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가격 맛집 위치 정보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초콜릿 치킨 매장 방송 정보

 

“사람들의 평이 좋은 이 치킨집은 양을 정말 많이 주는 치킨집이자 특이한 치킨을 파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특히, SNS에서 유행인 초콜릿 치킨과 카라멜치킨 등 우리가 생각할 수 없는 다양한 치킨이 존재하는 곳으로 호불호가 확실한 치킨집이라 한다.”

 

-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채널 A 관찰카메라 24 173회 – 초콜릿 치킨 편

 

이번 관찰카메라 24에 나온 초콜릿 치킨 맛집인 이곳은 정말 특색있는 치킨집으로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있습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초콜릿 치킨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동네아저씨 치킨

 

전화번호: 02-872-0029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79-6 강수빌딩

 

영업시간: 오후 4시  다음날 새벽 2시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초콜릿 치킨 가격 및 메뉴

초코치킨 26,000원

클레이지 치킨 순살 30,000원

 

이렇게 생각보다 엄청 싼 느낌은 아니지만 그 양과 맛을 보고나면 인정하게 된다는 초콜릿 치킨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하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초콜릿 치킨 매장 동네아저씨 치킨 방문 후기

SNS 후기

신**

 

“초콜릿을 잘 먹진 않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초콜릿치킨이 치킨맛이 별로 안나서 이질감이 덜 했습니다. 화이트엔젤소스? 묻은 치킨이 제일 맛있었고, 양념치킨은 다른곳에 비해 단맛은 덜하고 더 매웠고,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얇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번쯤 경험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이번 관찰카메라에는 초콜릿 치킨 맛집이라는 곳이 소개됐는데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치킨 맛이 별로 안나서 이질감이 덜했다면서 나쁘지 않은 경험이라고 합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이**

 

“양호한 치킨 맛과 다양한 튀김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으로 치킨의 맛만 놓고 보면 결코 저렴하다고 볼 수 없으나 사장님의 친근함과 가게의 분위기가 좋아 대체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최소 세명 이상 가능 걸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이 집의 치킨은 다양한 튀김과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서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그 양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합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허****

 

“인심이라는걸 느낄 수 있음. 특출난 맛이 메인이 아니라 동네 이모님이 산더미처럼 쌓아주시는 치킨. 우리집에서 나갈때는 모두 배 부르게 나가야 한다는 마음이 느껴지는 곳!”

 

Geu******

 

“신촌 로컬치킨집 느낌나는 가게. 초코치킨 2명이서 먹었는데 멋진 모험 같은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치킨이 필요한 사람은 초코 치킨 수혈 받으세요ㅋㅋ”

 

또한, 이 초콜릿 치킨 맛집을 방문하면 인심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 모험을 할 수 있는 기분이라면서 새로운 치킨을 먹고 싶은 사람들은 한번쯤 가보라고 하네요.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졸*

 

“낙성대 동네아저씨치킨! 줄여서 낙아치라고 부르기도 한다~ 맛이 엄청 있는 건 아닌데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다. 그리고 한 번 가는 게 엄청 챌린징한데, 이것처럼 충성치킨 대자를 하나 먹으려면 퀘스트를 깨러 갈 팀원들을 모집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때도 양많은 남자 셋에 여자 둘이 갔는데 소맥과 함께 먹어서 그런지 결국 다는 못먹고... 나중에 온 후배들의 도움을 받아 비로소 클리어할 수 있었다! 맛은 그냥 그저 그런 동네 치킨 맛이다. 아저씨가 정겹게 주문을 받아주시고, 메뉴도 다 손으로 써있어서 좀 옛날 느낌이 난다. 왁자지껄한 분위기라서 오랜만에 사람 스멜이 나는 걸 느끼고 싶을 때면 찾는다. 가끔씩 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하기도 하신다! 여기가 본점인걸로 알고 있는데 다른 대학가에도 프랜차이즈가 생겨 인기인걸로 알고 있다. 양 말고도 특이한 점은 소스가 엄청 다양하다는 점이다. 치킨과 치즈스틱 새우튀김 등등 다 튀김류이다보니 먹다 보면 물릴 수 있는데 거의 8가지 되는 소스에 번갈아 찍어먹는 맛이 있어서 지치지 않고 먹는다. ㅎㅎㅎㅎ 그리고 셀프라서 눈치보지 않고 치킨무와 소스를 가져올 수 있다!” 

 

이곳은 낙성대 동네아저씨 치킨이라면서 낙아치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튀김류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치킨무와 소스를 가져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이**

 

“우선 양이 사기입니다. 동아치(28,500원?) 하나 시켰는데 식성 좋은 남자 세 명이서 간신히 먹었네요. 오죽 맛있는 집이면 학교 동창이자 군대 동기였던 저희 세 명이 "우리 언젠가 한 번 날잡고 모이면 첫번째 장소는 낙아치다!(동아치)"라고 정하고 모였을 정도로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집입니다. 더군다나 치킨이 다 순살이라는!! 꼭 가보세요 여긴. 정말 강추합니다.”

 

또한, 초콜릿 치킨 맛집은 식성 좋은 남자 세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이라면서 치킨이 다 순살이라면서 다시한번 가보라고 말을 하네요.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Jun******

 

“남자 5명이서 대자 하나 시키면 저녁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자 하나는 3만원정도 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치킨이 진짜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별 5개입니다.”

 

역시나 이 초콜릿 치킨집은 양이 상당한 곳으로 여럿이 먹어도 다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로 따라올 수 없는 집이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심**

 

“맛은 사실 평범하게 맛있는 치킨집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양을 보면 놀라게 됩니다. 진짜 기본 3명은 모여서 가야합니다. 가성비로 이미 모든것을 이겨버립니다. 저는 크레이지 초코치킨과 평범한 치킨세트(이름 기억안남)를 친구들과 먹었는데 초코는 호기심 삼아 한 번은 먹을지 몰라도 그뿐입니다. 섣부른 선택하지 마세요 ㅜㅠ”

 

그래서일까? 끝으로 이 초콜릿 치킨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평범한 치킨집일지 모르지만 그 양을 보면 놀랄 수밖에 없다면서 가성비가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방송에 나온 초콜릿 치킨은 잘 생각해보라고 하네요.

 

 

 

관찰카메라 24 초콜릿 치킨

 

 

이렇게 이 초콜릿 치킨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가성비를 먼저 이야기를 하는 곳으로 정말 말도 안되게 많은 양을 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그러면서 말하길 초콜릿 치킨은 한번 도전해보거나 먹어보는 것에 의의를 두라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니 신박하긴 하지만 초콜릿 맛이 너무 강하다고 하네요.

 

솔직히 SNS용으로 한번은 먹어볼 초콜릿 치킨이지만 그 외 치킨의 구성이 좋다하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치킨집이라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