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토종 흑돼지구이 23년 외길 고수전 맛집 위치 정보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집 방송정보


 

“이 집은 대전에서 알아주는 착한 가게이자 질 좋은 생돼지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펜션도 같이 운영하는 집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집이라고 한다.”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50회- 고수뎐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 구이 편

 

 

이렇게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를 판다고 하는 이 집은 가성비 좋은 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대전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산막골가든

 

전화번호: 042-585-2475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장안동 416-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일요일 12시10분  오후 3시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가격 및 메뉴

 

생삼겹살(250g) 8,000원

포장 1kg 20,000원

 

 

이렇게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를 파는 대전의 이 집은 위와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대전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집 산막골가든 방문후기


SNS 후기

 

공*

 

“고기는 싸요. 맛은 그냥 그래요. 밑반찬이나 된장찌개는 별로고요. 일단 가는 길이 너무 멀고 험합니다. 차 하나 겨우 지나갈 길에 시내버스도 지나다녀서 굳이 이렇게까지 가야하나 싶어요.”

 

오**

 

“너무 산속 깊이 있어요. 길도 외길이라 위험하고 고기맛은 그냥 먹을만하고 저렴한거 하나 장점이라고 할수 있네요. 산속이라 공기는 맑아요.”

 

이 집은 이미 유명한 집으로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고기는 싸고 산속 깊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j**

 

“고기양 거격대비 정말 괜찮습니다. 이 먼거리까지 가서 먹을까 얼마나 맛있길래 였는데 저는 그닥.. 나쁘진 않았는데 멀리까지 와서? 란느낌 한번정도는 꼭 가볼만한 식당이에요.”

 

Crab*******

 

“250g 1인분에 8천원으로 저렴한것이 장점. 고기부위가 구이로 먹기에 지방이 없어 부적합한 것이 단점. 분위기는 흠. 가족끼리 가기엔 흠.”

 

이집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집으로 이런 저런 고기를 섞어 주지만 그 양과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가족끼리 가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한번 가볼만한 식당이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육**

 

“가격에 비해 고기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근데 장소가 좀 청결하지 못한게 약간 험이라 별하나뺐네요.”

 

편**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도 생고기라 더 맛있어요!”

 

또한,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이 집이 가격에 비해 고기의 맛도 좋고, 양도 많은 곳이라고 하지만 청결이 아쉬움으로 남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전**

 

“너무 별로였어요. 밥없다고 고기만 먹고 가라니요. 그럼 된장이라도 달라 했더니 밥 없어서 된장도 없다네요. 어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고기도 먹다말고 싸서 그냥 왔네요. 밑반찬도 없어요. 상추, 깻잎절이, 마늘, 쌈장, 신김치 이것 뿐어었어요.”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밥이 없어서 고기만 먹고 가랬다고 하면서 서비스도 그닥이라 실망했던 그 당시의 상황을 말해줍니다.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양**

 

“점심시간에만 연중무휴로 직접 사육하는 돼지로 구이만을 전문으로하며 친절하진 못해도 저렴한 가격에 고기는 맛있습니다.”

 

크***

 

“고기맛은 최고. 식당은 바닥부터 미끈미끈하고 깨끗하지 않아요. 주인아주머니 복장도 민망할정도. 맛 하나만보고 가실거면 추천 그렇지않으면 비추”

 

하지만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맛집이 최고라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 분이 말하길 맛 하나만 보고 갈거면 추천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닥이라 하지만 가격에 비해 고기의 맛은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si****

 

“부모님 소개로 식사했는데 양이 많고. 돼지고기 기름 부위가 쫄깃합니다. 푸짐하게 먹을만 하네요. 그런데 분위기가 너무 시끌벅적 합니다. 등산후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듯요.”

 

jun*******

 

“포식. 대전 아이들 숙소 근처. 장태산자연휴양림 안쪽 산막골 가든. 대전 사시는 후배부모님이 소개해주신 맛집. 맛있게 잘 먹었음다.”

 

또한, 이 집을 부모님의 소개로 왔다는 분은 돼지고기가 맛이 좋고, 양도 많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대전에 사는 분이 소개한 집인데 등산 후 모임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ise**********

 

“장태산 돼지고기맛집. 여긴 돼지고기 부위가 랜덤이다. 처음 3인분은 삼겹, 앞다리, 뒷다리가 섞여 나오고 1인분 추가하니 목살이랑 전지, 갈매기살을 주셨다ㅎ 사장님과 친해지면 맛난부위만 주실 것 같다. ㅎㅎ 맛도 맛이 였지만 난 이런 분위기가 좋다. 요서 일부로 레트로풍 분위기를 내는 식당은 난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모든게 자연스러웠음.”

 

이번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대전 장태산 돼지고기 맛집이라면서 돼지 고기 부위는 섞어서 주지만 맛이 참 좋고,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Eun******

 

“고기질이 좋으면서 쌉니다. 돼지모둠 단일 메뉴지만 전혀 부족함이 없네요. 찾아가기엔 힘든 곳이지만 맛과 질하나로 승부 합니다. 환기시설은 천장에서 바로 연결 되는 것이 없어 냄새가 몸에 뱁니다.”

 

조**

 

“지인 가족 함께 처음가서 점심을 이곳에서 먹었는데 솔직히 찬은 없어도 돼지고긴 구어서 먹었는데 맜있게 먹고 내려와서 주변에서 잘쉬다 온곳입니다.”

 

끝으로 이번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고기 질이 참 좋은데 값도 싼 곳이라면서 다른 것 다 제외하고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는 23년 외길 토종 흑돼지구이를 팔고 있는 식당이 나왓는데 말도 안되는 가격에 푸짐한 고기를 내어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한번 가본사람들은 호불호가 있지만 이런 노포스타일과 푸짐하면서도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가봐도 좋을 집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