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인생 역전의 맛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인생 역전의 맛 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식당 방송정보


“충주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단체모임에 적합한 식당이라고 한다. 해물감자탕과 문어를 넣은 문어해물감자탕이 메인메뉴로 등뼈와 해물의 조화가 참 좋다고 한다. 특히,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다고 한다.”

 

2021년 2월 3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3회- 인생 역전의 맛 단칸방에서 인생 역전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편

 

 

이렇게 이번 인생 역전의 맛에 나온 성공한 맛집인 이곳은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집으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충주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해물감자탕

 

전화번호: 0507-1308-3698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동 439-10

 

이용시간: 매일 오후 5시  오후 10시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가격 및 메뉴

 

문어해물감자탕 2인 34,000원

싸이드사리(뼈사리) 12,000원

 

위와 같이 문어 해물감자탕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시킬 수 있고, 맛 역시 좋아서 인기가 좋다하니 SNS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충주 문어 해물감자 수타 반반국수탕 식당 해물감자탕 방문 후기


SNS 후기

유**

 

“최고 최고 맛집이네요~!! 고기,해물,국물,수제면 까지 최곱니다!!”

 

냥***

 

“진짜 후회 안합니다. 맛보증이라도 서고 싶을 정도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꼭 가보세요.”

 

이렇게 이번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맛집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맛에 대한 보증이라도 서고 싶을 정도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안**

 

“홍합이랑 조개가 푸짐하게 나오고 국물도 괜찮고 다먹고 나면 면 나오는데 직접 만들어 주어서 좋아요.”

 

hong*******

 

“오늘 저녁은 휴일 불량주부를 위한 신랑이 시킨 해물감자탕. 매번 배달 시켜 먹어도 신선하고 맛있는데 언젠간 매장가서도 먹어봐야징 ㅎㅎ”

 

역시나 이 집이 좋다는 분은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맛집에 대해 국물도 괜찮고, 전반적인 맛도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배달해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chae*******

 

“해물뼈찜에 소주한잔. 한잔은 소주, 한잔은 물ㅋㅋ 매콤한 해물뼈짐 먹으니 스트레스 확 풀림! 다음엔 해물감자탕에 소주 예약이요.”

 

jly*****

 

“오늘 점심은 나가서 촵촵. 여기 병원밥 맛없다기보다 너무 부실해. 풀만나와, 염소되기 일보직전. 오늘 육칼이 땡겨서 다녀온 반반국수. 충주 동아아파트 앞 해물감자탕. 여기 해물감자탕 핵존맛탱.”

 

역시나 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집이 좋다는 분들은 많은데, 이 분들의 말로는 해물뼈찜의 맛도 좋고, 반반국수 역시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맛이 정말 좋은 곳이라고 극찬하는 곳이네요.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Nayon********

 

“이제 칼국수 없이 해물감자탕만 하시고 3시부터 영업이에요. 업뎃이 안되어서 헛걸음했네요.”

 

김**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둘이서 작은거 시켰는데 나중에 면사리도 나오고 배터집니다. 면을 직접 제앞에서 수타? 해주시는데 깨끗하고 맛있고 친절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면사리까지 나오는 문어 해물감자탕을 먹고나면 정말 제대로 먹은 느낌을 받았다면서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은 문어 해물감자탕 수타 반반국수 으로 대박이 난 분의 이야기입니다. 이 집은 제가 사는 곳 근처라서 잘 알고 있는데, 내륙에서 문어해물감자탕을 제대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기에 문어를 좋아하는 사람과 등뼈를 좋아하는 사람은 고민없이 먹기 좋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