스와 함께하는 식사빵으로 정말 최고.”

 

이분은 자신의 마지막 요리로 감바스를 먹는데 그 단짝으로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을 먹었는데 최고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lac******

 

“오늘 간식은 빵 빵순이가 좋아하는 빵.빵~빵!! 간식이자 끼니이자. 집에 없으면 안되는 빵. 우장산 빵집 르뺑블랑 생식빵전문점인데 소화도 잘되서 더 좋은 식빵집. 임산부하서 잡곡효모사가려고 했는데 아직 안나왔다고해서 못사옴 ㅜㅜ 그래도 더블생크림식빵과 커스터드 큐브식빵. 스콘도 식빵도 다 맛나서 좋으디 좋으디~. 애기 많이 큰다고..탄수화물 많이 먹지말라고..과일많이 먹지말라했는데.. 어떻게 안먹냐며ㅜㅜ;;”

 

이분 역시 오늘의 간식은 이 식빵 달인의 빵을 먹느다면서 최고의 빵이라고 하네요. 특히, 생크림 식빵은 너무 맛이 좋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dal******

 

“우리동네에는 건강한 빵집이 참 많아요. 자랑할 만하죠? 건강만한게 아니라 맛까지 짱이라니까요. 탄수화물 과다섭취 가능성있어 조절해야한다는 단점 ㅋㅋ 오늘은 빵맛집. 세곳을 들려보았는데요. 두곳은 우리동네. 한곳은 다른 동네. 두번째 들린 곳은 우리동네 베이커리. 르뺑블랑 은 속이 편한 건강한 빵집! 새로 나왔다는 무화과호두시나몬식빵은 부드러움과 무화과와 호두의 식감이 아주 끝내주네요.”

 

이분은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집을 말할 때 자신의 동네에 있는 건강한 빵집이라면서 맛도 대단한 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 집의 식빵을 극찬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more******

 

“르뺑블랑 Le Pain Blanc 엄마가 우연히 알아낸 빵집인데 식빵과 스콘, 그리시니가 맛있어서 근처에 갈 일 있으면 매번 잊지않고 들리는 중. 더블생크림식빵 부드럽고 촉촉하며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 식빵. -기본이면서도 생크림이 추가되어서 그런지 과하지 않게 은은한 단맛이 나는 식빵으로 오븐에 살짝 구워서 (180도 3-4분)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담백한 식빵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잼, 버터, 생크림과도 잘 어울렸어요. 플레인 그리시니 쫄깃쫄깃 먹기도 편한 미니 바게트 (시간 맞춰가지 않으면 먹지 못할 수도 있어요 T-T) 만원이상 사면 서비스로 주셔서 난생 처음으로 그리시니라는 걸먹어봤는데 미니 바게트라서 딱딱할 줄 알았는데 바삭하고 쫄깃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직까지 다른 그리시니를 먹어보지 못해서 현재까지 최애 그리시니에요!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은데 시간대가 안맞아서 갈때마다 그리시니가 없어서 플레인밖에 못먹어봐서 아쉽네요. 호두스콘/플레인스콘 부드럽고 촉촉한 스콘 (쓰다보니 르뺑블랑 빵은부드럽고 촉촉한듯 해요)-겉바삭 속촉촉류의 스콘은 잼이나 생크림을 발라서 먹는 편인데 부드러운 르뺑블랑 스콘은 그냥 먹는 게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울엄마의 최애 스콘은 르뺑블랑 호두스콘이에요.”

 

이분은 어머니가 우연히 알아낸 빵 맛집이라면서 식빵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어머니는 스콘이 최고라고 하는데 그냥 먹는게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yuj******

 

“누군가의 인생식빵이란 말을 듣고 언젠가 가봐야지 했던 집. 내가 다니는 병원 근처라 진료 후에 들려보았다. 여긴 숨은맛집이다. 10,000원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or 그리시니중에 한가지를 받을 수 있는 듯 했다. 그리시니 먹고싶었는데 나오려면 시간이 좀 걸려서 쿠폰으로 일단 받아옴 헤헤,”

 

끝으로 이번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의 빵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 집은 숨은 맛집이라면서 만원이상 구매하면 서비스도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으로 달인의 경지에 오른 분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빵집은 사람들에게 평이 상당히 좋은 곳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제대로 된 빵을만들면서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으니 근처에 산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빵집이네요.

 

저 역시도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으로 나온 이 빵집에 호기심이 커지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생크림 탕종 식빵 달인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빵집이넹요. 솔직히 빵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맛있는 빵을 먹고 싶은 마음이 있기에 일단 시국이 좋아지는대로 한번 도전해봐야할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