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스파이스랩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매장정보

 

“이 집은 송파에 위치한 정통 인도 커리를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최근 SNS에서 상당히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특히,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 찾는다는 커리 맛집으로 색다를 컨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0회-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편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스파이스랩

 

전화번호: 0507-1318-1437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103-1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 일요일 휴무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가격 및 메뉴

 

포크빈달루 11,000원

맙파스치킨 12,000원

바나나잎밥 5,000원

짜파티 5,000원

 

위와 같이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은 생각보다 저렴한 값으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준다고 하는데,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식당 스파이스랩 방문 후기

SNS 후기

nae******

 

“오늘 소개해드릴 송파역맛집은 인도현지인에게 사장님께서 직접 레시피를 전수받으셔서 인도 현지의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인도음식 전문점 맛집 스파이스랩입니다! 저는 평소 향신료 들어가는 음식들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먹으러 찾아다니는데요! 이렇게! 인도음식에 대한 깊이있는 인도음식맛집은 처음이었어서 되게! 만족했었어요. 송파역맛집 스파이스랩은 한국적인 입맛에 가장 적합하게 향신료와 향채를 사용하여 인도 남서부 지방의 ‘빈달루’ 커리만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모든 음식은 전부 수제로 만들어지며 사장님께서 인도현지인에게 배운 레시피를 끊임없이 연구하여 만든 음식들이라고 해요!”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집은 송파역 맛집으로 자주 찾아서 먹는 편으로 전문 커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mis******

 

“<인도 오마카세 스파이스랩 미훌 카페 후기 공우> - 대 오마카세의 시대!!! 조만간 김치 오마카세도 나올판... 잠실여고 후문 위치. 2인 코스 주문해도 인당 2만원 나오는 미친 가성비. 강추 그차제. 대오마카세!!!!”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이 집이 인도 커리요리 오마카세집이라고 말하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yoo********

 

“처음 느껴보는 인도냄새. 맨날 오뚜기3분카레로만 카레를 맛보다가 제대로 된 향신료로 만든 인도식 커리를 맛 보았다. 이곳으로 인해 향신료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될 것 같다.”

 

ph******

 

“간만에 스파이스랩 방문했었어요. 맥주랑 와인이 너무 땡기는 맛이였는데 저때 술을 못 먹을때여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여전히 다 맛있오...”

 

또한, 처음 느끼는 인도 냄새라면서 제대로 된 인도식 커리를 맛보고 이 집의 팬이 된 사람과 맛있게 먹고 나온 사람들이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su*****

 

“커리 좋아하는 우리 가족 이번엔 매번 가던곳 말고 다른데 가자 하고 찾아가본 곳. 친절한 설명과 정성 가득한 음식! 자주먹던 난과 커리랑은 다르지만 정말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역시나 커리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는 분도 이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을 방문하고나서 말하길 깔끔 담백한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마**

 

“너무 좋았어요~ 2인 정식 먹는 내내 코스 요리 먹는 기분이 들었고, 사장님의 친절한 음식 설명에 새로운 정보도 얻게 되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

 

또한, 이 커리 달인의 집에서 먹은 코스 요리가 정말 맛이 좋았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친절한 음식 설명 역시 좋았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hid********

 

“맛도 맛이지만 전반적으로 향이 훌륭한 곳입니다. 커리로는 포크빈달루 단일메뉴만을 판매. 타블도트A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메뉴 설명을 해주셨는데,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하시는 목소리에 굉장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멋있었어요. 바나나잎밥은 향이 정말 좋습니다. 안에는 바스마티가 잘 뭉쳐져있어요. 바나나잎과 바스마티의 향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커리는 향이 훅 치고 들어오진 않지만 은은하고 풍부합니다. 바스마티 위에 커리와 라이타(요거트)를 얹어 드세요. 맛있어서 밥 한공기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작은 음식들도 하나하나 대충하신건 없었어요. 재방문하면 다른 메뉴들도 꼭 먹어보고싶네요! 가까이 있으면 주 1-2회는 갔을텐데... 주변 분들은 복받으신거에요!”

 

이분은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이 맛도 맛이지만 향이 정말 좋았다면서 향으로도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pb*****

 

“엄청 맛있었어요! 포장해서 집가서 먹었는데 포장도 꼼꼼히 잘해주시고 설명도 따로 문자로 보내주셨어 요:) 다음번에 또 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이분은 이 커리 달인의 집을 말하면서 상당히 맛이 좋았다면서 설명 역시 좋아서 다음에 재방문 할 것을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bl*****

 

“일반 프랜차이즈 카레가 아닌 인도정통 커리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먹는 법도 알려주셔셔 즐거운 경험을 하였습니다. 같이 나오는 수제 요거트 존맛!”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커리를 먹은 분은 일반 프랜차이즈 커리가 아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인도정통 커리라면서 설명도 좋고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느*

 

“사장님이 친절히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주십니다. 뭔가 새로운듯 하면서도 입맛에 잘맞아 맛있게 먹었네요..음식점은 밝고 깨끗하고 음식은 정갈하게 나와서 완전 강추입니다^^참, 셰프님과 사장님을 겸하시니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래서일까?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늘 말하는 것이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줘서 좋고, 음식 역시 정갈하니 맛이 좋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Y**

 

“생각보다 익숙한 맛인데 인도 현지 맛을 느낄수 있다 해야하나?? 독특한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장님이 요리 솜씨도 좋으시고 공부도 많이 하신거같아요. 다른 메뉴도 더 먹어보고싶네요!!”

 

끝으로 이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생각보다 익숙한 맛으로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을 하면서 이 집을 극찬합니다.

 

 

생활의 달인 인도 정통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

 

 

이렇게 이번 인도 요리 등갈비 커리 포크빈달루 달인의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평은 정말 제대로 된 인도커리 맛집이라면서 칭찬일색이었네요.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인도 정통요리의 진수인 커리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코로나 시국이 지난다면 한번은 방문해서 커리 달인의 맛을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