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안산 유별난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안산 유별난 맛집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집 방송정보


 

“이 집은 안산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쫀득한 칼국수 면발과 보리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좁쌀 막걸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인기다. 더군다나 해물칼국수의 양이 상당하고, 깔끔한 육수의 맛이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 2021년 2월 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2회- 유별난 맛집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편

 

이렇게 이번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이미 너무 유명한 식당이라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인데, 그래도 이 집의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안산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옛날보리밥삼색칼국수

 

전화번호: 032-886-6110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56-12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오후 9시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가격 및 메뉴

 

삼색해물칼국수 보리밥 12,000원

 

 

위와 같이 이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집은 단돈 만이천원으로 해물칼국수와 깨알같이 보리밥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좋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평을 한번 보겠습니다.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안산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옛날보리밥삼색칼국수 방문 후기


SNS 후기

P***

 

“해물파전 해물칼국수 둘이서 먹으면 엄청 배부름. 깔끔한 국물. 넉넉한 해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음. 해물 파전은 좀 평범한 맛. 밀가루가 많다고 느껴짐.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보리밥 정말 맛나게 먹었음.”

 

고***

 

“해물칼국수 게장 정식 먹었어요. 해물칼국수보다 바지락이나 백합 칼국수가 더 나을것 같아요. 게장은 맛있어요. 포장하고 싶은기분~ 간은 세지 않아 좋았어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이 둘을 다 먹으면 상당히 배가 부르다면서 깔끔한 국물의 맛과 넉넉한 해물이 인상적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식전 보리밥 열무 비빔밥도 너무 맛있었고 칼국수도 평타는 칩니다~ 해물도 나름 많이 들어가있고 전복은 인 당 1개씩 주는거 같아요. 산낙지볶음도 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맵기예요. 동동주는 공짜라서 맘껏 드실 수도 있고.. 사장님도 아주 친절했어요. 잘 먹고 갑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말하는 것 중 하나가 식전 보리밥이 최고라면서 칼국수 역시 평타는 한다면서 이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동동주가 공짜라서 참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D***

 

“여태껏 먹어본 해물파전 중에 젤 맛있었음. 밀가루 뭉친 맛 절대 안남. 부드럽고 넘 맛잇엇음. 파전에 들어가는 파 굵은거 싫어하는데 거북함 없이 넘 맛잇고 ㅜ 해물칼국수도 1개시켯는데 인당 하나씩 보리밥도 주고.. 해물칼국수에 조미료 맛나지 않고 해물본연의 맛이 물씬풍기는 이색적인 맛이엇어요. 가게 구석구석 손님을 배려하는 것들이 많았고,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햇어요. ㅎㅎ 잘 먹고 갑니다!!”

 

그리고 이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집은 해물파전의 맛도 대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먹어본 분은 인생 맛이라면서 사장님이 정말 친절해서 손님들의 배려가 많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1

 

“보리밥 먹으러 갔는데 야채 떨어졌다고 보리밥 정식 안된다고 하셔서 바지락칼국수 먹었어요. 간도 심심하고 초간장 받아서 넣어 먹었는데도 심심하고.. 무엇보다 먹다가 면발에 머리카락 나왔는데 죄송하다는 말뿐이고..ㅡㅡ 칼국수도 특별하게 맛있는거 아니였는데 줄 서서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뭐 그랬다고요~ 칼국수랑 나온 보리밥은 괜찮았어요. 보리밥은 추천. 칼국수는 비추.”

 

하지만 이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있는데 보리밥 정식이 안되서 칼국수를 먹었는데 그닥 대단한 맛이 아니었기에 보리밥을 추천한다고 말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권**

 

“칼국수는 너무 연해요...짜다 싱겁다가 아니고 연합니다. 후추 뿌리고 다대기 넣으니 좀 낫고  엄청 친절은 하셔요. 아이들도 잘 챙겨 주시고, 유아식용 전자레인지랑 아기 의자도 있더라구요. 해물파전 맛있을 것 같고 비빔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

 

“해물칼국수 양이 엄청 많아요. 국물도 엄청 개운한데 깔끔하니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여기 먹기전에 보리밥 주는데 이게 깨알같이 매력적이네요~^^ 다음은 해물파전도 먹어봐야겠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너무 좋아요~!!”

 

역시나 이 집의 칼국수가 연하다면서 먹기전에 주는 보리밥이 꿀맛이라고 하는 분이 있네요. 그러면서 국물도 깔끔하니 정말 좋았고, 양도 많아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고분***

 

“출장가는 길에 지나가다가 차들이 꽤 많길래 들러서 점심 해결하고 왔습니다. 칼국수가 삼색면이라 신기했고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국물 자체는 자극적이지 않고 뭐랄까 참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김**

 

“칼국수에 들어가는 해물류도 맛있고 보리밥에 그냥 반찬만해서 먹어도 짱이었어요 .. 칼국수 국물이 뜨끈하니 몸이 풀리는 기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한, 이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이 정말 좋다고 하는 분들의 말로는 반찬의 맛도 좋은데 국물의 맛은 더욱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Hs*****

 

“칼국수 육수가 정말 끝내줍니다~~ 김치는 또 왜그리 맛있는지..원래 칼국수에는 김치가 중요한데 싸오고 싶었습니다ㅠ 시킨메뉴 나오기전에 보리밥도 비벼 먹을 수있는데 넘 맛나요..꼭가보세요. 완전추천합니다.”

 

장**

 

“칼국수를 진짜 좋아해서 맛집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 여기 칼국수도 국물이 깔끔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해물파전이랑 같이 먹음 끝내줍니다ㅎ”

 

역시나 이 집의 삼색 칼국수 육수가 대박이라는 분은 김치 역시 맛이 좋아서 더욱 좋았다고하네요. 그러면서 해물파전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좋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정**

 

“보리밥과 칼국수의 조화가 최고에요! 칼국수 국물도 깔끔하고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보리밥도 이렇게 맛있는건줄 이번에 알았어요~ 잘먹었습니다'”

 

사***

 

“보리밥 삼색 칼국수도 맛있네ㅎㅎ^^ 저는 보리밥 잘은 안좋아 하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 구수한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사장님 대박나세용. 감사합니다.”

 

끝으로 이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집이 최고의 조합이라는 분도 있는데, 역시나 이 집은 김치가 정말 맛이 좋다면서 보리밥이 은근 맛이 좋다고 극찬하네요.

 

 

 

생생정보 삼색 해물칼국수 보리밥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는 삼색 해물칼국수와 보리밥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 나오는데, 사람들의 말로는 칼국수의 맛도 맛이지만 같이 내어주는 보리밥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이 집에 대해 말들을 많이 합니다.

 

요즘은 어딜가도 보리밥을 주는 곳이 많은데 이렇게 특색있는 칼국수와 확실한 맛의 보리밥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지 않으니 나중에 시간되는 분은 한번 즐겨볼만한 집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