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대동맛지도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동충하초 닭백숙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성남에 위치한 몸보신을 위한 식당으로 이 집은 동충하초를 이용해 닭백숙을 만드는 것이 유명하다고 한다. 그리고 그 외에 같이 나오는 밑반찬 역시 정갈하고 맛이 좋기로 소문나있는 식당으로 몸이 허할 때 많이 찾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39회- 대동 맛 지도 경기도 국물 특집 동충하초 닭백숙 편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동충하초 닭백숙집은 보기만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으로 이 백숙을 파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성남 동충하초 닭백숙집 상세정보


상가명: 동의궁

 

전화번호: 031-736-1213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 산164-3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9시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동충하초 닭백숙 가격 및 메뉴

 

동충하초 백숙 60,000원

한방능이백숙 65,000원

한방백숙 55,000원

누룽지백숙 55,000원

 

이처럼 이 집은 동충하초 백숙을 필두로 한방 약재와 능이버섯을 넣고 만든 백숙을 포함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구성이 알차다고 하니 이 백숙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성남 동충하초 닭백숙집 동의궁 방문 후기


SNS 후기

박**

 

“동충하초 백숙 보통. 사이드메뉴 정갈 맛 보통. 생생정보에 방영도 됐다고해서 가 보았더니 평범하네요. 가족들끼리 남한산성에서 오붓한시간 보낸다고 생각하면 괜찮아요.”

 

이*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고 식당안에도 조용하고 좋음. 삼계탕이 맛있음.”

 

이번 방송에 나온 성남에 위치한 동충하초 닭백숙 맛집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좋은 기억들을 갖고 나온다고 하는네,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 보낸다 생각하고 가는게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dang********

 

“동충하초 몸에 좋다는건 다들 아실듯?! 무려 동충하초로 만든 삼계탕이 몸에 더더더좋다는건 예상 되심?! 한상가득 차려진 동충하초 삼계탕이 무려 몸보신 일등 메뉴bb.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가기에도 딱!! 눈에 딱 들어오는 동충하초에 뜨끈한 삼계까지! 몸보신 제대로 하고싶다면 동의궁 닭죽촌 추천!”

 

이분은 동충하초를 말하면서 이 집에서는 이걸 가지고 닭백숙을 만들어 몸에 더욱 좋다고 말하면서 조모, 조부를 모시고 오면 좋을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Mil*******

 

“토종닭과 동충하초. 친절한 사장님과 깔끔해 보이는 실내.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기에 미리 예약해 두거나 도착 30분전에 전화를 먼저 하는게 좋다. 주차장이 넓은것 같지만 매장 전용 주차위치가 따로 있기에 사장님께 확인하고 주차 하는게 좋다. 오래 푹~~끓인 백숙 스타일이 아니어서 깊은맛은 덜 하지만 동충하초와 한약초의 향이 나름 괜찮지만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맛이다.”

 

역시나 이 집의 동충하초 닭백숙을 말하는 분은 친절한 사장님과 깔끔한 실내에 대해서 칭찬을 합니다. 그러면서 미리 예약하는게 좋고,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맛이지만 참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이**

 

“주변에 닭죽집이 많이 있는데 동충하초 백숙은 여기밖에 없더라구요.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동충하초와 토종닭이 어우러진 음식은 진하고 깔끔하니 여러 반찬과 맛깔스러워 좋았어요. 3명이서 충분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동충하초도 따로 파시더라구요.”

 

근처에 닭백숙집은 많지만 동충하초 닭백숙은 이 집만 판다면서 밑반찬도 좋고, 동충하초를 따로 팔기도 한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trol******

 

“언니들과 스크린 후 갔던 남한산성 동의궁. 처음 가봤는데 완전 푸짐하고 국물도 진하니 맛있다. 담에 어른들모시고 가도 좋을듯^^”

 

yeon********

 

“요새 왜이리 미세먼지가 심할까요ㅠ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도 최악ㅠ 이럴때 몸보신으로 맛있는 닭백숙. 거기에 면연력에 좋은 동충하초를 넣어 먹으면 끝~!!ㅋㅋ 동충하초 닭백숙 먹고 미세먼지 날려버리고 몸보신합시다^^”

 

 

미세먼지 심한 요즘 시대에 동충하초 닭백숙을 먹고 몸보신하자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은 면역력에 좋다면서 말하고,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백숙집이라는 말도 하네요.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dan********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몸이 허하니까 자꾸 몸에 좋은것만 찾아요! 도가니탕은 난생처음 먹었는데, 든든하니 기운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맛있는데다가, 죽도 함께 나오니까 따뜻하게 먹고 편안하게 소화까지 되네요:) 들깨가루가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기까지 하니, 넘넘 맛있네용!”

 

끝으로 이 동충하초 닭백숙집은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몸도 허할 때 찾는 집으로 기운이 나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맛 역시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동충하초 닭백숙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는 경기도 지역 국물 특집을 방송하면서 동충하초 닭백숙이라는 말도 안되는 몸보신 요리를 내보였습니다.

 

이 집의 동충하초 닭백숙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양도 많아서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자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요리라면서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백숙집이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